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대방삼거리역맛집 마라홀릭 꿔바로우 마라탕맛집

by 해삐루다 2024. 4. 7.
반응형

신대방삼거리맛집

마라홀릭

#신대방삼거리역맛집 #신대방삼거리맛집 #신대방삼거리데이트장소

비오는 날 마라탕이 너무 땡기는 거에요ㅎ 그래서 마라탕 먹으로 고고👉

비오는 날 먹으니 더 맛있는 거 있죠? ㅎㅎ

동네맛집이라 그런지 더 맛있었다는!

마라탕맛집 "마라홀릭" 소개할께요💓

#신대방삼거리역맛집 #신대방삼거리맛집 #신대방삼거리데이트장소

#신대방삼거리역동네맛집 #신대방삼거리역마라탕 #신대방삼거리역꿔바로우

#신대방삼거리역맛집추천 #신대방삼거리역마라탕맛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22길 121 보라매자이아파트 상가 2층

🚆신대방삼거리역 3번 출구에서 119m

🅿️건물 상가주차 ⭕

📞0507-1331-3368

⏰영업시간

매일 11:00~22:00(L.O 21:30)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무선 인터넷, 남/녀 화장실 구분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마라홀릭 마라탕 신대방점

map.naver.com

 

마라홀릭은 보라매 자이 더 포레스트 상가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 옆에 계단이 있어서 저는 계단을 통해 올라갔답니다 ㅎ

비가 오면 조명이 조금 더 빛나고 느낌 있잖아여? ㅎ 오늘은 그런 날 같았어요 ㅎㅎ

창문도 통창이라 개방감있고 시원함 ㅋㅋ

저도 창가쪽에 앉았어요. 비가 내리니 멍때리며 먹기 넘 좋았답니다😍

아기의자도 구비되어 있답니다🥕

초록초록한 주방 ㅎㅎ

새로생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몰라도 정말 주방부터 청결했다는 👍

마라탕뿐만 아니라 샤브전골도 팔더라구요.

샤브전골은 칭구랑 왔을 때 먹어봐야겠어요. 혼자는 못먹을 양...ㅋㅋ

사이드메뉴도 정말 다양하고, 빨리 가서 마라탕 재료들 퍼야겠어여 ㅋㅋ

평일 5시 이전학생들 마라탕 먹으면 연유꽃빵 서비스~ ❤️

나도 학생이고 싶다..ㅋㅋㅋㅋㅋㅋ (비와서 정신 나감)

네이버 영수증 리뷰로도 가능합니다👌

긴머리 분들은 꼭 재료담기전에 머리를 묶어주세욧!

저도 열심히 묶고 재료를 담았답니다 ㅎㅎ

 
 
 

싱싱한 재료들이 가득 !

제가 좋아할 꼬치, 버섯, 면종류는 다 있어서 넘 좋더라구요💓

그러다 담으면 중량이 좀 많이 나오는 게 문제지만 ㅋㅋ

#신대방삼거리역맛집 #신대방삼거리맛집 #신대방삼거리데이트장소

#신대방삼거리역동네맛집 #신대방삼거리역마라탕 #신대방삼거리역꿔바로우

#신대방삼거리역맛집추천 #신대방삼거리역마라탕맛집

별로 안담은 거 같은데 밑에 깔려있어여 ㅋㅋㅋ

중량은 기억안나지만... ^^ 비오는 날이니깐 먹쟈 ㅎㅎ

운동 열심히 하고나니 또 폭식의 기운이 스물스물;;

마라탕 1단계 - 15,900

(양고기, 꼬치2 추가)

미니꿔바로우 - 11,900

ㅋㅋㅋ 혼자........... 도대체 얼마나 먹은건지...🤣

맛있었다규요 맛있었어여..ㅋㅋㅋ

마라탕소스 맛있게 먹는 방법으로 따라서 소스를 만들었는데, 저는 쬐꼼 맵더라구여?ㅎ

사실 마라탕도 원래 맵찔이라 1단계도 먹고 좀 매워하는데 소스까지 매우니.. 화끈한 맛을 제대로 봤슴다 ㅎㅎ

그래도 맛있더라구요. 먹다보면 저도 적응 할 것 같아요🤗

 

단무지와 소스 물은 셀프라서 가지고 오심 되구,

이제 음식 나오기만을 기다리는 중😍

비 내리는 거 감상중.... 멍 때리고 있다보니 마라탕 먼저 등장💓

비 오는 날은 마라탕이 정말 제격인 게 맞는 말 같아요!

정말 매콤 시원해 보인다는👍

제가 어묵을 정말 좋아해요💕

그래서 꼬치들도 많이 먹는 편이라 ㅋㅋ

면도 옥수수면 또는 분모자만 챙겨먹구,,ㅎㅎ 취향 뚜렷한 ㅎㅎ

땅콩소스에만 찍어먹으니 매운맛이 조금 낫더라구요 🎵 마라마라마라탕~~~~😍

혼밥을 먹는 혼밥러들한테는 이 미니꿔바로우가 있어서 얼마나 행복한지~

요즘 마라탕집에 가면 미니꿔바로우가 없는 곳이 없긴 해요 ㅎㅎ

마라탕만 먹으면 심심한데 요 바삭한 꿔바로우랑 같이 먹으면 더더 행복해지는..ㅎㅎ

살찌는 소리는 들리지만 포기못해!!! 💓

가위로 잘라 준 다음에 마라탕과 함께 곁들여먹기 ㅎㅎ

이게 행복 아니겠어요? 비오는 날 창밖보면서 맛있는 음식 먹기! 소소한 행복입니다💕

꿔바로우에서 약간 생강?맛의 느낌도 나고 마라탕집에서 먹는 꿔바로우와는 약간 다른 느낌의

맛이 났답니다. 근데 맛있어여 ㅋㅋㅋㅋㅋㅋ

뭐라 표현이 안되네;; 🤣

넹.. 조금만 먹자!! 남기자 했는데.. 안되더라구여?

이 날 운동을 좀 빡시게 했더니...참을 수가 없더라구요😭 이래서 문제 ㅠㅠ

그.리.고 너무 맛있는 걸 어케여 ㅠㅠ

 

아니 운동하고 먹으면 무슨소용... 하.... 식이요법이 중요한데 말이져 하핫;

그래도 이미 먹었고 행복하니깐 됐음 ㅋㅋㅋ

비 오는날 또 오구 싶네여 ㅎㅎ

꿔바로우와 마라탕 정말 맛있었답니다 !!

배도 부르고 하루 행복 만땅 ㅎㅎ

여러분 오늘도 해삐한 하루보내세요💓

#신대방삼거리역맛집 #신대방삼거리맛집 #신대방삼거리데이트장소

#신대방삼거리역동네맛집 #신대방삼거리역마라탕 #신대방삼거리역꿔바로우

#신대방삼거리역맛집추천 #신대방삼거리역마라탕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