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봉천동중국집 짬뽕지존 봉천점 양많고 맛있는 중국집

by 해삐루다 2024. 4. 22.
반응형

봉천동맛집

짬뽕지존

#봉천동짬뽕 #관악구맛집 #봉천동중국집

오늘은 친구와 함께 봉천동에서

만나서 중화요리를 먹었답니다.

이름이 좀 특이하긴 했지만 ㅋㅋ

체인이라 몇번 들어보긴 했어도 처음 가봄.

봉천동중국집 "짬뽕지존"

소개합니다💓

#관악구맛집 #봉천동중국집 #봉천동맛집

#서울봉천동맛집 #봉천동배달맛집 #봉천동맛집추천

#봉천동짬뽕 #봉천동짜장 #봉천역맛집

#봉천역탕수육 #봉천역중화요리

🏠서울 관악구 남부순환로 1770 1층

🚆2호선 봉천역 1번 출구에서 352m

📞02-882-5161

⏰영업시간

매일 24시간 영업 (B.T 4:00~6:00 /L.O 23:3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예약, 남/녀 화장실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짬뽕지존 봉천점

map.naver.com

 

 

제가 이제까지 중국집을 많이 와봤지만,

24시 영업하는 곳은 처음 와봤네여...

사장님이 열심히 청소를 하고 계셔서

끝날 기미가 안보여.. 그냥 사장님까지

찍었답니다.🤣

포장가능⭕ 배달맛집 짬뽕지존!!

제가 좀 이른 시간에 방문했지만,

혼밥하시는 분들도 계시고,

서서히 손님들이 몰려오기 시작했어요..

분주한 주방⏰

"한 그릇의 짬뽕도 명품처럼 만들겠습니다"

문구가 눈에 띄는데용.

짬뽕이 메인이라 오늘은 짬뽕을

먹어봐야겠어요!

테이블이 사진상으로 봤을때

얼마 없어 보이는데, 은근 많구요.

아기의자도 배치되어 있답니다.

블로거에게 중요한 충전기도 ㅎㅎ

 

다양한 후식들도 준비되어있는데요!

아이스크림 뿐만 아니라 커피까지...

얼음컵까지 준비되어 있어요.

단, 매장에서 얼음컵은 사용은 안되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해요!

어차피 밥먹고 나갈때 가져가는거니깐

커피 사먹지 않아도 여기서 가지고

나가면 되겠어요! ㅎ

테이블에 앉으면, 생수 1병과

단무지를 저렇게 주심 ㅋㅋ

단무지 물 버리는 컵도 따로 있어여 ㅎㅎ

이렇게 주면 단무지 재활용은 안하는거니깐

더 위생적이고 좋겠더라구요(친구가 얘기함ㅋ)

#관악구맛집 #봉천동중국집 #봉천동맛집

#서울봉천동맛집 #봉천동배달맛집 #봉천동맛집추천

#봉천동짬뽕 #봉천동짜장 #봉천역맛집

#봉천역탕수육 #봉천역중화요리

친구가 오진 않았는데, 주문이 밀릴것 같아서

미리 주문했어요 ㅎㅎ

어차피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들어가기

때문에 미리 나올 걱정은 노놉❌

미니찹쌀탕수육 - 10,000

지존짬뽕 - 12,000

게살볶음밥 - 10,000

맛보기군만두 - 4,000

여러가지 먹구 싶어서 ㅋㅋ

근데 여기 짬짜면도 있는데, 짬짜면

시킬까 하다가... 그냥 짬뽕만 먹었어여 ㅎ

음식 등장🎀

와... 아니 일부러 미니로 시킨 탕수육인데..

양이 왜케 많아여;;;

게살볶음밥은... 2인분 아니에여???

아놕.. 진짜 양이 👍

미니찹쌀탕수육

메뉴는 미니탕수육인데..

탕수육(소)라고 할정도의 양...

'소'로 시켰으면 어쩔뻔...

찍먹인 저는 한번 찍어 먹어보았는데요.

우리가 아는 탕수육 맛입니다.

거기에 찹쌀이라서 쫀득한 느낌이 가미된 맛!

머래능겨...?

쫄깃하고 맛있다구여 ㅎㅎㅎ 헤헷🙌

게살볶음밥

저 짜장소스 흘러내리려고 하는거

보이세요??

짜장소스가.. 뭐 거의 짜장밥 먹는 수준으로

소스를 주셨어요.

저희가 시킨 양이 오늘 성인 3명이서도

먹을 양같아요!

게살볶음밥은 하나도 안매워요!!!😊

지존짬뽕(얼큰맛)

제일 기본인 지존짬뽕(얼큰)을 시켰는데,

국물만 매워보이지, 하!나!두

안맵습니다.

오히려 얼큰해요!! 해장되는 기분 ㅎㅎ

해물도 많이 들어있고, 면발 또한 한가득😍

아주 정이 넘치는 가게에요!!

맛보기군만두 5p

군만두 모양이 넘 귀엽죠?ㅎㅎ

바삭바삭 ㅋㅋ

탕수육과는 또 다른 바삭함이랄까.ㅎㅎ

군만두는 한입 베어 물었을때

기름 나올때도 있잖아요.

근데 여기 군만두는 기름 1도 안나와요!

그래서 입에 기름칠 1도 없이 맛있게

먹었어요👏

친구도 저도 요즘 식이조절중인데,

완전 망해쒀 😭

그래도 친구랑 간만에 수다떨구,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ㅎㅎ

후식까지는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커피 들어갈 배도 없음 ㅋ

양많고, 맛좋은 중식 드시고 싶다면

짬뽕지존 어떠세요?

-오늘의 포스팅-

#관악구맛집 #봉천동중국집 #봉천동맛집

#서울봉천동맛집 #봉천동배달맛집 #봉천동맛집추천

#봉천동짬뽕 #봉천동짜장 #봉천역맛집

#봉천역탕수육 #봉천역중화요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