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여의도마사지 참손길지압힐링센터 마사지 잘하는곳

by 해삐루다 2024. 6. 10.
반응형

여의도마사지

참손길지압힐링센터

#여의도마사지잘하는곳 #영등포마사지잘하는곳

주말에 등산을 다녀왔는데요,

종아이가 풀리지가 않더라구요?ㅎㅎ

목도 워낙 안좋은데다가, 근육까지 뭉치니

몸이 천근만근😭

다녀오고나니 한결 몸이 풀어진 것 같아요!

여의도마사지 "참손길지압힐링센터"

소개합니다💓

#여의도마사지 #영등포마사지 #여의도마사지잘하는곳

#영등포맹인마사지 #여의도맹인마사지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 375 아일렉스타워 4층

🚆9호선, 신림선 샛강역 2번 출구에서 205m

📞1544-3057

⏰영업시간

매일 10:00~22:00

주차, 예약,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참손길지압힐링센터 여의도점

map.naver.com

 


참손길지압힐링센터 여의도점

샛강역 2번출구 KBS별관옆 아일렉스건물 4층에

위치하고 있어서 찾기 쉬워요!

4층 엘레베이터로 올라오시면 바로 보이는

여의도마사지 "참손길지압힐링센터" !!

"국가공인안마센터"라 더욱더 신뢰가

뿜뿜📢

내부로 들어가니 깔끔하고 쾌적한 느낌!

룸도 여러개 있어서 예약하면 편하게

받으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신발장 열쇠와 탈의실 열쇠가 같아서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탈의실로

들어가시면 돼용🌸

곳곳에 선생님들 안마사자격증이👍

그래서 실력이 좋으신거 였군... 싶었어요 ㅎ

후기 쓰시면 1,000원 할인!

선결제 포인트, 생일이벤트, 10회권 구매시 1회 추가

등 여러가지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어요ꈍ◡ꈍ♥

#여의도마사지 #영등포마사지 #여의도마사지잘하는곳

#영등포맹인마사지 #여의도맹인마사지

오늘 제가 받을 코스는 통증관리

수기안마(60분)+족욕(10분)+약돌찜질(10분)

총 80분이에요!

룸은 1인실도 있고, 커플룸도 있어요.

저 긴 베게를 옆에 끼고 오른쪽, 왼쪽 받으니

시원함 ㅋㅋㅋ

집에 가져가고 싶었음 ㅎㅎ

탈의실 옆에 갈아입을 옷이 있는데,

직원분이 어차피 가져다 주셔서 ㅋㅋ

걱정안하셔도 됩니당!

여자분들은 위에 속옷은 벗으시는게

마사지 받으실 때 편해요🙌

족욕실도 깔끔하고 욕조도 정말 깔끔!

발 담그긴 해도, 깔끔하지 않으면

전 거부감 들던데, 여긴 너무 깔끔🙌

직원분이 물을 받아주시면,

앉아서 발을 담구시면 끝!

저는 그냥 족욕인 줄 알았는데,

마사지가 되는 기능 족욕기 ㅋㅋㅋ

와.. 진짜 시원했어요😍

저는 맹인마사지사분께 마사지를 받았는데,

진짜 아픈데를 정확히 아시더라구요.

제가 오른쪽이 왼쪽보다 안좋은 곳이?많아서

오른쪽을 더 많이 풀어주셨어요.

진짜 악! 소리 나기도 했는데 ㅋㅋ

정말 편하게 잘 풀어주시고, 받고 나서는 느므

시원했어여 👏

너무 감사했답니다!

끝나고 나서 마지막 약돌찜질 ㅎㅎ

뜨거울 줄 알고 걱정했는데, 전혀 뜨겁지 않아요.

완전 편하게 잤어요😊

마사지 끝나고 찜질까지 받으니,

몸이 엄청 가뿐해지더라능 !

그리고 보통 저렇게 엎드리면 얼굴 자국 남잖아요?

근데 쿠션은 쿠션인 것 같은데,

엎드려 있다가 일어났는데 얼굴에 자국 하나

안남더라구요! 징짜 최고! ㅎㅎ

선생님 실력도 너무 좋으시고, 제 몸에 맞는

스트레칭 몇 가지 가르쳐 주셨는데

매일 매일 하려구용!ㅋ

오늘 하루도 힐링 만땅되는 하루였답니다💓

#여의도마사지 #영등포마사지 #여의도마사지잘하는곳

#영등포맹인마사지 #여의도맹인마사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