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오하운폴댄스학원보라매점 초보반 2회차

by 해삐루다 2024. 1. 29.
반응형

폴댄스초보반

오하운폴댄스학원보라매점

#구스넥사이드클라임 #클라임

#구스넥에어워크 #폴싯 #마릴린

 

https://map.naver.com/p/entry/place/1813426076

 

네이버 지도

오하운폴댄스학원 보라매점

map.naver.com

 

 

벌써 초보반 2회차💓

두근두근!!

매번 갈 때마다 걱정반, 설렘반이에요.

초보반 올라오면 뭔가 더 선녀같이

잘할 것 같고?ㅋㅋㅋㅋㅋ

막, 그런 허세만 잔뜩 들어서 ㅎㅎ

그래도 초보반 올라가서 동작이 좀 많아지니

재미는 확실히 있어지는 것 같아요!

시간은 또 엄청 빨리 가는 거 같구,

입문반 때랑은 완전 다른 것 같아요.

오늘 초보반 2회차 시작해보겠슴돠🙌

#보라매오하운폴댄스학원 #폴댄스초보

(도입) 구스넥사이드클라임

 

 

입문반에서는 항상 정면으로 클라임을 하다가

오늘은 사이드로 클라임을 배워봤어요.

그래서 오늘 발등에 멍이 듬.ㅋㅋㅋ

왼쪽발은 아킬레스건을 걸어주고

오른발은 발등으로 걸어주는 자세!

최대한 허리를 펴주고 예쁘게 손을 무지개

모양을 그려줍니다.

#구스넥사이드클라임

 

 

구스넥에어워크

 

오늘은 에어워크 자세가 영....

하면서 팔에 힘이 떨어지니까.. 갈수록 다리가

빨리지는 거 보이시나요?ㅋㅋㅋ

일단 동작은 해야겠고, 팔은 계속 힘이 떨어지고..

다리를 막 앞뒤로 휘저어버림 ㅋㅋ

내 다리 내놔😭

#구스넥에어워크

구스넥 사이드클라임

 

 

에어워크 후에,

오른발바닥을 폴에 가져다놓고

왼쪽다리를 오른다리위에 올리면서

엉덩이를 이쁘게 뒤로 쭉~ 뺍니다.

그래야 선이 예쁘게 잘나옴!

그리고 나서 발을 바꿔줘야 해요.

도입부분에서 했던 사이드클라임 발동작처럼

오른발은 발등으로,

왼쪽발은 아킬레스건으로 걸어주면서

다리와 몸을 쭉~ 펴줍니다.

이 때 허리를 좀 더 뒤로 꺾어도 되는데,

일단 힘이 없으니 뒤로 꺾는 것도 안됨 ㅠ

#오하운폴댄스학원보라매점 #구스넥사이드클라임

 

폴싯 + 마릴린

 

 

폴싯 동작은 완전 똥망😭

두 다리를 이쁘게 공중에서 "착"하고

모아줘야하는데, 그냥 다리만 붙임.ㅋㅋ

밑에 저희 선생님 동작과 비교해보시면..

제가 왜 이 얘기를 했는지 아실꺼에요ㅋ

보면서도 제가 다 민망하네영;;ㅋ

폴싯한 후 고개와 허리를 최대한 젖히고

마릴린 동작을...

힘이 없어서 계속 폴에서 미끌어지면서

내려오다보니 착지때는 거의 땅에 있음 ㅋㅋ

저도 선생님처럼 풀영상으로 올려보고 싶은데,

중간에 끊히는 동작들이 있다보니..

요즘 계속 gif로 올리네여 ㅋㅋㅋ

저도 열심히 해서 올려보겠습니다.

곧? 언제? ㅎㅎ

 

 

선생님 영상은 언제봐도 브라보!!!

너무 잘해 최고얌!!! 멋져용💓

오늘도 선생님꺼 보면서 이미지트레이닝 ㅋㅋ

지금 저희 학원에서 폴댄스 무료체험

가능하니, 관심 있으신분들은 꼭 체험해보세요.

저도 체험해보다가 초보반까지 오게된

케이스지만 ㅋㅋㅋ

혹시, 가게되면 제 블로그 보고 오셨다고

하셔도 됩니다!!

그럼 선생님들께서 더 신경써주실 꺼에욤 🤣

폴댄스하고 온 날은 온몸이 아픕니다ㅠ

운동이 많이 되는지

막 허기지고, 힘들어요. 헥헥되구 ㅎㅎ

그래도 열심히 운동했구나 하는 생각에

뿌듯하기도 합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하세요!💓

#구스넥사이드클라임 #클라임

#구스넥에어워크 #폴싯 #마릴린

#오하운폴댄스학원보라매점 #오하운폴댄스

#오하운폴댄스강사진 #오하운폴댄스초보반

#오하운폴댄스보라매 #보라매폴댄스

#동작구폴댄스 #오하운폴댄스초보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