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맛집 쌀국수 베트남음식 사이공리 현지인운영

by 해삐루다 2023.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잇님들 ~~

오늘은 서울에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네요...

저는 가을을 좋아하고 가을을 타는 편이기도 해서, 꼭 가을이 올때면 목이 아프거나

어디가 한번 아프고 시작하게 되더라구요^^ 저만 그렇죠? ㅋㅋ

가을은 바람도 시원해지고, 생각이 깊어지는 계절인 것 같습니다.

그래도 가을을 만끽해 보려구요 꺄악~

이제 등산도 가보구 좋은거 구경 좀 많이 다녀야겠어요^^

오늘 소개할 곳은.. 바로바로

노량진 현지인이 운영하는 베트남쌀국수집 "사이공리"에요! ㅎ

#노량진맛집 #노량진쌀국수 #노량진사이공리 #노량진베트남음식 #노량진국수

 

​위치

노량진사이공리 : 네이버 통합검색 (naver.com)

 

노량진사이공리 : 네이버 통합검색

'노량진사이공리'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월-토 11:00~21:00

매주 일요일 휴무

주차X, 제로페이 가능

메뉴

사이공 쌀국수 8,500

분짜 8,900

껌당 사이공 9,900

껌랑(새우볶음밥)9,000

돼지고기반미 6,900

월남쌈 6,900

짜조 6,900

 

 

들어가시면 베트남어가 막~~~ 들려요 ㅋㅋ

여기가 한국인지, 베트남인지 헷갈릴정도로요 ㅎㅎ

카운터보시면 메뉴판이 있어요.

메뉴판 보시고 주문해주시면 됩니다.

주문받으시는 분도 사장님이신거 같은데 베트남어, 한국어 두개 다 잘 하시더라구요~

아무튼 전, 입맛이 없긴 했지만

월남쌈과 사이공쌀국수를 시켰습니다 !! ㅎㅎ

모든게 다 셀프인 거 같더라구요.

물도, 반찬도, 그리고 다 먹고 난 뒤 그릇도 가져다 주셔야 합니다 ㅎ

#노량진사이공리메뉴 #노량진쌀국수메뉴 #사이공리메뉴 #사이공리주문

#노량진사이공리 #노량진사이공리반찬 #노량진쌀국수

 

그리고 메뉴고르실때 사진을 가운데 똭!!

해놓으셨더라고요.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ㅡ 표시된 건 없나봐요! ㅋㅋ

아무튼 자리에 가서 앉아봅니다.

대부분 노량진은 1-2인석이 많아요.

수험생들이 많고, 혼밥하시는 경우도 많고,

저도 예전에 임용고시 공부할 때 노량진을 집처럼 지냈었는데..

참 추억이 많은 곳이죠.

수험생때는 아무래도 식당을 가기보다는 뷔페식식당을 많이 이용했었네요.

월 3끼 얼마씩 끊어서 ㅋㅋ 거기를 한번 가볼까 했는데 복잡할 것 같아서 오늘은

한적한 곳으로 왔어요 ^^

그래서 그런지 전 사실 식당에 가서 혼밥먹는걸 어색해하지 않습니다 ㅋㅋ

혼자 먹을 수도 있죠~ 고기집도 혼자 가봄. ㅋㅋㅋ 가끔 혼자일때가 편할때가 있죠. ㅎ

#노량진혼밥 #노량진쌀국수1인

한 3분? 지나니 사장님이 불러주십니다~

쌀국슈~ 월남싸암~~~ 나왔어요~~!!!! ㅋㅋ

그리고 저는 가지러 갔어요 ㅎㅎ

물이랑 반찬은 셀프니 미리 드실만큼 식탁에 가져다 놓는걸 추천드려요 ㅎ

월남쌈은 미리 싸놓고 잘라주시는 건지.

잘은 모르겠지만..^^ 생각보다 일찍 나와서 놀랬어여.

월남쌈에 찍어먹는 저 땅콩소스는 없어서는 안될 ㅋㅋㅋ

#월남쌈땅콩소스

★사이공리 쌀국수★

메뉴 평가를 하자면,

일단 시원하고 얼큰해요. 고추들어간거 보이시죠?

아이랑 오지는 못할 것 같애요 ㅋㅋ

한입 넣으니 시원한데 매콤한 맛이 강하더라구요!

제 기준에서 얘기한 것이니 참고만요! ^^

해장용으로 충분한 것 같아요 ♡

어른들은 엄청 좋아하실 것 같네요.

#사이공리맛 #사이공리쌀국수맛

★월남쌈★

 

월남쌈은 제가 입맛없을때 먹는 음식 중 하나인데,

작게 나와 한입에 쏙 먹을 수 있어서 넘 좋았거든요. ㅋㅋ

근데 저 쌈끼리 붙어가지고,, 아주 그냥...ㅠ

김밥 옆구리 터지듯 찢어지구 그래서.. 힘들었네요..

나중엔 숟가락으로 먹음요;;ㅋㅋ

그래도 땅콩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어요 ♡

#사이공리월남쌈 #사이공리땅콩소스

오늘은 비가 부슬부슬 내리는데 어떤 음식을 먹는게 좋을까요? ^^

여러분들은 메뉴 선택 하셨나욥?

오늘도 맛있는 점심 드시구, 힘내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