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운동

오하운폴댄스학원 보라매점 입문반 9회차

by 해삐루다 2023. 12. 15.
반응형

폴댄스입문반/폴댄스초보


오하운폴댄스학원 보라매점

#보라매폴댄스 #동작구폴댄스

by. 해삐루다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오하운폴댄스학원 보라매점

map.naver.com

 

오늘은 어제부터 비가 쏟아지기 시작하면서

날이 추워지기 시작했어요😭

벌써 폴댄스 입문반 9회차입니닷!

이제 12회차면 입문반이 종료되고, 초보반으로

올라가거든요. 그래서인지 더 긴장되고, 열심히

해야겠다 생각이 듭니다.. 몸은 천근만근이지만요!ㅋ

그래도 살면서 폴댄스하는게 버킷중에 하나였는데,

배워보고 나니 잘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여러분도 생각이 있으신분들은 망설이지 마시고 꼭 배워보세요💓

오늘은 선생님께서 청바지를 챙겨오라고 하셨어요.

그래서 읭? 청바지 입고 폴을 탈 수 있나??

미끄러지는 거 아냐? 했는데..

가능했어요👌


구스넥 + 클라임

 

손잡는 모양이 오리의 입모양처럼 생겼다고해서

구스넥이라고 합니당^^

왼손을 받쳐주고, 오른손으로 당겨주면서 지탱하는 동작.

그 다음은 클라임인데요.

폴에 가까워질수록 속도가 빨라지는데..

제가 아직 초보라서 속도조절을 못해요.

그래서 멀미가 나는거임..🤣

부드럽게 올라가야하는데,, 제가 아직 부족합니다;;ㅎㅎ


 

베이직 에어워크 + 체어

제 폴댄스 포스팅을 보셨던 분이라면,

이 동작도 보셨을텐데, 구름위에서 걷듯이 사뿐사뿐.

이게 처음할때는 헷갈려요. 발이 ^^

최대한 앞발을 앞으로 뻗어나가면서 뒷발을 뒤로 뻗어줘야

합니다. 근데 막상 폴에 올라가면 지멋대로 움직인답니다.

그래서 다리에 힘 퐉! 코어에 힘 퐉! 주어야 한답니다🙌

힘 빠짐...ㅋㅋ

⭐주의할점은

왼손을 잡는 지점이.. 입술정도에 와야하는데,

제가 하는 동작 보시면 좀 높죠?

위치를 잘잡아야 더 자연스럽고 편하게

하실 수 있다는 점. 저도 고쳐야겠어요 🤔

 

 


다리 P 동작 + 착지

 

 

다리를 P자로 그리면서 자연스럽게 다리를

내리면서 착지하시면 됩니다.

착지동작만 자연스러움 ㅋㅋ

수업이 끝나면 선생님들께서 영상을 찍으라고

한번 보여주시는데, 선생님 영상을 자주보면

이미지트레이닝도 되고, 도움이 되는 것 같아요!

10회차가 다가오니, 그래도 멍이나 이런건

덜 드는 것 같아요.

이제 폴 속도조절 잘해서 멀미안나게 해야할 것 같아요..

저번주에는 너무 어지러워서..

멀미 난 것처럼 한 이틀 가더라구요ㅠㅠ

너무 힘들었음.. 뱅글뱅글🔥ㅋㅋ

마지막으로..영상으로 이어서 쑥쓰럽지만 올려봅니다;;

저작권때문에 음악이 요상스럽지만 이해바래요 ㅎㅎ

비가 오늘 밤까지는 계속 내린다고 하니, 우산 잘챙기시구요.

여러분 오늘도 힘내세요 💓

 

 

 

#폴댄스입문 #폴댄스입문반 #폴댄스초보

#폴댄스9회차 #폴댄스체어동작 #폴댄스에어워크

#폴댄스구스넥 #폴댄스클라임 #폴댄스P턴

#오하운폴댄스보라매 #동작구폴댄스

#보라매폴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