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아이파크몰맛집 시그니처랩 파스타 피자 7층 용산역 맛집

by 해삐루다 2024. 8. 5.
반응형

용산아이파크몰맛집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맛집 #용산역맛집 #아이파크몰맛집

안녕하세요🖐 해삐루다입니다♥

오늘은 용산아이파크몰맛집을 다녀왔는데요.

내돈내산으로 몇번이고 다녀왔던 곳인데

(포스팅도 있음)

오늘은 체험단으로써 방문을 했답니다 ㅋ큭🤣

파스타, 피자, 스테이크 잘하는 용산역맛집!

'시그니처랩'을 소개합니다💓

#용산아이파크맛집 #용산역맛집 #아이파크몰맛집

#용산아이파크몰데이트 #용산아이파크몰파스타

#용산아이파크몰스테이크 #용산아이파크몰피자

#용산아이파크몰맛집추천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7층

🚆1호선, 경의중앙선 용산역 1번 출구에서 99m

📞0507-1305-3585

⏰영업시간

매일 11:00~20:00(L.O 20:30)

주차,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시그니처랩 용산아이파크몰점

map.naver.com

 

 

외관도 예쁜 시그니처랩🎀

평일 20%할인이벤트- 봉골레파스타

1kg 스테이크 주문시 알리오 올리오

무료제공하고 있답니다.

저희 아이와도 자주 오는데, 방학하면

또 와야겠어요💓

#용산아이파크맛집 #용산역맛집 #아이파크몰맛집

#용산아이파크몰데이트 #용산아이파크몰파스타

#용산아이파크몰스테이크 #용산아이파크몰피자

#용산아이파크몰맛집추천

평일 12시 전에 와서 웨이팅은 안했어요 ㅎ

주말에 오면 항상 웨이팅인데,

오늘은 바로 입장🌸

 

안쪽에는 버진로드를 방불케하는 내부 ㅎ

데이트 하러 연인끼리 많이 오는 곳이기도 해요.

안쪽에도 테이블이 많아서 자리가 많은데도

점심시간되면 자리가 없답니다😭

깔끔하게 정돈된 자리에 앉아

이제 메뉴를 골라볼까요?

 
 
 
 
 
 
 
Previous imageNext image
 

처음에는 세트메뉴로 시켰다가 단품으로

바꿨어요 ㅎㅎ

아이랑 오면 크림파스타만 먹어서 크림은 안먹고

싶어서 오늘은 좀 매콤한걸로다가 ㅋㅋ

마르게리타 피자 - 26,000원

쉬림프로제 - 26,000원

스프라이트 - 3,000원

쉬림프로제는 전부터 먹어보고 싶었는데,

딸아이가 먹기 싫다고 해서 못먹어본 메뉴 >.<

식전빵

식전빵이 나왔어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빵이에요 ㅋ

저희 아이오면 제 빵까지 다 먹어서

맛을 많이 못봤지만 ㅎㅎ 오늘은 한개 먹어봤찌요 ㅎ


빵이 너무 귀여워서 한컷 😜

맛있는 피자와 파스타가 나왔어욤😍

정말 먹음직스럽 ㅎㅎ

그리고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시그니처랩

분위기가 음식맛을 더해주는 곳인것 같아요.

마르게리타 피자

\26,000

 
 

저번에 왔을때 마르게리타 먹은적이 있었는데

루꼴라가 올라가져 있거든요?

근데 오늘은 없더라구요.

왜그런가 했는데 수입이 안된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바질소스가 엄청 뿌려져 있었다는!

피자맛을 크게 다르지 않았어요😋

쉬림프로제

\26,000

 

쉬림프로제는 새우가 4마리가 있었어요 ㅎ

사이좋게 두마리씩 나눠먹기 좋고,

맛있었어요! ㅎㅎ

 
 

면발도 탱탱하고, 소스맛도 일품😍

로제라 매콤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덜 매콤했어요.

아이들도 먹을 수 있을 정도😊

다음에 아이랑 오면 이걸로 먹자고 해봐야겠어요ㅋ

위생등급도 "매우우수"고, 포장도

가능한 매장이니 참고해주세요

가족 또는 연인이랑 용산아이파크몰

오셨다면 시그니처랩 어떠세요?

호불호갈리지 않을 맛💓

#용산아이파크맛집 #용산역맛집 #아이파크몰맛집

#용산아이파크몰데이트 #용산아이파크몰파스타

#용산아이파크몰스테이크 #용산아이파크몰피자

#용산아이파크몰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