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오목교1인샤브 100도씨샤브 혼밥 오목교역근처맛집 내돈내산

by 해삐루다 2024. 4. 29.
반응형

오목교맛집

100도씨

#오목교1인샤브 #오목교혼밥 #오목교맛집내돈내산

제 포스팅에 샤브샤브가 많긴한데,

그 중에서도 1인샤브가 참 많긴해여!

샤브를 넘 좋아하다보니 혼자서도

많이 즐기는 편🤣

오목교역에서 머리하고나서 시간이 점심시간이라

주변에 보니까 딱 1인샤브집이 있는거에용ㅎ

그래서 들어가서 먹게된 곳 😜

오목교역 맛집 '100도씨샤브'를 소개합니다💓

#오목교1인샤브 #오목교혼밥 #오목교역맛집내돈내산

#오목교역맛집 #오묙교역점심맛집 #오목교역점심맛집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4 101동 105호

🚆5호선 오목교역 5번 출구에서 65m

📞02-2647-8245

⏰영업시간

매일 11:00~21:30

(월-금만 B.T15:00~16:30/ L.O21:00)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포장, 간편결제

 

100도씨샤브 | 카카오맵 (kakao.com)

 

100도씨샤브

서울 양천구 오목로 354 101동 105호 (목동 404-13)

place.map.kakao.com

 

1인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는 곳과

여러명이 와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

저는 혼자니깐 테이블 말고,

1인석 ㅎㅎ

#오목교1인샤브 #오목교혼밥 #오목교역맛집내돈내산

#오목교역맛집 #오묙교역점심맛집 #오목교역점심맛집

 

혼자 먹을 수 있게 요렇게

자리가 마련되어 있답니다.

짐이 있다면 짐 보관함에 넣어주심되는데,

요즘 날이 따뜻해져서...

짐이 많이 없더라구요? ㅎㅎ 홀가분🌸

메뉴는 요거밖에 찍지 못했어여 ㅋ

저는 항상 먹던데로...

기본샤브샤브 - 7,900

계란죽 - 1,000

정말 가성비 짱이죠?👍

칼국수도 먹을까 했는데.. 소식....

하자.. 이런 마음으로...

개인인덕션도 흰색이라 그런지

깔끔하고 예뻐더라구요. ㅎㅎ

나도 사야지?ㅋㅋ

야채와 고기 등장!!!

소스는 부족하면 달라고 하면

주시더라구요.

전 칠리파라.. 칠리소스만 몽땅 먹음 ㅎ

야채와 고기도 싱싱하쥬?ㅎ

제가 샤브를 좋아하는 또 하나의

이유는....

건강식이잖아요 ^^

채소도 많이 들어가있구, 근데 또 맛있구,

그러다 보니 즐겨먹게 되는 것 같아요💓

물론.. 많이 먹으면.... 뭐..

그렇겠지만여...😭

팔팔끓인 냄비에 고기 넣기😋

냄비도 작고 예뻐서, 정말

인덕션이랑 탐이났어요 ㅋㅋㅋ

근데 막상 집에서 먹으면 또 이 맛이

안나요... 참😭

고기와 야채를 소스에 찍어먹기🎀

세상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니깐요 ㅎㅎ

만두도 들어있는데 만두도

완전 쪼꼬매서 ㅋㅋ

근데 그냥 입에 넣었다가 입천장 다 데임;;

혼자 앉아서 별짓을 다 하고 있었네여;;ㅋ

육수에 계란밥 넣어서 뿔리기 ㅎㅎ

뿔려서 먹으면 좀 더 부드럽고 맛있어요.

그래서 뿔려먹는 편 ! ㅎㅎ

중간에 눌러붙지 않게 잘 저어주는것도

필요합니다😊

우왕! 드디어 완성된 나의 계란죽😍

샤브의 마무리는 죽이죠ㅎ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제가 만들었지만ㅋㅋ

점심 식사 한끼 야무지게 끝내고

배도 따뜻하고, 행복한 하루였네용ㅎ

다음에도 오목교갈 일 생기면 또 가려구요!

가성비 맛집 추천!! ㅎ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오목교1인샤브 #오목교혼밥 #오목교역맛집내돈내산

#오목교역맛집 #오묙교역점심맛집 #오목교역점심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