본문 바로가기
맛집

구로동마라탕 탕화쿵푸마라탕 구로디지털단지점 구디맛집

by 해삐루다 2024. 4. 17.
반응형

구로디지털단지맛집

탕화쿵푸마라탕

#구로동마라탕 #구로동맛집 #구로동중식

오늘 비가 추적추적 내리는데 마라탕

생각나는 날이죠? ㅎㅎㅎ

제가 요즘 혼밥을 즐겨먹는편인데,

날이 좋아서 계속 나가다보니 ㅋㅋ

오늘 포스팅은 마라탕입니다😍

구디역마라탕맛집 "탕화쿵푸마라탕"

소개합니다💓

#구로동마라탕 #구로동맛집 #구로동중식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역혼밥

#구디점심맛집 #구디깔깔거리맛집 #구디맛집추천

🏠서울 구로구 디지털로32길 96 2층

🚆2호선 구로디지털단지역 2번 출구에서 332m

📞0507-1385-4466

⏰영업시간

매일 11:00~22:00(L.O 21:1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탕화쿵푸마라탕 구로디지털점

map.naver.com

 

구디역 깔깔거리 뒷쪽에 위치한

"탕화쿵푸마라탕"

날씨가 좋으니 문을 시원하게

개방해 놓았더라구요 ㅎ

2층으로 올라가면

구로동맛집 마라탕!!!

깔끔하고 위생적인 홀🌸

2층이라 뷰가 막히지 않고

시원시원합니다👍

#구로동마라탕 #구로동맛집 #구로동중식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역혼밥

#구디점심맛집 #구디깔깔거리맛집 #구디맛집추천

셀프바는 중간에 위치해 있고,

단무지, 소스, 그릇, 물티슈, 식기 등

준비되어있으니 가져가심

되세요😍

 

3만 5천원 결재시 무료영화티켓 증정💓

영화티켓을 무료로 준다니 최구👍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 "음료수 서비스"

이벤트가 많네용🎈

메뉴가 거의 천장에 달려있어가지구 ㅋㅋ

찍는데 각도가 저정도밖엔;;

찍어보았습니다👏

보이시져? ㅎ

 
 
 
 

피쉬볼부터 야채, 면 아주 종류가

다양합니다!

한 눈에 볼 수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뭘 먹을지 순식간에 스캔 ㅎㅎ

좋아하는 새우와 피시볼 가득 ㅎㅎ

전 어묵, 피시볼이 맛있더라구요😋

개인취향 ㅋㅋ

마라탕 1단계 - 13,200

(양고기추가) - 3,000

꿔바로우(소) - 10,000

좀 많이 넣었나?ㅋㅋ

이정돈 먹어야쥬!!!!😊

진동벨을 주시고, 자리에서 기다리면

됩니닷!

셋팅완료💓

 

진동벨이 울려 가보니, 마라탕부터

나왔네용! ㅎㅎ

꿔바로우는 직접 가져다 주셨음 ㅋㅋㅋ

꿔바로우까지 기다렸다가

사진찍기😍

혼자 먹을 한상 ㅋㅋ 거하게 차려졌네용!

역시 오늘도 새우 ㅋ

칵테일 새우지만 마라탕에 익혀나온

새우도 나름 맛있어요 ㅎ

여러가지 제가 많이 넣다보니

양이 정말 많긴 하더라구요!

양고기와 듬뿍 들어서 한입,

피시볼도 한입.

이렇게 먹다보면 금방 없어지는

마라탕입네다💕

꿔바로우도 뭐 말할께 있나요..

그냥 겉바속촉 그 자체입니다.

톡소는 소스와 함께 찍어먹으면

정말 맛도리😍

쫀득쫀득한 맛과 함께🙌

마라탕과 곁들어 먹음...

정말..

마라탕엔 꿔바로우가 필수죠! ㅎㅎ

열심히 땅콩소스에 찍어 먹었답니다.

오늘 나트륨 초과 ㅋㅋㅋ

그렇지만 입과 배는 행복합니다💓

이 기분에 마라탕 먹쥬 ㅎ

많이 먹고나서 후회하는게 문제.

그치만 전 후회하지 않아요.....

하하하!!!

입가심으로 사탕까지 먹었답니다ㅋ

마라탕먹으면 그 특유의 맛이

있어서 입이 좀 얼얼 하잖아요.

사탕을 원래 안먹는데, 그냥 하나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저....자기 합리화 쩔죠?ㅎㅎ

운동 또 하면 되죵ㅋㅋ

오늘도 너무 행복한 혼밥이었답니다.

여러분 오늘도 해삐하세요💓

#구로동마라탕 #구로동맛집 #구로동중식

#구로디지털단지역맛집 #구디역혼밥

#구디점심맛집 #구디깔깔거리맛집 #구디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