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샐러드 포케맛집 파머스포케 노량진점 키토롤

by 해삐루다 2024. 4. 18.
반응형

노량진샐러드

파머스포케

#노량진포케 #노량진키토 #노량진혼밥

요즘 포케에 푹 빠진 저💓

포케는 칼로리가 적고, 건강식으로 먹을 수 있어서

다이어터분들 또는 운동하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한끼 식사잖아요!ㅎ

그리고 일단 포만감이 오래가서

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오늘도 노량진샐러드 "파머스포케"에서

혼밥 뿌시고 왔습니닷 !

#노량진포케 #노량진키토롤 #노량진혼밥

#노량진샐러드 #노량진맛집 #파머스포케

#노량진포케맛집 #노량진샐러드맛집

🏠서울 동작구 만양로8길 63 1층

🚆1.9호선 노량진역 3번 출구에서 585m

📞0507-1385-1509

⏰영업시간

월-금 10:00~21:30

토.일 10:30~20:00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파머스포케 노량진점

map.naver.com

 

파머스포케 바로 윗층에 헬스장이

있더라구요.

실제로 운동하고 오셔서 주문하시고

씻고, 포케 드시고 가시는 분도 있었음.

너무 좋은 위치잖아여😋

여기 헬스장 다니시는 분들 넘 좋겠당!

깔끔한 매장🎵

민트색과 흰색의 조화가

넘 잘어울리더라구요.

전등이 계란후라이 같음 ㅎㅎ

 

파머스포케로 들어오시면 요렇게 바로

헬스장 입구가 있어요. ㅋㅋ

운동하시는 분들이 많이 지나다니시더라구요!

파머스포케 선불카드도 있답니다🎀

선결재 금액이 높아질수록 할인율이 높아지네용!

✅원산지도 확인한번

#노량진포케 #노량진키토롤 #노량진혼밥

#노량진샐러드 #노량진맛집 #파머스포케

#노량진포케맛집 #노량진샐러드맛집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구요!

샐러드부터 포케, 키토롤, 음료...

마카롱까지 있네용 ㅎㅎ

항상 뭘 먹을지 고민하는데 포케는....

토핑도 너무 고민되구요 ㅎ

 

포케고르는 방법은 어렵지 않습니다.

메인메뉴를 고르고, 밥 또는 면을 고른 후,

소스만 고르면 끝! ㅎ

쉽죠?

우삼겹포케 - 12,800

(잡곡밥,바질오리엔탈소스)

크랩미트키토롤 - 5,800

파머스레몬에이드 - 3,800

저는 오늘은 우삼겹으로 ㅋㅋ 키토롤도

너무 기대됩니다😍

와앙 너무 예쁘죵 색감💓

너무 다채로워서 사진 찍을맛이 나더라구여ㅎ

혼자 구도잡고 막 찍어보는중 ㅋㅋ

푸짐해보이고, 비쥬얼 합격!

우삼겹포케

잡곡밥, 바질오리엔탈소스

 

노량진샐러드맛집답게 와우!!

정말 고기랑 야채들 듬뿍😍

저는 개인적으로 양파후레이크날치알

들어간 포케를 좋아하거든요.

씹는맛이 오도독오도독 나고,

고소해서 ㅋㅋ

방울토마토도 숨어있었어여 ㅋㅋ

고기랑 크랩보이시죠?

재료 아끼지 않고 팡팡 넣어줌 ㅋㅋ

바질오리엔탈소스를 한바퀴 돌려서

뿌린 뒤 맛있게 냠냠!!

아니 너무 맛있따아~~~~💕

크랩미트키토롤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한입크기에요 ㅋㅋ

다른 키토들은 커서 한입에 넣어도

제가 항상 흘리는데 여자분들 한입크기게

딱💓

포케에 크랩이 많이 들어가있을 줄 알았으면

연어키토를 시킬 껄 그랬나봐여 ㅋㅋ

나름 아쉽 ㅎㅎ

파머스레몬에이드

색감 너무 예쁘죠!

청포도에이드 맛 나더라구요 ㅎ

사이다 같은 느낌도 있고, 청량감이👍

살짝 느끼할 때 쯤 잡아주는 이 맛! ㅎㅎ

메뉴선택 너무 잘했당 나 ㅋㅋ

사장님이 서비스로 주신 마카롱 ㅋ

단백질이 함유된 마카롱이라고, 칼로리도

적데욧! 근데 맛은 똑같아요!

걸어가면서 한입에 먹음ㅋ 쫀득쫀득 맛있었어요.

운동만 열심히 한다고 되지 않아..

요즘 식이요법도 해보고있는데.. 음..

쉽지않아 >.<

근데 포케로 한끼씩 먹는다면 버틸 수

있을 것 같은 느낌 ㅋㅋㅋㅋ

여러분 오늘도 해삐한 하루 보내세요💓

#노량진포케 #노량진키토롤 #노량진혼밥

#노량진샐러드 #노량진맛집 #파머스포케

#노량진포케맛집 #노량진샐러드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