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몽펠리에카페레스토랑 전주소양레스토랑 야외웨딩홀 뷰맛집

by 해삐루다 2023. 10. 13.
반응형

오늘은 전주소양에서 갔었던 레스토랑, 카페, 야외예식장이 함께 있는

몽펠리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날씨가 너무 좋아서 더 좋았던 곳이네요 ^^

#전주몽펠리에 #전주분위기있는레스토랑 #전주레스토랑 #전주코스요리

#전주예식 #전주외곽카페 #전주소양카페 #전주소양레스토랑

#전주스몰웨딩 #전주야외예식

 

몽펠리에
화-일 10:00~21:00(월요일 정기휴무)​
전북 완주군 소양면 원대흥길 127-21 전주역 에서 13분거리.
전주역에서 진안 방향으로 오시다가 소양으로 들어오셔서
벚꽃길 지나 송광사 가기전 우측.
0507-1486-6301​

단체 이용 가능, 주차, 발렛파킹, 배달, 방문접수/출장, 예약, 무선 인터넷, 유아시설 (놀이방), 남/녀 화장실 구분

 

 

하늘이 너무 예뻤던 날이였어요❤

엄청 넓어서 아이들이 온다면 너무 좋아할 곳이었어요.^^

저는 여기를 한 10번정도 왔는데,, 원래는 레스토랑만 운영을 했던곳이거든요.

1층으로요. 근데 장사가 잘 되셔서, 2층카페도 만들고,

야외예식장까지 만드신 곳이랍니다. 사장님께서.. ㅋㅋ

블로그를 하니 오늘 제가 이런 얘기를 다 하네요 ㅋㅋ

주차공간은 아무래도 야외예식도 하고 레스토랑도 있어서 엄청 넓어요!

주차 걱정은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버스편은 좀 어려울 것 같으니 자차 이용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야외정원

어머나 세상에..

보정을 하나도 안했어요. 하늘 너무 예쁘죠 ❤

레스토랑 들어가는 입구의 정원이랍니다.

가끔 분수도 틀어주시는데 오늘은 분수는 안나오고 있네요 ㅎ

 
 
 

 

1층 레스토랑
 
 
 

예식은 있는 날은 예식 후, 뷔페식으로 이용하는 것 같구요.

예식이 없는 날은 평범한 레스토랑으로 변신!!

가족들 단위로 많이 오신것 같더라구요.

분위기도 괜찮고, 넓어서 가족모임으로도 좋겠더라구요.👍

일단 전 지인분과 레스토랑에서 식사먼저 하기로 했어요!

 

 

메뉴는 스테이크부터 파스타, 리조또, 샐러드, 코스요리가 있구요.

예전에는 피자가 있었는데 메뉴에서 사라졌네요^^

그래서 저희가 선택한 요리는 ★몽펠리에 커플 B세트 (73,000원) 입니다!

#몽펠리에코스요리 #전주코스요리

햇빛이 있어서 블라인드를 내려놓았는데, 저녁에 와도 넘 예쁘겠더라구요.

저는 여기는 그렇게 많이 왔는데도,, 밤에 와본적은 없는 1인..^^;;

 

오늘의 빵과, 스프가 나왔습니다.

스프는 땅콩스프맛이 났어요. ㅎ 고소하고 아주 맛있었습니다.

빵도 촉촉하고 부드럽더라구요 👍

그 다음 샐러드가 나왔어요. 무슨 샐러드인지 안나와있는데

아몬드가 듬뿍 뿌려있고,

발사믹소스인것 같아요. 엄청 시큼했는데 맛있더라구요 ❤

치즈도 많이 있어서 전 너무 잘 먹었어요. ㅎㅎ

#페스카토라로사 파스타입니다.

말이 어려운데 뭐 그냥 해물토마토파스타에요! ㅎ

제가 해물을 좋아해서 ㅋㅋㅋ

요것도 엄청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그 다음은 엄청 바삭바삭한 #왕새우구이

진짜 엄청 고소하고 칠리소스에 찍어먹으면.. 와우..

너무 맛나요 ❤

 

이거 먹고 스테이크가 바로 나올 줄 알았는데

시간이 좀 걸리더라구요.

그래서 타이밍이 조금 아쉽긴 한데 어쨌든

나온 #후레쉬 안심 스테이크. 저희는 굽기는 미디움 했구요.

양은 적어보이지만, 이것도 고기라고 배는 차더이다. 하하하

스테이크까지 야무지게 먹었습니다. ㅎ

 

2년전에 왔을때만 해도, 커피를 후식으로 주셨거든요.

아니면 오늘의 와인이라던지.. 그런데 2층에 카페가 생겨서 그런지

후식은 없더라구요~ 아쉽!!!!!

그래서 2층으로 또 옮겨서 커피 한잔 했습니다.

다 전략인건가!! 사장뉨!!!!!!!!!!!!!!! 커피는 서비스로 좀 주시져.. ㅋㅋ

 

2층 베이커리 카페
 

1층에서 음료와 빵주문 후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커피, 베이커리 메뉴

아메리카노 6.0

카페라떼 6.5

땅콩라떼 7.0

바닐라라떼 7.0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라떼 7.5

아포카토 6.5

흑임자라떼 6.5

딸기라떼 7.0

자몽에이스 7.0

청포도에이드 7.0

패션후르츠에이드 7.5

 

 

 
 
 

필요한 포크와 수저는 준비되어 있으니 가져가시면 되욧.

이제 올라갑니다!!

올라가는 계단이 조금 가파르고 잡는게 1도 없기 때문에 정말 조심히

올라가셔야 합니다~ 특히 아이들은요!!

 

자~ 2층 카페 입니다.

2층에도 물, 전자렌지 등이 비치되어 있구요.

직원분은 없어요 ㅋ

그래서 다 먹고 트레이는 밑에 반납해주시고 가야합니다.

그게 조금 불편하더라구요.

뷰는 너무 좋았답니다 ❤

 
 
 

 

2층 테라스

날씨가 너무 더워서 그런지 야외테라스를 하는 분은 아무도 없었네요..

이 날(10월 2일)은 더웠어요. ㅠㅠ

그래서 저도 밖에 나가지 못하고 안에서 사진을 찍었답니다. ❤

 

저희는 아메리카노 2잔을 시켰어요.

배도 너무 부르고.. 빵까지 먹으면..

배가 욕할까봐;;;; ㅋㅋㅋ

고소한 원두로 달라고 했는데, 커피맛은 그냥 쏘쏘했어요!

 

 

커피까지 먹고나니, 바지 벨트를 풀어야 할 지경.. ㅋㅋㅋ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이제 밖으로 나가는데 야외웨딩홀을 열어두었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야외웨딩홀도 찍었답니다.

#전주야외웨딩홀 #전주스몰웨딩 #전주야외예식

 

야외 유리웨딩홀
 

야외웨딩하기 정말 좋은 날씨에요!

안그래도 예식이 있어서 엄청 바쁘다고 하시더라구요~!

(한번 물어봄 ㅋㅋ)

꼭 예식홀에서가 아닌 이런 야외에서 결혼해보는것도

참 좋을 것 같아요 ❤

음식도 맛있게 잘먹구, 커피도 맛있게 마시구,

1석 2조로 즐기고 가네요.ㅎㅎ

이런 곳은 매일 가고 싶어요 그쵸? ㅎㅎ

잇님들~ 주말 잘보내시구, 월요일까지 한글날이라

너무너무 좋네요 ㅎㅎ

즐거운 휴일 되세요 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