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도동초밥 스시투고 상도역 숭실대입구역맛집

by 해삐루다 2024. 4. 17.
반응형

신대방삼거리맛집

스시투고

#상도동스시 #상도동횟집 #상도역횟집

제가 샤브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식이 초밥인데영ㅎ

혼자 초밥을 먹으러 상도동에 다녀왔답니다.

미세먼지가 기승을 부리던 날... 초밥이 너무 먹고싶어 간 곳!

상도동초밥맛집 "스시투고"를 소개합니다💓

#상도동스시 #상도동횟집 #상도역횟집 #상도동초밥 #상도동맛집 #동작구맛집#상도역맛집 #숭실대입구역맛집 #중앙대맛집

#숭실대맛집 #숭실대횟집 #중앙대스시 #상도동혼밥 #서울상도동맛집

🏠서울 동작구 상도로 313 1층

🚆상도역 5번 출구에서 378m

🅿️주차 ❌

📞02-822-0730

⏰영업시간

월-금 10:30~21:00(B.T 15:00-16:30 L.O 20:55)

토.일 11:30~22:00(B.T 15:00-16:30 L.O 21:55)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반려동물 동반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스시투고 상도점

map.naver.com

 

세상에 혼술세트도 있네욧 ㅎㅎ 아... 밤에 왔어야 하나여?ㅎㅎㅎ

암튼 메뉴들도 많고 스시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라 포장, 배달도 많은 집인 것 같아요!

내부는 크진 않아서 제가 혼자가 아니었으면 웨이팅 할 뻔 했어요.

오늘은 저 혼자 와서 한자리 있어서 다행히 앉을 수 있었답니다😍

 

귀여운 소모품들이 눈에 띄네영 ㅋㅋㅋ

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트리앞에서 전 맛있게 먹었답니다😍

혼자 와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은 식당! ㅎ

주문은 키오스크 에서 가능해요!

다른 초밥집들과 다르게 초밥구성이 어떤지 이렇게 보드마카에 적어두셨더라구요!

이렇게 한눈에 보니 편하고, 못먹는 건 다른 걸로 대체 가능하다고 하니 넘 좋더라구요👏

추천메뉴도 있구, 단품도 가능해요! 어마어마 하게 많다는 ㅎㅎ

고등어초밥과 불초밥은 다른 곳에서 흔히 접할 수 없는 메뉴인데, 스시투고 상도점에는 있네용!

저 진짜 뭘 먹을지 한~~~~참을 고민했답니다!

특모듬초밥 12P - 17,000

날치알 데마끼 2P - 3,000

특메뉴초밥에 미니우동이 포함되어 있어서 따로 우동 시킬 필요없고,

12p와 날치알데마끼까지 먹으면 오늘 점심은 충분하다고 생각했어요!

#상도동스시 #상도동횟집 #상도역횟집 #상도동초밥 #상도동맛집 #동작구맛집 #상도역맛집 #숭실대입구역맛집 #중앙대맛집

#숭실대맛집 #숭실대횟집 #중앙대스시 #상도동배달맛집 #상도동혼밥 #서울상도동맛집

주문과 동시에 바로 초밥을 맛있게 만들어 주시는 👍

완전 오픈이죠?ㅎㅎ 주방도 깔끔하고, 눈으로 요렇게 보니 재밌더라규요!

미니우동과 기본찬?을 주셨는데, 저 초록초록한건 미역줄기를 무친 것 같은데, 짭짤하니 맛있더라구여!

미니우동도 정말 미니하지만 ㅋㅋ 국물이 시원🥕

먹음직스러운 초밥 등장!!!

특모듬초밥 구성

참치, 연어2, 광어, 고등어, 초새우, 타코와사비, 유부, 계란, 맛살, 갈릭생새우, 한치에요!

영롱한 저 빛깔 💓

가장 먼저 타코와사비인데요.

톡~ 쏘는 맛이 입맛을 돋아주었어요. 첫 스타트로 먹길 잘했다능🙌

입에서 씹히는 맛과 톡톡쏘는 맛이 일품이랍니다. 와사비 맛이 확~ 나지만 그건 또 좋은 ㅋ

갈릭생새우랍니다.

토치로 살짝 구운맛도 나구, 새우는 뭐.. 말안해도 넘 맛있는 맛!

연어, 참치는 입에서 살살 녹쥬!! 회들이 싱싱해서 입에서 그냥 🤣

입이 너무 즐거웠답니다 🎵🎶

제가 고등어회를 사실 못먹어요...

이 날 냄새 한번 맡아보고 먹었거덩요 ㅋㅋㅋ 왠지 고등어회는 비릴것 같고 막 그런 느낌이 들어서 못먹었거든요.

고민끝에 먹었는데 비린내 1도 안나고, 그냥 똑같더라구요 다른 초밥들이랑 ㅋㅋ

아니 왜 이제까지 안먹었는지.. 제가 저도 이해를 못하고 있었다는 ㅎㅎ 고등어초밥 꼭 드셔보세요⭐

후또마끼 서비스로 내주셨는데, 한입에 못넣고 반 깨물었다가... 완전 박살이😭

이건 완전 한입에 먹어야 맛있을 것 같은데.... 제가 실수했져?ㅋㅋ

맛있는 후또마끼😍

마무리로 날치알 데마끼!

전 마지막에 항상 데마끼를 먹어요. 맛있으니깐요! ㅎㅎ

알이 톡톡 씹히고, 오늘은 안흘리고 잘 먹었답니다 헤헷🙌

이 날 너무 먹어서... 저녁을 못먹었네영..... 😊

은근 초밥에 밥이 있어 엄청난 탄수화물을 섭취했더니..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잘먹구, 즐거운 하루 보냈답니다😍

혼밥, 데이트, 초밥맛집으로 추천드려용!!

오늘도 해삐한 하루보내세용💓

#상도동스시 #상도동횟집 #상도역횟집

#상도동초밥 #상도동맛집 #동작구맛집

#상도역맛집 #숭실대입구역맛집 #중앙대맛집

#숭실대맛집 #숭실대횟집 #중앙대스시

#상도동배달맛집 #상도동혼밥 #서울상도동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