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포케 샐러드 맛집 샐러드바스켓 여의도점

by 해삐루다 2024. 6. 4.
반응형

여의도 샐러드 맛집

샐러드바스켓

#여의도 포케 맛집 #여의도역 샐러드 #여의도역 맛집

여의도역에 샐러드 맛집이 생겼다고 해서,

살랑살랑 바람도 불어 여의도에 걸어갔는데요.

배가 너무 고팠는데, 건강식을 또 먹어주니

몸이 더 건강해진 느낌이 납니다ㅎ

여의도 샐러드 맛집 "샐러드바스켓 여의도점"

소개합니다💓

#여의도 포케 맛집 #여의도역 샐러드 #여의도역 맛집

#여의도건강식 #여의도샐러드맛집 #여의도포케 #여의도역근처맛집

#여의도역근처샐러드 #여의도역맛집추천 #여의도다이어트식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08 지하1층 B08호, B17호

🚆5.9호선 여의도역 1번 출구에서 85m

📞0507-1493-0782

⏰영업시간

월-금 7:00~21:30

토 9:00~20:30

일 9:00~19:00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샐러드바스켓 여의도점

map.naver.com

 

'샐러드바스켓 여의도점'은 여의도역 6번출구에 있는

아일렉스상가 지하 1층에 있답니다😊

여의도 점심시간에는... 어딜가든 사람이

많기 때문에 피해야 해요..ㅋㅋ

그래서 전 여의도로 점심을 먹으러 올때는

1시 이후에 온답니다.

샐러드 바스켓도 마찬가지👍

1시 좀 넘으니 사람들이 나가고 조금

한산한 가게 내부😍

내부는 테이블도 많고 넓어요!

근데 점심시간은 꽉 찬다는 점 ㅋㅋ

인테리어도 예쁘고, 조명도

테이블도 예쁘네용😊

단백질 음료, 탄산음료, 제로콜라도

있구요. 원두도 팔고 있어요 ㅎ

신기했던건 스위트 바질 키우기 화분키트도

팔길래.. 집에가서 한번 심어볼까?

백만번 고민하다 또 관리 못할 것 같아서 포기 😭

점심시간은 끝난것 같지만, 배달주문은

계~~속 들어오는 소리 ㅋㅋ

아시죠?ㅎ

어쨌든 인기많은 여의도 샐러드 맛집인가봄!!

#여의도 포케 맛집 #여의도역 샐러드 #여의도역 맛집

#여의도건강식 #여의도샐러드맛집 #여의도포케 #여의도역근처맛집

#여의도역근처샐러드 #여의도역맛집추천 #여의도다이어트식

주문은 키오스크로 빠르게!! ㅋ

샐러드바스켓 여의도점은

샐러드도 있고, 파스타, 포케,

그리고 볶음밥까지 있는데요? 신기😍

배가 고픈 저는 맘같아선 탄수화물이 땡기지만,

자제하자는 생각으로 다른 걸 주문했슴돠!

메뉴옆에 칼로리를 적어두니 확실히

칼로리 적은걸 먹게되네용.

이런거 너므 좋아👍

쉬림프 갈릭 포케 - 14,000원

(오리엔탈소스)

레몬에이드 - 4,000원

✅네이버 영수증 리뷰 작성시에는

아메리카노 OR 콤부차 1잔 제공하오니

혜택은 꼭 받으세용!

얏호!!! 드디어 나온 제 점심🌸

너무 먹음직 스럽지 않나요?

진짜 건강한 재료들이 한가득😋

쉬림프 갈릭 포케

 

저는 포케에 소스를 붓고 먹는 편인데요.

이게 편하고 맛있더라구요 ㅎㅎ

양파, 오이, 양상추, 알? 여러가지 들어있어서

영양식 제대로네여😍

 
 

열심히 비벼주면서 먹었습니다.

캬~ 이맛이다 이맛!! ㅋㅋ

쉬림프가 살짝 매콤하지만, 다른 야채들과

같이 먹어서 그런지 처음에만 살짝 매콤하고

안맵더라구요 ㅎㅎ(저 맵찔이ㅋ)

마늘 후레이크도 저 너무 좋아하는데 씹는맛이💓

방토 큰 거 보세용!! 진짜 입에서 톡!!ㅋ

레몬에이드

벽에 그려있는 콩? ㅋㅋ

너무 귀엽지 않나요? 그래서 한번 찍어봤어여ㅎ

청량감도 있고, 시큼시큼한 레몬에이드.

날씨가 더워서 그런지 진짜 시원하고 맛있다능!

포케랑도 너무 잘어울리는 음료였음돠😜

진짜진짜 맛있게 한그릇 다 비운 저 ㅋ

건강식으로 먹었으니 살 안찌겠지?ㅋㅋㅋ

너무 맛있더라구용! 칭찬해👏

여러분~오늘 여의도에서 건강식 한끼 어떠세요?

전 마구마구 추천드립니다!

오늘도 건강한 하루되세요💓

#여의도 포케 맛집 #여의도역 샐러드 #여의도역 맛집

#여의도건강식 #여의도샐러드맛집 #여의도포케 #여의도역근처맛집

#여의도역근처샐러드 #여의도역맛집추천 #여의도다이어트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