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쌀국수 맛집 비욘드비엣남 국회의사당점 추천

by 해삐루다 2024. 5. 9.
반응형

국회의.사당맛집

비욘드비엣남

#여의도쌀국수맛집 #서여의도맛집 #여의도맛집

어제 아이랑 같이

여의도에 쌀국수를 먹으러 갔어요.

아이도 저도, 쌀국수 귀신이라ㅎㅎ

선선한 바람도 너무 좋았던 불금,

여의도 쌀국수 맛집 '비욘드비엣남'

지금 소개할께요💓

#여의도쌀국수맛집 #서여의도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점심추천 #여의도쌀국수 #여의도분짜

#여의도데이트 #여의도맛집추천 #여의도와인

#여의도분위기맛집 #여의도회식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26 107호

🚆9호선 국회의사당역 4번 출구에서 97m

📞0507-1398-8085

⏰영업시간

매일 11:30~21:30(B.T 14:30~16:30/L.O 20:5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무선 인터넷, 예약, 배달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비욘드비엣남 국회의사당점

map.naver.com

 

쌀국수집이 이렇게 고급스럽기

있기 없기?

야외테라스 너무 좋네영😍

매장도 넓고, 진짜 먹을 맛 난다는👍

비욘드비엣남은 국회의.사당점

뿐만아니라, 여의도공원점, 선릉점도

있답니다.

여의도공원점도 가까이 있어요!

여의도점심에은.. 역시 웨이팅이

엄청 난가봐요..

'일행분이 모두 오셔야 입장가능'이라니..

역시 인기 맛집이네용😋

#여의도쌀국수맛집 #서여의도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점심추천 #여의도쌀국수 #여의도분짜

#여의도데이트 #여의도맛집추천 #여의도와인

#여의도분위기맛집 #여의도회식

야외 테라스에서 먹을까 하다가

요즘 자외선에 제가 좀 예민..ㅋㅋㅋ

저희가 좀 일찍와서 아직 해가 쨍쨍한 터라🔥

안쪽 테이블에 앉았어요!

스크린도 있어서, 바다, 숲 여러가지

영상을 틀어주는데 느낌있고

좋더라구요 전 ㅋㅋ

 

영수증 포토리뷰 작성시,

음료수 한캔 서비스🎈

꼭, 받으셔야겠죠?ㅎ

맛있게 즐기는 방법부터, 쌀국수 면이

부족하시면 말씀해달라는...

배부를때까지 드린데요👍

 
 
 
 
 
 
 

테이블오더로 보다 빛비침이 심해

네이버에서 가져온 메뉴판입니닷 ㅎ

쌀국수, 분짜, 볶음밥, 와인까지

없는게 없는 비욘드비엣남👏

뭘 먹을지 고민될 땐, 베스트 메뉴ㅎㅎ

비욘드 쌀국수 - 13,000

비욘드 볶음밥 - 14,000

카스 - 5,000

음료보단 맥주....ㅎ

걸어오니 덥고 맥주한잔 땡기더라구용.

그래서 가볍게 한병만😍

소스와 티슈, 식기, 물은 자리에 있구요,

양파절임도 가져다 주시네용.

제가 좋아하는 양파절임 오늘도 리필❤️

더우니깐 맥주 한잔.

딸랑구가 대신 짠😊 고마워 따님 ㅋ

주문한 식사가 나왔답니다.

음~ 깊은 이 육수냄새 ㅎㅎ

왜 이렇게 맛있게 보이죠 오늘따라?

옴마야😍

차돌박이, 양지, 생고기가 아주 듬뿍하다못해

정말 많이 들어가있는...

숙주도 장난 아님...

✅1인 1메뉴 주문시 면추가 가능하다고 하니,

면 부족하시면 또 드세요😋

육수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정말 술을 부르는 맛이랄까....?ㅋㅋ

저녁이 되니까 쌀국수나 분짜에 정말 와인

마시는분들도 계시더라구요! ㅎ

좀 신기했음 ㅋㅋ

암튼 진짜 쌀국수 국물 끝내줍니다🎵

저희 아이가 쌀국수 먹고나서,

간 집 중에 제일 맛있답니다 ㅎㅎ

비욘드볶음밥은 돼지고기와 새우를 넣어

강한불로 볶아낸 시그니처 볶음밥이라고

하는데, 강한 불맛까진 아니고,

전 너무 맛있던데여? ㅋㅋ

꼬들꼬들한 밥까지도, 넘 완벽했어요.

새우크기는 정말 큼ㅋㅋㅋ

오동통해서 씹는맛이 맛있었어요.

총 3마리 들어있음 (스포금지)

양파절임에 볶음밥을 곁들여 먹으니

더 맛있음🎀

아.. 탄수화물... 진짜... 절제해야하는데..

불금이라 그러질 못했어요..

불금은 힘듭니다..

여의도에서 바깥 테라스를 바라보며,

맥주 한잔, 쌀국수 한숟깔, 볶음밥 한숟깔

여유있게 즐기니 지상낙원이 따로

없더라구요 ㅎㅎ

친절하신 직원분들도 넘 좋았구요!

아이입맛에도 잘 맞아서 다행이었답니다.

날씨가 추워도, 더워도 쌀국수사랑은

끝나지 않을 것 같네여 ㅋㅋ

여러분도 쌀국수 한그릇 어떠세요?

오늘도 해삐하세요💓

#여의도쌀국수맛집 #서여의도맛집 #여의도맛집

#여의도점심추천 #여의도쌀국수 #여의도분짜

#여의도데이트 #여의도맛집추천 #여의도와인

#여의도분위기맛집 #여의도회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