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한끼니 신대방삼거리역 동작구 반찬맛집 여의도불꽃축제

by 해삐루다 2023. 10. 13.
반응형

포스팅을 열심히 매일매일 작성하고 있네요.

그래도 글을보니 열심히 했구나 생각이 드네요. (혼자 뿌듯)

오늘은 조금 짧게 써봅니다. ㅎ

일요일이니깐요^^

가끔 반찬하기 싫죵. ㅠㅠ

흐엉흐엉. 그. 래. 서

가끔 제가 사다먹는 반찬집을

소개하려고 해요.ㅎㅎ

 

한끼니
월-토 8:00~22:00
일 11:00~22:00

서울 동작구 상도로 65
신대방삼거리역 5번출구 45M
0507-1489-3014

 

https://map.naver.com/p/entry/place/1832282529

 

네이버 지도

한끼니

map.naver.com

 

제가 이 집을 알고 지낸것도 벌써 10년정도 됐어요.

저희 아이가 9살인데 제가 임신했을때부터

봤었거든요.

그래서 꽤 오래된 반찬집이랍니다.

너무 저녁늦게 가시면..

반찬이 남는게 없어요.

보통 멸치나 김치 이런 종류는 남아있는데,

해물이나 고구마맛탕, 국종류? 이런것들은 저녁에

가면 없어요ㅠㅠ

저는 가면 멸치볶음이나 나물종류

(잘 못해먹는거ㅋ)

그런거 위주로 구매하곤 해요^^

오후 2시경 방문했을 때 사진인데요.

음식을 만들고 계시더라구요.

일부 만들어놓은 음식도 있구요.

저녁에 오면 이 음식들은 사라집니다... ㅋ

오늘은 오징어초무침, 코다리, 오므라이스,

갈비찜 등등 엄청 많더라구요.

죽부터 해장국, 된장국, 미역국 등 국 종류도

많이 있어요.

저는 국은 어차피 끓여서 먹으니 패스!

#동작구반찬집 #신대방삼거리역반찬집 #대방역반찬집

#서울반찬집 #동작구반찬잘하는집

 

가격이 붙어있는것도 있고, 없는 것도 있거든요.

없는건 무조건 3,000원, 나머지는 4,000~8,000원

까지 있는거 같아요.

콩나물 2,000원이 제일 싸고요,

나머지는 보통 3,000원인듯 해요!

골라골라!!!

 

마늘짱아치, 고추짱아치, 건어물 종류

반찬이에욧.

주로 저는 이쪽에서 사요 ㅎㅎ

나물반찬은 콩나물이나 시금치 종류는

제가 하는데 깻잎무침, 오이무침 등

맛이 잘 안나더라구요. 그래서 구매!! ㅋㅋ

요기는 김치!

파김치가 한번은 너무 먹고 싶어서 여기서

구매해서

먹었는데 맛있더라구요 👍

어차피 김치는 엄마가 가져다 주시니 살일은

많이 없어서 안사는데 맛은 나쁘지 않더라구요^^

동치미도 있고요 ㅎㅎ

없는게 없는 반찬집이랍니다 ❤

잇님들 중에서 반찬 잘하시는 분들 보면 부러워요.

어쩜 어려운 요리들을 뚝~딱 잘하시는지 정말

대단하시더라구요.

저는 가끔 제가 할때도 있고 못하고 좀 귀찮을때는

반찬집꺼 사먹고 하니 좀 편하더라구요.

양이 많이 먹는 편은 아니라서. 어쩔때보면

그냥 사먹는게 더 쌀때도 있더라구요^^;;

변명은 아니구요. 헤헷

어제는 여의도불꽃축제가 있었는데요~

다른 축제를 갔다가, 너무 늦기도 했고,

기사를 보니 105만명이

몰렸다는 걸 보고.. 자신이 급 없어지고...ㅠ

네.. 변명이겠죠.. 그런데 체력이 어제는 없었답니다 ㅠㅠ흐어엉

여의도 63빌딩이 저희 집에서 조금 보여서 집 베란다에 나와서

사진이랑 동영상을 찍어봤어요. 확대지만. ㅋㅋ 만족합니다..❤

아이랑 치킨 뜯으며 즐거운 시간 보냈네요.

너무 예쁘더라구요.

특히 저희 한국팀 불꽃은 정말 최고였습니다 👍

#여의도불꽃축제 #여의도불꽃축제한국 #63빌딩불꽃축제

 
 

 

오늘은 주말이니,, 저는 또 아이랑 놀아주러

나가야합니다..하핫!!^^;;

잠깐 포스팅 올리고 ^^

늦더라도 답방은 또 열심히 가겠습니다.

저 진짜 가요 ㅎㅎ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