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청량리역맛집 롯데백화점 커넥트플레이스 시마스시 회전초밥

by 해삐루다 2024. 5. 3.
반응형

청량리역맛집

시마스시

#청량리맛집 #청량리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회전초밥

친구가 육아휴직이 거의 끝나가구..

곧 복직을 해야하는데 그 전에 보자고 해서

청량리역으로 달려갔습니다.ㅎㅎ

제가 애정하는 회전초밥집으로 갔는데

'시마스시'가 체인이라 저는 용산에

있어서 거기로 많이 갔는데,

역시 청량리 스사미스도 맛있었답니다.

지금 소개할께요💓

#청량리맛집 #청량리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회전초밥

#청량리푸드코트 #청량리역사내카페 #청량리폴바셋

#청량리카페 #청량리역밥집 #청량리역혼밥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4 3층

🚆청량리역 3번 출구에서 56m

🅿️ 주차⭕

📞02-3707-1379

영업시간

11:00~22:00 (L.O 21:30)

포장, 주차

시마스시 청량리역사점 | 카카오맵 (kakao.com)

 

시마스시 청량리역사점

서울 동대문구 왕산로 214 3층 (전농동 591-53)

place.map.kakao.com

 

제가 청량리역에 잘 내리긴 했는데,

롯데백화점으로 들어갔는데 잉? 여기 아닌가?

하고 다시 나와서 뒷건물 청량리역사로

다시 들어갔거든요..

근데 롯백 3층 에서도 커넥트플레이스

오는 통로가 있으니 바로 가시면 돼여..

바보짓...😭

청량리역사내에 있는 커넥트플레이스🎵

전 처음 오는 곳이라 헤맸는데

친구가 다행이 주차하고 올라오느라

시간이 늦어져 둘 다 다행이 딱 맞춰만남 ㅎ

#청량리맛집 #청량리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회전초밥

#청량리푸드코트 #청량리역사내카페 #청량리폴바셋

#청량리카페 #청량리역밥집 #청량리역혼밥

여러 음식점이 있는데, 친구가

저 먹고싶은거 먹자고 해서 고른 회전초밥🥕

초밥은 사랑이쥬 헤헷😜

중간에는 카페들과 식사할 수 있는

테이블들이 쭉~ 놓여있답니다.

쪼기 보이는 '시마스시' ㅎㅎ

조금이라도 일찍 만나서 수다 떨겠다고..

11시 30분에 만나서 갔더니

다행히 웨이팅은 없었다능 ㅎㅎ

1인 좌석도 있고, 테이블도 있는데

저희는 테이블에 착석🌸

접시별로 가.격이 다른 시마스시!

빨리 먹구 싶다앙 ㅋㅋ

아침먹고 왔는데.. 왜 이렇게 먹고싶나여 ㅎㅎ

빨리 먹고싶어 흔들린 초점...ㅋㅋ

오늘 사진들은... 초점 안맞는 사진들이

꽤 많더라구여? 😭

친구랑 얘기하랴.. 초밥 선택하느랴..

먹느랴 ㅋㅋㅋㅋㅋㅋㅋ

레일에 없는 초밥은 테이블오더로

주문하시면 돼용.

정수기도 자리에 있고, 미소국은

저희가 너무 잘먹어서 직원분이 한 5-6번은

계속 따라주시고 감🎈

락교와 생강?도 자리에 있어요 ㅎㅎ

짜란~ 준비완료💓

오늘 친구가 밥산다 했는데..

나 완전 많이 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

연어? 죠? ㅎㅎㅎ

모르겠네여 이렇게 보니깐...하하핫🤣

 

접시 색깔은 다른 연어인데,

제목?을 모르겠어여 ㅋㅋㅋ

연어 진짜 싱싱해보이죠!

진짜 입에서 들어오자 마자 녹는 식감💓

연어는 사랑이쥬!!

역시 맛있어!!

새우와 조개살 ㅎㅎ

너무 맛있고, 밥양도 많지 않아서

저는 딱 좋더라구요!

레일에 없어서 따로 시킨

타코와사비군함💕

전 와사비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편인데

여기 들어있는 산낙지가 오독오독

씹히는 맛이 정말 맛있거든요!

한번 드셔보세요 강츄!!

사진 찍겠다고 했는데, 까먹고 친구먹고

하나 남은 장어초밥 ㅎㅎ

이것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그릇부터가.. 고급?ㅎㅎ

하나도 안비리고 맛있음😍

제일 잘 나온 타코야끼사진 ㅋㅋ

배부른 상태라 초점은 잘 맞았네여 ㅎㅎ

따뜻하게 데워주셔서 입천장이

뜨거웠지만 최구최고💓

마지막 데마끼😊

친구야. 사진 좀 찍자......

벌써 알 테이블에 가득흘리고,

먹고 있는 칭구.

괜찮아. 많이 먹어...💓

맛있는 초밥으로만 골라먹어서

입도 너무 즐거웠던 하루.

사실 친구랑 수다를 떨면서 먹다보니,

배가 서서히 불러서 실력발휘를

못했어요.. 친구한테 그 얘길하니

다행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잘먹었어 팅구야💕

근.데

이렇게 먹고, 끝이면 아쉽잖아여?

#청량리역폴바셋

커피 한잔 마시자고 했는데,

디저트 못참은 우리 ㅋㅋㅋ

'폴바셋가서 먹고싶은거 다 먹어라 친구야'

했더니 케이크 두개 ㅎㅎ

당 충전 너무했어...🤣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니 옛추억도

생각나고, 이런저런 얘기하다보니

시간이 훌쩍😭

복직하기전에 한번 더 보기로했어요.

얘기가 다 안끝남ㅋㅋㅋ

아쉽고 또 아쉽고 그랬어여 ㅠㅠㅠㅠ

소중한 팅구야, 오랜만에 방가웠고,

또 징짜 다시 만나쟈😍

여러분!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

#청량리맛집 #청량리커넥트플레이스 #청량리회전초밥

#청량리푸드코트 #청량리역사내카페 #청량리폴바셋

#청량리카페 #청량리역밥집 #청량리역혼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