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도속눈썹펌 자연스럽고 맘에 쏙드는 동작구속눈썹펌잘하는집

by 해삐루다 2024. 5. 31.
반응형

동작구속눈썹펌

브로우원

#상도속눈썹펌 #동작속눈썹펌 #노량진속눈썹펌

 
 

날씨가 갈수록 너무 더워집니다.

더우면 면역도 약해져서 사람이 무기력해지고..

막 그렇잖아여? 저만 그런가여🤣

오늘은 나만의 뷰티데이, 속눈썹펌을 하고 왔답니다🌸

자연스럽고 예쁘게 펌이 되서 넘 맘에 들어버림 ㅋㅋ

상도속눈썹펌잘하는 맛집 "브로우원" 소개할께요💓

#상도속눈썹펌 #동작속눈썹펌 #노량진속눈썹펌

#중앙대근처속눈썹펌 #숭실대근처속눈썹펌

#상도동속눈썹펌잘하는곳 #동작구속눈썹펌잘하는곳

#상도역속눈썹펌

🏠서울 동작구 상도로 296 2층

🚆7호선 상도역 1번 출구에서 221m

📞0507-1484-8555

⏰영업시간

매일 9:00~20:00

예약, 무선 인터넷, 대기공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브로우원

map.naver.com

 

위치가 너무 최상이에요!

상도역 1번출구에서 3분 컷📌

도로변에 위치해있는 브로우원!

한상도 2층에 위치해있는데 입구가 어딨지?

라고 헤맬수 있지만...?

 

미리 보내주신 문자 덕분에

입구도 무사히 바로 찾아서 들어갔어요.

똑같죠? ㅎㅎㅎ

센스 만점💕

계단으로 2층으로 고고!!

#상도속눈썹펌 #동작속눈썹펌 #노량진속눈썹펌

#중앙대근처속눈썹펌 #숭실대근처속눈썹펌

#상도동속눈썹펌잘하는곳 #동작구속눈썹펌잘하는곳

#상도역속눈썹펌

들어가자마자 햇살이 확~ 비추는 샵!

너무 좋은데요?ㅎ

뷰도 있는 속눈썹 맛집!

보통 속눈썹샵이 이렇게 큰 통창이 있는 곳이

드물잖아여.. ㅋㅋ 그래서 찍어봄📌

말랑말랑한 슬리퍼로 갈아신어봅니다.

화장실도 내부에 있구,

인테리어도 화이트톤으로 깔끔하고,

샵 전체가 환해서 뭔가 행복해지는 기분🎀

날이 좀 더웠고.. 제가 집에서 걸어왔거든여?ㅋ

그래서 선생님이 주신 생수😍

목마른거 어케 아시구 ㅋㅋ 감사함당.

일단 숨 한번 고르고 ㅋㅋ

 

원장님과 상.담 시작 💓

사실 저는 속눈썹펌을 주기적으로 받는 편이라

아직 펌이 살짝 남아있는 편이라 하셨는데,

저는 뭔가 눈이 쳐진 느낌이 들고.. 막 그런 느낌?ㅋ

속눈썹펌만 해도 눈매가 정말 예뻐보이잖아요😊

1:1 원장님 시.술이라,

원장님께서 어떤 스타일을 선호하는지 여쭤보셨는데,

워낙 눈매에 맞게 컬 선택을 잘해주셔서

원장님이 얘기해주시는데로 하기로 했어여 ㅋㅋ

본 속눈썹펌 가.격은 현재 이렇지만,

현재 이벤트가 행사중 이니 오픈톡 참고하세용!

100%예약제며, 당일도 가능😍

카카오톡채널 - 브로우원(Browone) (kakao.com)

 

브로우원(Browone)

반영구&속눈썹 - 눈썹 | 헤어라인 | 속눈썹펌 | 속눈썹연장 | 미인점 *예약제 - 당일예약가능*

pf.kakao.com

 

폭신폭신한 베드에 누워 이제 속눈썹펌을

받을 차례😊


Before

 

원장님 말씀대로 전에 받았던 속눈썹펌끼가

남아있는것 같아 보이지만,

안쪽에 보면 자기들 멋대로 꼬여있는 속눈썹들

때문에 간혹 눈에 찔려 아플때도 있어여😭

그래서 제가 속눈썹펌을 주기적으로 받는 이유이기도 하구요.

펌을 받을때 원래 잠이 드는 편인데,

원장님이랑 얘기가 너무 재미있다보니

얘기하다가 끝나버린 펌 ㅋㅋㅋㅋㅋㅋㅋ

아 놕...🤣

이럴 때 보면 아줌마가 따로 없음..


After

 

다 하고 난 뒤에 제 속눈썹!

와.. 진짜 군더더기 없이 쫙~ 올라간

속눈썹을 보니 기분이 좋다좋아💓

눈매가 정말 달라보이긴 해요!

씐난다!!!

예쁘게 펌 해주신것 만으로 넘 감사한데

브러쉬까지 주신 원장님 쵝오!!

 

⭐네이버 리뷰 이벤트를 쓰면 주는 브러쉬래요!ㅎ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도 하나 가져가라고 주셔서 ㅋㅋ

냉큼 골라봤음다 ㅎㅎ 캐릭터 넘 귀욥 🎈

행복한 뷰티데이였답니다.

속눈썹 너무 맘에 들어요 강츄!!

#상도속눈썹펌 #동작속눈썹펌 #노량진속눈썹펌

#중앙대근처속눈썹펌 #숭실대근처속눈썹펌

#상도동속눈썹펌잘하는곳 #동작구속눈썹펌잘하는곳

#상도역속눈썹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