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보라매맛집 베트남쌀국수 몬스터포 영등포점 영등포쌀국수

by 해삐루다 2024. 4. 17.
반응형

신풍역맛집

몬스터포

#보라매맛집 #신길동맛집 #영등포밥집

요즘 밤에도 걷기 너무 좋죠?

날씨가 봄이라 그런지 밤에도 아이랑

걷기 너무 좋은 것 같아요.

아이랑 손잡고 가까운 곳으로 쌀국수를

먹으러 갔는데요.

영등포쌀국수맛집 '몬스터포 영등포점'

소개합니다💓

#보라매맛집 #신길동맛집 #신풍역맛집

#영등포밥집 #영등포쌀국수 #영등포분짜

#영등포맛집추천 #영등포가성비맛집

#영등포신길동맛집

🏠서울 영등포구 가마산로 507 1층

🚆신풍역 6번 출구에서 835m

📞010-4294-4043

⏰영업시간

매일 10:00~2:00 (B.T15:30~16:30)

배달은 24시 운영중

포장, 단체 이용 가능, 예약, 배달, 간편결제

 

네이버 지도

베트남쌀국수 몬스터포 영등포점

map.naver.com

 

입구부터 베트남 느낌 폴폴!

배달기사님 출구가

따로 있다는 점. ㅋㅋㅋ

근데 궁금해서 저 열어봄 ㅎㅎㅎ

#보라매맛집 #신길동맛집 #신풍역맛집

#영등포밥집 #영등포쌀국수 #영등포분짜

#영등포맛집추천 #영등포가성비맛집

#영등포신길동맛집

배달은 24시 운영이면...

사장님 언제 쉬세여? ㅋㅋ

그거 물어본다면서 잊어버림 😭

몬스터포는 모두 셀프라는 점🥕

매장은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예뻐요!

1인석 따로 있고,

4인석 테이블도 있어요!

근데 벌써 에어컨을 🤣

사장님은 더위를 많이 타시는 듯...

저는 추위를 좀 많이 타서..

헤헷😭

 

 

모든게 셀프라 약간 푸드코트 느낌도

나더라구요.

근데 이게 편하지 않나용?

전 그렇더라구요 ㅎㅎ

고추, 단무지, 양파절임💓

내 사랑 양파절임이 있기에,

전 추워도 상관없습니다 싸장님!!!!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고,

필요할 경우 종을 누르면 되는데

바로 오시더라구요. 깜놀!

아기의자도 있답니다!

세트메뉴부터 단품도 다양하게

있는데, 일단 아이가 쌀국수, 볶음밥

둘 다 먹고 싶데여..

쌀국수 1인세트 - 15,000

(소고기쌀국수+짜조+사이다)

새우볶음밥 - 9,500

분짜를 먹고 싶은 제 마음을 뒤로 한채..

이렇게 주문을 🤗

 

인스타, 네이버영수증리뷰시

음료수 및 수제짜조 증정💕

식기랑 반찬들 가지고 왔는데,

어린이 수저,포크는 이렇게 따로 되어있어서

넘 위생적이고 좋더라구요 ㅎ

저희 딸도 젓가락 쓰긴하는데, 어른용이라

아직 길어서 불편하다고 ㅋㅋ

너무 깜찍하지 않나요?ㅎ

드디어 음식이 나왔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네용💓

소고기 쌀국수

고기 양 보십쇼...?

고기반, 면반, 숙주반....

양 마니마니 👍

여기다 국물이 진짜 끝내주게

시원하더라구요.

배달 아저씨들 계속 왔다갔다

할 때부터 알아봤어..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은 약간 겉이 누룽지처럼

익어가지구, 바삭했어요.

오히려 고소하고 맛있던데요ㅋㅋ

보통 볶음밥이 이렇게 나오질 않잖아요.

근데 약간 겉은 누룽지 같고,

안은 새우가득한 밥으로 💓

너무 맛있자녀?

짜조

짜조라고 하는데 자꾸 군만두라고

하는 우리 따님 ㅋㅋㅋ

군만두랑 맛은 비슷한 건 맞죠 ㅎㅎ

다른곳에서 안먹던데, 오늘 여기서는

짜조를 먹더라구요.

바삭하다고 2개나!!! ㅋㅋ

이제 으른입맛으로 바뀌는 중인가봐여.

아무튼 ㅎㅎ

다 먹고 난 뒤 빈그릇은

제가..제가 혼자 치웠어여 ㅋㅋ

정말 맛있는 저녁이었답니다.

가는길에 빵하나 먹고 싶다고 해서

또 빵을 드셨다는 ...

크려나 보다.. 이렇게 생각하고 있답니다.

집까지 걸어왔으니 위안 삼아야져🤣

잇님들-!

좋은하루보내세요💓

#보라매맛집 #신길동맛집 #신풍역맛집

#영등포밥집 #영등포쌀국수 #영등포분짜

#영등포맛집추천 #영등포가성비맛집

#영등포신길동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