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신림손세차 카멘즈신림점 세차 진짜 잘하는집

by 해삐루다 2024. 3. 13.
반응형

서울손세차

카멘즈

#신림손세차 #신림세차 #관악구세차

#서울세차 #서울광택

오늘은 겨울동안 묵혀두었던 차를

세차를 하고 왔습니다.

집청소는 하게 되지만.. 세차는 또

날이 추워지면 너무 귀찮아지는😭

신림역 타임스트림 지하3층에 위치한

"카멘즈"에서 스팀세차를 하고 왔는데요.

사장님이 손이 엄청 빠르셔서 옆에서 놀랬..

시원했던 그 순간들을 지금 소개할께요🤗

#신림손세차 #신림세차 #관악구세차

#서울세차 #서울광택 #세차잘하는곳 #신림근처세차

🏠서울 관악구 신림로 330 타임스트림 B3층

🚆신림역 2번 출구에서 85m

📞0507-1306-9684

⏰영업시간

매일 10:00~19:00

예약, 주차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카멘즈 신림점

map.naver.com

 

타임스트릿주차장으로 들어오셔서

지하 3층으로 내려오심 바로 간판이 보입니다!

전용주차 구역이 따로 있구요.

앞에 다른 손님이 세차중이라 여기에 대고

대기했답니다🎀

일단, 세차 들어가기전에..

제 Before 사진 한번 보셔야져?

창피하지만😭

#신림손세차 #신림세차 #관악구세차

#서울세차 #서울광택 #세차잘하는곳 #신림근처세차

#근처손세차장 #손세차기스 #제네시스손세차


Before

 
 
 
 

제가 사실 운행을 많이 안하는 편이긴한데,

오늘 사진으로 찍어보니 좀 심각하네여🤣

너무 차에 신경을 안썼네...미안해.. ㅠㅠ

워셔액도 떨어져서 넣어야하는데..

매번 까먹고 오늘 넣었다능..

미안하다 😭

오늘 널 최고로 깨끗하게 만들어줄께!!👍

스팀세차중이라 사장님 안보이심..

사장님 어디계세여~~~~🎵

일단 다른 손님이 계셔서 대기 ㅎ

 

기본만 받아도 스팀세차까지 가능하니

꿀이에요🤗

스팀이 200도 정도 된다고 하셔서 깜짝놀랬어요.

사장님이 맨손으로 세차를 하시길래🔥

세차경력이 30년이시라 그런지,

손님 대해주시는 서비스라던지, 손이

굉장히 빠르면서도 꼼꼼 🎀

일단 차를 모두 여시고, 소지품을 꺼내주심.

다행히 제가 차에 물건이 많이 없는편이라ㅎ

금방 꺼내긴 했어요!

악..😭 트렁크 시트 더러운거 봐ㅠㅠ

손 빠른것 좀 보세.....영..

샥샥샥샥~ 옆에서 보는 저는 시원시원 ㅎㅎ

처음.부터 스팀으로 내부를 청소해주시더라구요.

공기압으로 팡팡 쏴주기🎉

구석구석 들어있는 모래와 자갈들이

여기저기서 튀어나옴 ㅎㅎ

먼지도 잘 털리잖아여. 개운개운🤗

 

구석구석 닦아주시는 사장님 👐

제가 카시트를 뺀지 얼마 안되서,

뒷자석이 많이 더러웠거든요..

근데 구석에 있는 먼지 한톨까지도

다 닦아주시고 빼주셨어요.

 

다시한번 청소기로 흡입🎈

모든 먼지야 날아가라~~~아

중간에 시트 찍었는데... 와.. 너무 깨끗🎉

진짜 코가 뻥 뚫리네영 ㅎㅎ

 

철분제거제를 뿌려주셨는데

녹슨철이 안에 많을 수록 빨갛게

올라온다고 했는데 제차는 없는걸로😊

심각한 나의 앞미러상태....

미세먼지까지 요즘 총출동하셔서..

이제 여기도..

 

사장님의 손길로 ㅎㅎ

아니.. 사장님 장갑 좀 끼세여 ㅠㅠ

손 닿은곳과 안 닿은곳의 차이 🤣

심각했군요.. 음...하...

 

세상에 스팀이 지나가면서 구정물이 밑으로

막 흐릅니다.....

휠청소도 아주 깨끗히 샥샥샥💓

진짜 꼼꼼하게 잘 해주셨음!!

 
 

힘드신 순간에도 웃으면서 일하시는

모습👍

진정한 세차의 달인이심!!

차에 아이가 올라탈 때 문 닫히는쪽

발 올리고...엄청 더렵잖아요..

근데 하나씩 다 닦아주셔서 넘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광택 💓

완전 반짝반짝⭐

표면이 매끈매끈 부드럽더라구요.

올 때만 해도 차 만지기가 겁났는데 ㅋㅋ

거기다 또 감사한게..

 

검게 그을리신거 보이시죠?

예전에 주차장 내려갈때 슬~쩍 긁혔는데..

그 자국을 깨끗히 지워주셨다는 ^^


After

 

오늘 제 차가 호강했어요 사장님💕

서비스도 너무 좋으시고, 말씀도 넘

재미있게 잘하셔서 저도 즐거웠다는 🎵

#신림손세차 #신림세차 #관악구세차

#서울세차 #서울광택 #세차잘하는곳 #신림근처세차

#근처손세차장 #손세차기스 #제네시스손세차

참, 여기 타임스트릿은 복합쇼핑몰이라

차 맡기시고, 위에서 구경하다 오셔도

좋고, 스타벅스와 맛집도 있으니 점심시간에

와서 맡기고 드셔도 넘 좋을 것 같아요.

전 영풍문고에 책 구경하다 옴..ㅋㅋ

주차는 무료로 제공되니 걱정마세요 🥕

사장님께서 성수동에도 운영하고 계셔요!

미리 예약하고 가시면 더 편리할 것 같아요!

이제 겨울도 다 갔으니, 세차 한번 어떠세요?

속이 다 시원한 하루였답니다🎶

오늘도 해삐한 하루 보내세요💓

#신림손세차 #신림세차 #관악구세차

#서울세차 #서울광택 #세차잘하는곳 #신림근처세차

#근처손세차장 #손세차기스 #제네시스손세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