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전주 아이랑 갈만한곳 롤러스타 롤러 인라인 스케이트장 초등아이랑

by 해삐루다 2024. 8. 5.
반응형

전주아이랑갈만한곳

롤러스타

#전주롤러스케이트 #전주인라인스케이트

6월에 조카 100일이어서 전주에 갔다가

아이가 롤러스케이트장을 가고 싶다고해서

이모가 같이 데리구 갔답니다(이모가 잘탐ㅋ)

사실 처음 간 건 아니고 작년에도 이모가 데리고

갔는데, 이번에 또 재방문 ㅋㅋ

앞으로도 전주가면 아이때문에 늘 방문할 듯 ♥

시설 깔끔하고 아이가 즐거워했던 "롤러스타"를 소개합니다.

#전주롤러스케이트 #전주인라인스케이트 #전주롤러장

#전주초등갈만한곳 #전주실내아이랑 #전주비올때아이랑갈만한곳

#전주아이랑갈만한곳 #전주아이랑놀만한곳

🏠전북 전주시 덕진구 동부대로 1173 3층

📞0507-1371-2836

⏰영업시간

금 15:00~21:00

토 11:00~21:00

일 11:00~21:00

(월.화.수.목 정기휴무)

주차,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롤러스타

map.naver.com

 

송천동에 위치해 있고 건물 앞 주차 가능해요!

자리는 넉넉합니다.

정신없이 빨리 들어가다보니 외관사진 1도 없는..

오픈 시간 조금 지나 왔는데도 사람들이

꽤 있더라구용. 인기 많은 롤러스타⭐

엘베타고 3층에 내리면 화려한 조명이

나를 부르네💦

대인 - 10,000원

소인(초.중.고) - 8,000원

입장권(롤러❌) - 3,000원

이 가.격으로 롤러 3시간 이용가능!

진짜 가성비 짱💓

개인롤러를 소지할 시 2천원 더 저렴해요!

저는 입장권만 끊고, 동생이랑 저희 딸만 타기로 했지요.

이모는 사랑입니다😍

회원권도 있는데.. 무료강습도 해주고

가.격도 좋구, 롤러 배우면 재미있을 것 같아요!

이모는 조카케어를..

전 열심히 블로거 활동을 ㅋㅋㅋㅋㅋ

동생이 제가 너무 열심히 찍고 있길래 찍었다네옄ㅋ

저 블로거 자격있죠?ㅋㅋ 죄송여..

#전주롤러스케이트 #전주인라인스케이트 #전주롤러장

#전주초등갈만한곳 #전주실내아이랑 #전주비올때아이랑갈만한곳

#전주아이랑갈만한곳 #전주아이랑놀만한곳


매점쪽에는 과자, 라면, 커피, 음료 등

롤러스케이트 타면서 배고프면 먹을 수 있게

해놓으셨더라구요.

저번주에 왔을 때 라면먹음 ㅋㅋㅋ

오늘은 아침에 스케이트 타구, 점심을 뷔페 갈 예정이라

과자만 하나 먹었어요.

입장권을 끊고 직원분께 사이즈를 말씀해주시면

된답니다.

스케이트가 관리가 잘되는 듯 했어요.

깨끗하더라구요🎈

주문하신 스케이트 나왔어요! ㅎㅎ

롤러장 가면 저 앞쪽에 브레이크나 줄이 꼬여있거나

엉망인 신발들이 많은데..

맘에 들었어요😊

 
 

스케이트 타시기 전 무릎, 손목, 팔꿈치보호대

헬멧 필수 인 거 아시죠?

엉덩이 보호대는 왜 없을까요 ㅋㅋ

엉덩방아를 많이 찧던데 헤헷🤣

 

준비완료💓

처음에 잘 모르고 보호대부터 끼고 스케이트

탔다가 다시 무릎끼우고 탔다는🤣

스케이트는 젤 마지막에 신으시는게..

저 같은 분 없으실 꺼에요.. 그쳐?ㅋㅋ

롤러스타 이용 안내수칙이에요!

한번 꼭 읽어보시고 다치지 않게 조심히

잘 노는것도 중요😍

초보전용이에요.

공간이 좀 작긴 하지만, 큰 곳?으로 가기전에

워밍업도 하고, 잡으면서 걸어가보기도 하고,

어린 친구들이 많이 타는 곳이기도 해요.

 

저희 딸에겐 가르쳐줄 수 있는 이모가 있기에👏

열심히 스텝스텝 배워봅니다 ㅋ

저희 동생이 여기서 가르쳐 주는 선생님인 줄 아셨는지

어떤 엄마가 오셔서 자기 애도 가르쳐달라고

해서 동생이랑 저랑 당황💦ㅋㅋ

 

초보전용 말고 옆에 제대로 된 롤러장이있는데ㅋ

크고 조명도 화려하고..

정말 레트로스러운 느낌과 함께 옛날음악😊

둠칫둠칫 하더라구요 음악만 들어두 ㅋㅋ

롤러장 옆엔 이렇게 의자가 설치되어있어서

아이 타는 것도 볼 수 있고, 좋더라구요!

전 여기 앉아서 대기♥

 
 

드디어 이모와 큰 롤러장으로 왔어요! ㅋㅋ

동생이 계속 따라가주며 열심히 가르쳐주는중.

개인지도가 따로없네용😍

동생아 거마워ㅋㅋㅋ

 
 

몇 분 지나고 나서 잘 타네여?🤣

아직 뒤뚱뒤뚱하지만 ㅋㅋㅋ

시간이 지나면 지날수록 실력이 늘어가더라구요 ㅎ

그리고 땀이땀이.....💦

말도 못하게 나더라구요.. 엄청 재미있었나봐요 ㅋ

계속 돌더라구요 삥삥ㅎㅎ

전주에 오면 또 오고 싶다고 합니다..ㅋ

이제 키카는 안가고, 이런 곳들로 많이 오네영.

끝없는 너의 에너지👏

전주에 오면 또 오려구요 ㅋㅋ

이상이었습니다🖐

#전주롤러스케이트 #전주인라인스케이트 #전주롤러장

#전주초등갈만한곳 #전주실내아이랑 #전주비올때아이랑갈만한곳

#전주아이랑갈만한곳 #전주아이랑놀만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