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맛집 치즈메이트 데이트맛집

by 해삐루다 2024. 4. 3.
반응형

서울대입구샤로수길맛집

치즈메이트

#서울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데이트맛집

서울대입구샤로수길에 새로 생긴

맛집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는데요.

치즈를 정말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꼭 가보시라고 추천드려요😋

치즈러버인 저와 아이랑 너무 만.족한곳

치즈메이트를 소개합니다💓

#서울대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데이트맛집

#샤로수길점심맛집 #서울대입구샤로수길맛집

#서울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맛집추천

#샤로수길찐맛집 #샤로수길와인 #샤로수길와인

🏠서울 관악구 봉천로 535 1층

🚆2호선 서울대입구역 1번 출구에서 455m

🅿️주차 건물뒷쪽 ⭕

📞0507-1324-1657

⏰영업시간

매일 11:30~22:00(L.O 21:00)

체 이용 가능, 무선 인터넷, 예약, 반려동물 동반

네이버 예약 :: 치즈메이트 (naver.com)

 

네이버 예약 :: 치즈메이트

안녕하세요! 2월 25일부터 서울대입구역 샤로수길쪽에 새롭게 오픈한 아메리칸&이탈리안 파스타맛집 치즈메이트 (CHEESE,MATE) 입니다! 어렸을때부터 주변에서 치즈덕후라 할만큼 치즈들어간 음식

booking.naver.com

 

주차는 건물뒷쪽에 하시면

됩니다!

익숙한 캐릭터 톰과제리 ^^

저희 아이는 아직 모르는 캐릭터에요 ㅋ

저 어릴때 정말 좋아했던 거🎈

간판과 외부는 정말 들어가고싶게끔

해놓으셨더라구요 ㅎㅎ

저희 아이도 넘 귀엽다구 사진찍고😜

현재 오픈 大 이벤트 중인데,

세일페스타에욧?ㅎㅎ

지금 4월이라 끝났.... 아쉽 ㅠㅠ

자 그럼 입장해볼까요?ㅎ

저 문도 신기했어요. 한쪽을 밀면

전체가 다 돌아가는 문임!

옴마. 일부러 바쁜시간피해서

6시 전에 왔는데 이게 머선일..

가게 오픈한지 얼마 안됐는데.. 벌써 손님들이..

데이트하러 많이들 오셨더라구요!

저희 빼곤 다 젊은 커플 🤣

미리 예약을 해서 요렇게 좋은 자리에

앉을 수 있었답니다💓

예약필수필수!!

들어올때부터 느낀건데 정말 데이트하기

딱 좋은 곳이더라구요.

전 딸과 데이뚜 ㅎㅎ

 

곳곳에 톰과제리 ㅎㅎ

제리가 항상 좋아하는 치즈조각.

그냥 모형인데 너무 먹음직스러운거

있죠? 저희 아이도 먹고싶다고..ㅋㅋ

 
 
Previous imageNext image
 

와인들 메뉴는 벽에 있길래

같이 찍어봤어요 ^^

특별한 날 와서 와인 한병에 맛있는

파스타 먹으면 꿀맛일듯💕

✅참!!

메뉴는 태그로 주문해야합니다!

NFC!! ㅎㅎ

 

저 솔직히 처음 해봅니다..

예... 그래서 직원분이

알려줌 ㅎㅎㅎ

와.. 세상 편함..정말 갈수록👍

저희가 먹을 메뉴는?

일단 아이는 무조건 크림파스타일꺼구,

전 여기 시그니처메뉴 라자냐를 먹억

보기로 했답니다. ㅎ

#서울대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데이트맛집

#샤로수길점심맛집 #서울대입구샤로수길맛집

#서울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맛집추천

#샤로수길찐맛집 #샤로수길와인 #샤로수길와인

#식전빵 & 단호박스프

식전빵을 먼저 가져다주셨는데

단호박스프까지💓

스프는 랜덤이라 다른 스프로

매일 다를 수 있다고 해요.

꾸덕한 느낌의 스프도 빵과 먹기

맛있었어요!

#아메리칸크림파스타

 

잔뜩 들어간 치즈 크림소스와 메이플 시럽에

글레이징한 단짠 베이컨🎉

파스타자체에 치즈가 많이 들어있어서

베이컨만 집어도 치즈가 쭉쭉 늘어납니다 ㅎ

면발도 탱글탱글 저희 아이최애메뉴😍

#치즈메이트 라자냐

오래 찐하게 끓여낸 고기의 풍미를 올린

라구소스와 치즈를 한층한층 쌓아올린

치즈반 고기반💓

은근양이 많더라구요.

정말 비주얼이 끝내주지 않나요?👍

반으로 갈라보았습니다?

치즈가 도대체 몇겹인지...

그 안에 고기들로 가득...

세상에..🤔

오늘 한달치 먹을 치즈는 다먹은ㅋ

고기도 듬뿍 들어있다보니 양이 엄청나요!

치즈 러버인 저는 넘 좋아함 😍

소스랑 같이 먹으니 느끼하지 않고,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솔직히 피클 1도 생각이 안날만큼요👏

#디저트 딸기아이스크림

다 먹어갈때쯤 직원분이 서비스라고

하시면서 가져다주신 딸기아이스크림💓

배부르다던 저희 딸...

이것만은 포기 못하겠다면서 또 먹음😭

후식으로 아이스크림 먹으니 입안도

깔끔해지구 >.< ㅎㅎ

잘먹었어요 사장님 👍

오늘은 비가 오려고 날씨가 꾸리꾸리

합니다🤣

그래도 봄내음 물씬나니 좋네영 ㅎ

오늘도 하루도 해삐하세요💓

#서울대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데이트맛집

#샤로수길점심맛집 #서울대입구샤로수길맛집

#서울샤로수길맛집 #샤로수길맛집추천

#샤로수길찐맛집 #샤로수길와인 #샤로수길와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