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길동맛집 북촌손만두 만두 냉면 국수 맛집 분식

by 해삐루다 2024. 8. 5.
반응형

신길동맛집

북촌손만두

# 신길동만두 #신길동냉면 #신길동국수

부모님이 오셨는데 날이 더워서 멀리는

못가고 가까운데서 냉면과 국수 만두잘하는

북촌손만두에서 점심을 먹게 되었어요.

북촌손만두가 체인이라 다른 지점에서 먹어보긴

했는데, 역시나 여기 신길역점도 맛이 굿💓

오늘 먹었던 메뉴들 좀 소개할께요😊

# 신길동만두 #신길동냉면 #신길동국수

#신길역만두 #신길역분식 #신길동분식

#신길역냉면 #신길역국수 #북촌손만두

🏠서울 영등포구 영등포로 363-2 1층

🚆1.5호선 신길역 1번 출구에서 328m

📞0507-1432-0505

⏰영업시간

화-일 11:00~20:30(B.T 16: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북촌손만두 신길역점

map.naver.com

 

오다가다 많이들 보시는 간판이죠?ㅎ

"인사동 명물 북촌"

날이 넘 더워서 빨리 찍고 들어가고 싶었어여 ㅋㅋ

점심시간이라 확실히 사람이 많아요.

점심한끼로 괜찮은 메뉴들이 많아서

더 그런 것 같아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시면 되구요!

두대나 있어서 밀리지 않아요! ㅎㅎ

# 신길동만두 #신길동냉면 #신길동국수

#신길역만두 #신길역분식 #신길동분식

#신길역냉면 #신길역국수 #북촌손만두

 
 

북촌손만두는 만두가 일단 유명하니까ㅋ

만두도 시키구, 먹고싶은대로 골라먹기로 했어요.

만두곰탕 - 9,000원

비빔냉면(보통맛) - 8,000

멸치국시 - 7,000원

튀김만두 - 6,000원

찐만두 - 5,500원

요렇게 메뉴 주문💓

아이가 만두곰탕을 시켰는데 의외였어여 ㅋㅋ

📌네이버 영수증 리뷰 이벤트

음료 1캔 서비스

날도 더운데 꼭 리뷰하셔서 음료수 받으세요!!

여긴 모든게 다 셀프라서 반찬도 물도

다 먹은 다음 가져다 놓는것도 다 하셔야해요!

그냥 가는 분이 계셨는데 이모님이

치우고 가셔야 한다고 막 잡더라구요💦

일하시는 분이 두분밖에 없어서 더 그런 것 같기두^^

테이블엔 만두소스, 겨자, 식초 등

준비되어 있어요.

여러가지 음식을 모아놓으니 넘 맛있어보여요!ㅎ

모든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음식들 ㅎㅎ

비빔냉면(보통맛)

\8,000

 
 
 

비빔냉면은 보통맛으로 저희 아부지가

시키셨는데, 아주 시원하고 적당히 매콤하고

맛있었다고 하십니다 ㅎㅎ

사실 여름에 냉면만큼 맛있는 음식이 없죠 💓

멸치국시

\7,000

 

시장에서 먹는 듯한 비쥬얼 ㅎ

멸치육수가 시원하고 면발도 맛있구,

저도 엄마꺼 좀 덜어먹었답니다 헤헷!

만두곰탕

\9.000

 

첫번째 사진만 보면 멸치국수랑 비슷한데,

들어있는 게 다르죠?ㅎㅎ

국물맛도 다르구요! ㅎ 큼직한 만두가 2개나

들어있고, 소면도 들어있어요.

그리고 공기밥이 따로 나오기 때문에 엄청 푸짐하답니다.

아이랑 저랑 둘이 나눠먹었어요😋

튀김만두

\6,000

 

저는 북촌손만두에 오면 튀김만두를 꼭

시키는 편인데, 정말 바삭바삭 기름1도 안나오고

맛있답니다😜

만두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 저이지만,

여기 튀김만두는 정말 맛도리👍

찐만두(김치1, 고기2)

\5,500

저는 둘 중 하나 고르라면 김치만두♥

고기만두도 맛있긴 한데, 김치만두가 개인적으로

더 맛있어요. ㅎㅎ

약간 매콤하면서 느끼함을 싹 잡아준다고 할까.

직접 드셔보시면 알 것 같습니다 🤣

밥을 먹고 나오는데 갑자기 소나기가 쏟아짐;;

요즘 날씨 왜이럴까요.. 아무리 장마라지만 알 수없다는😭

여러분 오늘 점심은 뭐 드세요? ^^

점심으로 북촌손만두 한끼 어떠세욧?

좋은 하루보내세요💓

# 신길동만두 #신길동냉면 #신길동국수

#신길역만두 #신길역분식 #신길동분식

#신길역냉면 #신길역국수 #북촌손만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