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량리역맛집 경동관 나주곰탕나주점본점 경동시장밥집

by 해삐루다 2024. 6. 4.
반응형

경동시장밥집

경동관

#청량리역맛집 #제기동맛집 #경동시장맛집

 

날씨가 이제 더워질수록 차가운 것만

찾게 되고, 그래서 배도 아프고 ㅋㅋ

이럴수록 더 조심해야하는데!

오늘은 따뜻한 음식과 차가운 음식 둘 다

먹고 왔는데요. 마치 온탕 냉탕처럼 ㅋㅋ

친구가 맛있다고 극찬한 집!

"경동관 나주곰탕나주점 본점"을 소개합니다💓

#청량리역맛집 #제기동맛집 #경동시장맛집

#청량리밥집 #제기동밥집 #경동시장식당

#청량리맛집 #제기동곰탕 #청량리곰탕

#경동시장곰탕 #청량리갈비탕 #제기동갈비탕

#경동시장갈비탕 #경동시장식당추천 #청량리역추천맛집

#청량리역식당추천 #제기동식당추천

🏠서울 동대문구 고산자로 428 1층

🚆1호선 제기동역 3번 출구에서 257m

📞0507-1488-7898

⏰영업시간

매일 9:00~21:3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무선 인터넷, 예약, 배달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경동관 나주곰탕나주전 본점

map.naver.com

 

제기동역과 가깝지만, 청량리역도 멀지 않아요!ㅎ

경동시장 맞은편에 위치한 경동관😊

한옥느낌의 외관이 멋스러워요 ㅎ

#청량리역맛집 #제기동맛집 #경동시장맛집

#청량리밥집 #제기동밥집 #경동시장식당

#청량리맛집 #제기동곰탕 #청량리곰탕

#경동시장곰탕 #청량리갈비탕 #제기동갈비탕

#경동시장갈비탕 #경동시장식당추천 #청량리역추천맛집

#청량리역식당추천 #제기동식당추천

12시 좀 넘은시각이라 사람들이 식사하느라

내부가 분주했답니다.

룸, 단체석만 제외하구요 ^^

어르신분들도 반주에 전 같은 거 드시는 분도

많으시구욧! ㅎㅎ

체중감량실이라고 써있는데,

알고보니 화장실 🤣

화장실 한번 간다고.. 체중감량이 되면

얼마나 좋을까여? ㅋㅋㅋ

왜 반주를 많이 드시는 가 했는데 ㅋ

중식시간에 동동주 써비스였네용👍

저는 동동주를 안먹는데, 한잔 먹었는데

달고 맛있더라구요? ㅋㅋㅋ

 

모든 탕은 정식으로 드실 수 있어요!

그러면 동그랑땡 2개를 같이 드실 수 있답니다😍

그래서 저희도 정식으로 먹기로 했어여 ㅋㅋ

그리고 전 부터 술종류가 엄~청 많네영!

아~ 맛있겠답 😭

영양 왕갈비탕 정식 - 19,000원

냉밀면 정식(곱배기) - 14,000원

오늘 푸짐하게 먹겠네유?

딱! 요 세가지 반찬 나오는데요!

와... 다 맛있어요.

어쩜 이렇게 맛이 들었나여~~

김치, 깍두기.. 그리고 양파짱아찌..

와~~~ 끝장👍

 

그리고 동동주 한사발? ㅋㅋㅋ

아주 쬐꼼 맛만 봤어요 히히🤣

푸짐한 한상💕

동그랑땡이... 이렇게 큰가요?ㅋㅋㅋㅋㅋ

한입에 못넣을 지경 ...ㅋㅋ

왕갈비탕 답게, 뼈대 큰 것 좀 보세요.

뼈에 붙은 살은 정말 많구요,

잘 발라서, 갈비탕에 넣어주고, 뜨끈한

밥에 같이 먹어주면 꿀맛이겠쥬? ㅎㅎ

왕 동그랑땡 ㅋㅋㅋㅋㅋㅋ

와.. 한개만 먹어도 배가 부릅니다!(거짓말)

갈비탕과 밀면에 너무 잘어울리는 메뉴였어요.

꼭 정식으로 드셔서 동그랑땡 맛보시길👏

 

밀면은 곱배기인데 친구랑 결국 다 먹었어여 ㅋㅋ

쫄깃쫄깃한 면발에 육전까지 곁들여있어서

와... 같이 먹다보니 몇번 집어먹으니

없어짐 😍

그리고 시원하니깐 자꾸 자꾸 입에 땡겨요. ㅎㅎ

오늘 메뉴 딱👍

사실 비오는 날에 더 땡길 것 같은 메뉴들 ㅋㅋ

친구랑 같이 너무 맛있었다고 계속얘기했어요!

날씨가 더우면 더운 음식은 피하게 되는데,

이렇게 따뜻한거 차가운거 두개 시켜먹으니

또 별미네영 ㅋㅋㅋ

경동시장 근처에 오셨다면 꼭 맛보세요!

부모님도 아이들도 넘 좋아할 것 같아요!

#청량리역맛집 #제기동맛집 #경동시장맛집

#청량리밥집 #제기동밥집 #경동시장식당

#청량리맛집 #제기동곰탕 #청량리곰탕

#경동시장곰탕 #청량리갈비탕 #제기동갈비탕

#경동시장갈비탕 #경동시장식당추천 #청량리역추천맛집

#청량리역식당추천 #제기동식당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