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반찬가게 조선식품관영등포점 반찬맛집

by 해삐루다 2024. 4. 15.
반응형

영등포반찬

조선식품관

#영등포반찬가게 #영등포맛집 #영등포반찬

영등포에 있는 반찬집에

다녀왔는데요.

요즘 반찬하기 넘 귀차나서😭

가끔... 해먹는 것보단 사먹는게

나을때도 있잖아여? ㅎㅎ(변명아님)

영등포반찬맛집 조선식품관을 소개합니다💓

#영등포반찬가게 #영등포맛집 #영등포반찬

#영등포반찬맛집 #영등포혼밥

🏠서울 영등포구 영신로19길 15 1층

🚆1호선 영등포역 4번 출구에서 140m

📞0507-1401-2633

⏰영업시간

월-토 10:30~20: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조선식품관 영등포점

map.naver.com

 

 

영등포역에서 멀지 않아서 좋구,

배달맛집이라 더 좋구🎵

조선식품관은 체인이라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되어 있는 느낌이라

전 좋더라구요!

안쪽에 들어가면 여러가지 반찬들이

쫘~악 진열되어 있는 모습 ㅎ

반찬 인기순위부터 특가판매까지 ㅎ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찬 소비기한도 빼곡히 적혀있는데,

본인이 사는 반찬 소비기한만 확인하면

되겠죵? 전 확인 못했지만 ㅋㅋ

역시 SBS투데이에도 출연하셨다는...

마지막에 대표님? 사진도 있네영 ㅎ

네이버 영수증리뷰 이벤트 OR

당근마켓 당근등록 이벤트!!

밑반찬 1개 무료증정이니 꼭 참여하세요🤗

나물류 3개 사면 할인두!!!

 

명절음식도 주문가능하네용.

제가 다녀왔던 흑석점과 동일하게

예약주문 가능😍

참기름과 들기름도

판.매하고 있어요! ㅎㅎ

곧 집에 참기름 떨어져 가는데

다음에 오면 사가야겠어여 ㅋ

그럼 반찬 구경 좀 해볼까요?ㅎㅎ

불고기, 오징어초무침, 도토리무침, 돼지갈비 등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한가득!

사실 어디나가서 밥먹어도 만원은 나오는데,

하나 사서 먹으면 알차쥬😍

이 코너는 저희 아이가 좋아할만한 음식들ㅎ

샐러드도 있어요!!!

저는 저 샐러드를 사고야 말았답니다🎀

함박, 치킨스테이크 등 없는게 없네용!

육전에 잡채까정 ㅎㅎ

#영등포반찬가게 #영등포맛집 #영등포반찬

#영등포반찬맛집 #영등포혼밥

생선구이도 파는데, 구운 생선들이라

비닐을 까서 바로 전자렌지에

돌리면 끝🥕

생선구이 집에서 튀기면 냄새나고

하는데, 혼자사시는 분들에게

좋을 것 같아요!

 

 

다양한 반찬들.

젓갈, 멸치볶음, 나물종류들로 가득찬 냉장고!ㅎ

가끔 정말 반찬 만들기 귀찮기도

하지만, 사 먹을때 여러가지 먹을 수 있고,

좋잖아여? 🤣

주부들의 고민거리 해결💓

 

파김치, 깍두기, 김장김치들도

있답니다.

파김치는 가.격이 저렴하네영ㅎ

찌개류도 있어요!

저희 아이가 아직 매운 국물은 싫어해서

늘 순한 국만 만들거덩요 ㅎㅎ

그래서 저도 입맛이 순해지나봐요...

가끔 매운거 먹고 싶을때 반찬집와서

국거리 매운거 사갈때도 있어요!

그럴때 넘 좋더라구요🙌

맛있는 반찬 골라서 이제 집으로-*

짜잔💓

저는 밑반찬이랑 샐러드위주로 샀어요 ㅎ

무생채는 사장님이 서비스😍

반찬에도 정성이 가득 들은 것 같아요!

어쩜 하나하나 다 맛있는지🙌

전부 다 해서 2만원정도, 치킨값도 안되는

값인데, 집밥 야무지게 며칠 먹으니깐

넘넘 좋더라구요💓

이래서 반찬집 못끊어여!!! ㅋㅋㅋ

영등포역이라 가깝구, 영등포이마트 자주가니

한번씩 들려서 한번씩 가서 사야겠어요ㅎ

반찬종류도 많고 가성비도 괜찮아요!

오늘도 집밥 맛있게 드세요💓

#영등포반찬가게 #영등포맛집 #영등포반찬

#영등포반찬맛집 #영등포혼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