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 힐링스포츠아로마마사지 마사지후기

by 해삐루다 2024. 5. 21.
반응형

신대방삼거리마사지

힐링스포츠아로마마사지

#상도동마사지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 #마사지잘하는집

운동하고 나서, 제대로 풀지 않으면

근육이 또 뭉친상태에서 또 뭉쳐버려서 그런지

풀리는데 시간이 오래걸리더라구요.

목상태가 좋지 않은 저인데....😭

그래서 오늘은 뭉쳐있는 근육들을 풀기위해

상도동마사지 "힐링스포츠아로마마사지"

다녀왔는데요, 원장님이 직접 해주셨답니다.

지금 소개할께요💓

#상도동마사지 #상도동마사지잘하는집 #상도동아로마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 #신대방삼거리마사지 #신대방삼거리건식마사지

#동작구마사지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잘하는집

🏠서울 동작구 국사봉1길 21 광성빌딩 3층

🚆7호선 신대방삼거리역 2번 출구에서 199m

📞070-4062-5264

⏰영업시간

매일 00:00~24:00

예약, 주차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힐링스포츠아로마마사지

map.naver.com

 

신대방삼거리역 근처에 위치한

힐링스포츠아로마마사지 샵!

소방서 바로 옆이라 금방 찾아요 ㅋㅋ

건물이 좀 노후 되긴 했지만🤣

#상도동마사지 #상도동마사지잘하는집 #상도동아로마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 #신대방삼거리마사지 #신대방삼거리건식마사지

#동작구마사지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잘하는집

3층에 올라가면

힐링아로마 마사지샵 도착🥕

뭔가 친숙한 느낌이 드는 샵..ㅋㅋ

저는 일부러 오전에 갔어요.

붐비지 않아 오전이 받는게 편함 ㅋㅋ

신발장에 신발을 넣고, 슬리퍼로 갈아신으면 됩니다.

근데 ㅋㅋㅋ

들어가면 센서가 있어서 갑자기 막 노래가

흘러나와요ㅎㅎㅎ

당황하지 마시고, 들어가시면 돼요.

전 좀 당황🤣

원장님께서 반갑게 맞이해주셔서

기분이 좋아요! ㅎ

건물이 노후되서 그런지 내부는 관리를

잘하셔서 그런지 깔끔하고 깨끗하답니다!

금괴?두꺼비도 있고,

두꺼지 맞나요?ㅋㅋㅋㅋㅋㅋ

사탕도 듬뿍 바구니에 있구. ㅋㅋ

그래서 뭐?ㅋㅋㅋ

자격증도 보유하고 계신 원장님!

빨리 손맛을 느껴보고 싶어여 ㅋㅋㅋ

✅요금은 선불!!

코스가 다양한데, 전 오늘 가장 기본코스

A코스 스포츠 전신 (60분)을 받기로 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마사지샵에

꽉막힌 방보다 창문이 이렇게 있는 룸이

좋더라구요.

각 방마다 창문이 있어서, 불을 켜지 않아도

이렇게 환하다는😍

1인실, 2인실, 커플룸도 다양하게 있어요!

화장실 겸 샤워실은 내부에 있어요.

마사지 받고 샤워도 가능.

1회용 칫솔, 치약, 바디 워시도 있답니다.

친숙한 느낌 ㅋㅋㅋ

옷을 가져다 주시면, 탈의 하고

갈아입으시면 됩니다.

여자분들은 위에 속옷은 꼭 탈의하시는게

받으시는데 편하고 좋아요!

이제 극락의 세계로~~~~🌸

원장님이 가장 안좋은 부분 얘기하달라고

하셔서 목, 허리 부분위주로 받았어요.

전신이라도 아픈 부위 위주로 푸는게

전 좋더라구요!

 

마사지 받을때 사진 찍을 생각도 못하고ㅋㅋ

다 끝나고 발을 풀어주시는데 찍어봄 ㅎㅎ

저 지압봉 너므 시원함😍

받고 나서 잠이 너무 쏟아지는데

할 일이 있기에 ㅠㅠ

저녁에 집에와서 꿀잠자고 일어났는데

목이 좀 결리는 부분이 부드럽더라구요👍

원장님이 받는내내 편하게 해주셔서

더 좋았구요.

갈 때 아이스크림 하나 먹고 가라고 하셨는데,

곧 점심시간이라....;;패스..;;ㅋ

챙겨주시는 마음이 넘 감사했어요.

가성비도 좋고, 역근처라 근접성도 좋았던

신대방삼거리역 힐링스포츠아로마마사지 샵!

원장님의 손길!! 한번 느껴보세용😍

여러분 오늘도 건강한 하루보내세요💓

#상도동마사지 #상도동마사지잘하는집 #상도동아로마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 #신대방삼거리마사지 #신대방삼거리건식마사지

#동작구마사지 #신대방삼거리역마사지잘하는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