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도동중국집 미식반점 상도동맛집 분위기있는중식당

by 해삐루다 2024. 4. 12.
반응형

상도역중국집

미식반점

#상도동중국집 #상도중국집 #상도역맛집

어제는 선거날이라 아이가 학교를

안가서 오후에 같이 중식을 먹었는데욥.

캐주얼하고 모던한 중식당이라

아이랑 즐겁고 맛있는

식사시간을 보내고 왔답니다.

가는길에 벚꽃구경도 하구요🌸

상도중식당 "미식반점"을 소개합니다.

#상도동중국집 #상도중국집 #상도역맛집

#상도동짜장면 #상도동짬뽕 #상도동짜장면맛집

#상도동가성비맛집 #상도동맛집추천

#상도동데이트 #상도동가족모임 #상도동배달맛집

🏠서울 동작구 만양로 15 1, 2층

🚆지하철 7호선 상도역 3번 출구에서 379m

📞0507-1418-2023

⏰영업시간

매일 11:30~22:00

(B.T15:00~17:00/L.O 14:30, 21:00)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미식반점 상도점

map.naver.com

 

깔끔한 분위기에 모던한 느낌😍

매장인테리어가 독특하고 예쁘더라구요!

솔직히 그냥 지나가면서 봐도

건물이 탁 튀더라구요.

1. 2층 다 사용하고 있고,

창도 통창이라 실내로 들어가도

답답하지않고 밝고 아늑했어요!

탕후루 탕수육이 유명한데,

방송과 언론에 여러번 소개된 만큼

맛있다고 해요!

아이가 정말 탕후루맛이 나냐면서..ㅋㅋ

먹어봐야 알지요? 🤣

맛집인만큼 오픈런했어요.ㅎ

11시 30분 땡~ 하고 왔는데, 저희보다

먼저 오신 분들도 있다는😜

1층에도 테이블이 있긴 한데,

저희는 2층으로 올라갔어요.

뷰 궁금 ㅎㅎ

계단을 열심히 올라가면..

인테리어 너무 예쁘죠? ㅎ

가족모임이나 데이트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예쁜곳이더라구요!

2층에는 테이블이 더 많구요.

직원분들이 층마다 계시는데,

너무 친절하심👍

아이가 있어서 포크 따로 준비해주시공,

웬만한 것들은 테이블위에 있어서

편했답니다😊

면을 먹을까? 밥을 먹을까?

저 백만번 고민했답니다 ㅎ

그러다 뭐.. 결국 면을 선택했지만요😍

탕후루탕수육(소) - 16,000

미식짜장면 - 6,500

미식짬뽕 - 8,000

✅미식반점은 남긴 음식도 포장

가능하다는 점!

그래서 부담없이 먹었답니다.

이런 거 넘 좋아요💓

#상도동중국집 #상도중국집 #상도역맛집

#상도동짜장면 #상도동짬뽕 #상도동짜장면맛집

#상도동가성비맛집 #상도동맛집추천

#상도동데이트 #상도동가족모임

#상도동배달맛집

 

주문한 음식들이 나왔어요!

사실 탕후루탕수육이 먼저 나와서

아이가 너무너무 먹고 싶다고

2개 집어먹었어요.. 😭ㅋㅋ

탕후루탕수육(소)

동글동글 모양이 넘 귀엽져?ㅎ

근데 진짜 탕후루같이 생겼어요 ㅋㅋ

모양이 동글한 모양이라 굳이 아이도

잘라주지 않아도 한입에 쏙~ 잘먹더라구요!

정말 바삭바삭💓

저는 소스가 필요해서 식초+고추가루를

섞어 만들어서 찍어먹었는데

완전 맛있움!! ㅎㅎ

 

미식짜장면

짜장면 가.격....

6천 5백원.. 근데 말이 됩니까?

면발 왜케 부드러워요!!!

짜장면소스는 말모말모!!

정말 가성비 좋은 짜장면 여기서

찾았네욧👏

학생분들도 많이 오시는 거 같던데

이유가 있었네여!!

노른자까지 반숙이라 톡 터트려먹음

더 맛있다는건 안비밀 ㅎㅎ

아이도 너무 잘먹었어요!

미식짬뽕

짬뽕은 해물 두둑히 들어서

맵찔이인 저한테도 맛있게 매운정도여서

누구나 다 드실 수 있는 정도😍

해물러버인저는 아시다시피 면보다는

해물을 많이 먹는편인데,

가.격치고 해물 많이 들어서 좋았어요!

열심히 먹었는데 탕수육이 남았어요.

직원분께 부탁드리니 포장해주셨답니다💓

맛있고, 양도 많고, 가성비도 좋아서...

'저희 집앞에도 생겼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이😭

가까우니까 아이랑 또 한번 와야겠어요.

아이는 맛있다고 다음에 또 오고 싶다고 ㅎㅎ

쉬는날은 역시 짜장면,짬뽕이 진리 ㅎ

여러분 오늘도 해삐한 하루보내세요💓

#상도동중국집 #상도중국집 #상도역맛집

#상도동짜장면 #상도동짬뽕 #상도동짜장면맛집

#상도동가성비맛집 #상도동맛집추천

#상도동데이트 #상도동가족모임 #상도동배달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