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동작구샐러드 뱃살도둑 신대방삼거리역 포케 다이어트도시락

by 해삐루다 2024. 8. 5.
반응형

동작구샐러드

뱃살도둑

#신대방삼거리역포케 #신대방삼거리역다이어트도시락

 

날씨가 폭폭 찌는 폭염에 혼밥을 하러 다녀왔는데요.

진짜 나가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 정말했지만ㅋ

폭염에도 불구하고, 제가 좋아하는 포케를 먹으러

더위를 뚫고 다녀왔답니다.

동작구 샐러드, 신대방삼거리역에 위치한 포케맛집

"뱃살도둑"을 소개합니다💓

#신대방삼거리역포케 #신대방삼거리역다이어트도시락

#동작구샐러드 #동작구포케 #동작구다이어트

#신대방삼거리역맛집 #신대방삼거리맛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121 상가동 1층 1404호

🚆신대방삼거리역 2번 출구에서 212m

📞0507-1377-7752

⏰영업시간

매일 10:00~21:30(B.t 15:00~17:00)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뱃살도둑 신대방삼거리점

map.naver.com

 

이름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ㅎ

뱃살도둑 ㅋㅋㅋ

정말 뱃살 누가 도둑질 좀 안해가나🤣

#신대방삼거리역포케 #신대방삼거리역다이어트도시락

#동작구샐러드 #동작구포케 #동작구다이어트

#신대방삼거리역맛집 #신대방삼거리맛집

 

푸릇푸릇한 인테리어😍

초록색이 눈을 가장 편안하게 해주는 색이라고

하는데 정말 그러는 것 같아요.

분주한 주방⏰

제가 12시 전에 방문했는데 라이더분들이

계~~속 왔다갔다. 정신이 없더라구요.

키오스크로 주문하면 되구용,

셀프코너도 있답니다.

 

✅영수증, 인스타 리뷰등록 이벤트

빠질 수 없죵!

 
 
 
 
 

메뉴는 샐러드와 포케, 그리고 다이어트 도시락,

요거트, 쥬스 등 메뉴가 정말 많네욧😊

제가 시킨 메뉴는요?

그릴드 쉬림프 포케 - 9,900원

(오리엔탈소스)

구운버섯샐러드 - 7,900원

플레인요거트+그래놀라 - 4,000원

리얼토마토주스 - 4,500원

다른 샐러드가게에 비해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요.

포케는 보통 1만 1천원이 넘는데 말이죵! ㅎㅎ

메뉴가 나왔는데 혼밥하기엔 양이 많죠?ㅎ

포케랑 쥬스만 먹구, 나머지는 포장하기로 했답니다🎈

푸릇푸릇 정말 건강해보이는 샐러드와 포케♥

그릴 쉬림프 포케

\9,900

 
 

저는 항상 쉬림프만 먹기에 ㅋㅋㅋ

쉬림프를 바로 구워서 샐러드에 넣어주니 넘 맛있어요.

오리엔탈 소스를 뿌려주고, 이제 맛을 봐볼까?

새우가 살짝 불맛이 나서 더 맛있고,

현미밥, 양상추, 라디치오, 로메인, 케일, 래디쉬,

치아씨드, 해초, 날치안, 스위트콘, 레드빈, 양파후레이크,

후리가케... 이렇게 건강한 채소와 야채가 가득💓

열심히 혼밥을 먹었답니다 ㅎㅎ

구운버섯샐러드

\7,900

 
 

구운버섯샐러드는 배가 너무 불러서

포장해오긴 했는데, 브로콜리, 병아리콩 등

싱싱한 재료들도 많이 들어있고, 고소한 버섯냄새가

풍기더라구요.

나중에 집에와서 한끼로 먹었답니다😊

 

플레인요거트+그래놀라

\4,000

 
 

꾸덕꾸덕한 요거트와 그래놀라😜

씹는맛도 너무 맛있는 그래놀라 ㅎㅎ

플레인요거트라 달진 않지만, 제 입맛엔 딱👍

리얼토마토쥬스

\4,500

리얼토마토쥬스라 그런지 달지않았어요.

전 조금 달았으면 했는데 말이죠 ㅋㅋ

그래도 건강쥬스니깐💕

푸딩은 서비스로 주셨는데,

파인애플이랑 망고 ㅋㅋ

포장해서 집에서 먹었는데 젤리처럼 맛있었어요.

아이랑 하나씩 나눠먹음요❤️

정말 새것처럼 포장해주셨어요♥

집에가서도 한끼 든든하게 먹었답니다 ㅎ

폭염인 하루여서 힘들었지만, 포케먹고

룰루룰라💕

신대방삼거리역 건강한 한끼, 혼밥,

다이어트도시락 찾으세요?

뱃살도둑 추천드립니다.

#신대방삼거리역포케 #신대방삼거리역다이어트도시락

#동작구샐러드 #동작구포케 #동작구다이어트

#신대방삼거리역맛집 #신대방삼거리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