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삼계탕 홍수계찜닭 타임스트림맛집 신림역맛집추천

by 해삐루다 2024. 4. 22.
반응형

신림역맛집

홍수계찜닭

#신림삼계탕 #신림역삼계탕 #타임스트림맛집

요즘 살이 토실토실 올라오고 있는데,

이유는?

저녁을 너무 잘먹고 다닌다는 🤣

그렇지만 몸보신한다 생각하고,

삼계탕을 먹으러 갔답니다ㅎ

타임스트림에 있는 홍수계찜닭!

지금 소개할께요 💓

#신림삼계탕 #신림역삼계탕 #타임스트림맛집

#타임스트림혼밥 #타임스트림찜닭 #관악구삼계탕

#신림역점심맛집 #신림역맛집추천 #신림역가성비맛집

🏠서울 관악구 신림로 330 타임스트림 8층

🚆2호선, 신림선 신림역 1번 출구에서 5m

🅿️ 주차 ⭕

📞02-882-3484

영업시간

매일 10:30~21:30

예약,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홍수계찜닭타임스트림점

map.naver.com

 

타임스트림 8층에 위치한 홍수계찜닭!

홍수계찜닭은 체인이라 여러 곳을

가봤는데 삼계탕을 먹으러 온 건

이번이 처음이랍니다😍

테이블은 안쪽에도 있고, 넓어요!

조명이 은근 예쁘더라구요.

인테리어도 따뜻하고 닭그림 많이

그려져 있는 ㅎㅎ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고,

홍수계 찜닭 밀키트도 판.매 하고 있네용😍

가끔 저도 찜닭 밀키트로 먹는뎅,

홍수계도 알아주는 프랜차이즈니깐

맛있겠죠?ㅎ

 

앞치마는 셀프에용💕

#신림삼계탕 #신림역삼계탕 #타임스트림맛집

#타임스트림혼밥 #타임스트림찜닭 #관악구삼계탕

#신림역점심맛집 #신림역맛집추천 #신림역가성비맛집

맛있는걸 먹을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

그래서 전 오늘 데리고 왔어요!!ㅎㅎ

저희 따님 💓

저는 삼계탕을 먹고 싶었고,

아이는 치즈찜닭을 먹고 싶다고해서

저희는?

치즈찜닭한상 - 15,000

들깨삼계탕 - 18,000

들깨삼계탕은 말로만 들어도

너무 구수하고 맛있을 것 같음❤️

테이블에 식기와 물이 놓여있어요.

주문은 테이블 오더로🥕

치즈찜닭한상

치즈가 가득들어있는 찜닭!

타임스퀘어에서 전 가끔 혼밥으로도

많이 먹는 한상이에요 ㅋㅋ

치즈러버인 저희 딸은 너무 맛있어

보인다며 사진 좀 빨리 찍어달라며;;

찜닭도 맛있지만, 치즈랑 같이 먹는

찜닭은 정말 더 맛있잖아요.

쭉쭉 늘어나는 치즈에 찜닭💓

이 날 아이의 폭풍 먹방을 봤어여 ㅋㅋ

기본찬으로 나오는 것들

모두 맛있었어요!

특히 마늘쫑? 은근 맛있더라구요.

평소에 진짜 안먹는데 ㅋㅋ

들깨삼계탕

 

 

펄펄 끓는 뚝배기에 맛있게 익어

나온 들깨삼계탕💕

냄새만 맡아도... 엄청 고소해요ㅎ

불쌍한 닭이지만... 맛있어 보이는걸

어케😭

이해해주렴........

한마리 거하게 들었네욧!ㅎ

국물은 진짜... 들깨가 들어서 아시겠지만..

완전 고소하고 시원합니다.

국물만 계속 몇번을 먹었는지...ㅋ

부모님이 생각나더라는😊

닭 속을 갈라?보니

밥도 들어있네요. 대추, 은행 좋은것들은

다 넣은 것 같아요.

한입 먹었는데, 몸이 따뜻해지면서

몸보신 하는 느낌 제대로😍

쭉 찢은 닭고기를 그릇에 꺼내어

소금에 딱 찍어먹으면 👏

너무 맛있고, 행복해요!! ㅋㅋ

조금만 먹자 했는데, 멈출수 없음..

이렇게 끝낼 순 없지요?

아이가 먹은 찜닭국물에 공기밥 비벼

먹어야 닭 좀 먹었다고 할 수 있지

않나여? ㅋㅋㅋ(이러니 살찜)

TMI...

제가 저번달에 폴댄스를 그만뒀는데...

이유는 멀미가 너무 나서..변명같지만 😭

뭐 어쨌든,, 폴댄스하면서 빠진 살들이

다시 올라온다고 해야할까?

운동은 줄었는데 먹는건 늘어가니...

당연히 살찔 수 밖에 없죠 ㅠㅠ

뭐 그러거나 말거나.......

맛있게 먹음 0칼로리라는 말을 전

믿어요.. 😍하하하!

오늘 메뉴는 안먹을 수가 없었던,,,

볶음밥까지 야무지게 먹었답니다.

고양이가 푸근한 얼굴로

또와~ 이런 느낌같음 ㅋㅋ

타임스트림 오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실패없는 맛!!! 추천해요!

오늘도 해삐한 하루 보내세요💓

#신림삼계탕 #신림역삼계탕 #타임스트림맛집

#타임스트림혼밥 #타임스트림찜닭 #관악구삼계탕

#신림역점심맛집 #신림역맛집추천 #신림역가성비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