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노량진교촌치킨 치킨맛집 허니콤보 내돈내산 후기 배달

by 해삐루다 2023. 10. 7.
반응형

세상에나 날씨.. 요즘 왜이래여?

이제 긴팔을 꺼내입기 시작했어요..

갑자기 추워지니 목도 칼칼해여 ㅠㅠ

따뜻한 국물들이 생각나는 계절이 오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상의 한부분을 끄적여볼까 합니다. (먹는거임 ㅋㅋ)

저는 엊그제 치킨의 유혹을 못버리고...

저녁에 치킨을 시켜먹었더랬죠. ㅎㅎ

비가 너무 와서.. 음.. 밥을 먹어야하는데..

음.. 밥도 하기 귀찮은 날 있자나여?? 한번씩여!!! ㅋㅋㅋㅋ

그래서 자주 배달을 시키진 않지만 전 치킨은 무조건 여기서 이 메뉴만 시키거든요!

노량진 교촌치킨 허니콤보입니다.

#노량진치킨 #동작구치킨 #노량진교촌 #허니콤보 #교촌치킨메뉴

 
 

네이버 지도

교촌치킨 노량진점

map.naver.com

 

매일 11:00~00:30

제로페이,주차,배달포장 가능

 

전 치킨먹을때, 날개만 먹는 타입이라..ㅋㅋ

아이는 다리를 좋아하궁.. ㅋㅋ 윙봉이 맛남 ㅎㅎ

그래서 허니콤보가 제격이더라구요. 아이도 달콤짭잘하니 좋아하고 잘먹기도 하구요.ㅋ

전화로 배달 시키면 매장에서 제 전화번호가 저장되어있어 주소가 입력이 되어있나봐요.

그래서 주소확인차원에 한번만 불러주시네요.ㅎ

#노량진교촌영업시간 #노량진교촌위치 #교촌치킨맛집 #동작구치킨배달 #노량진치킨배달

#교촌허니콤보 #교촌윙봉

 

 

사실 동생이 준 교촌치킨상품권도 있고 해서.

교촌오리지날 상품권인데 전화해서 여쭤보니 추가요금 내면, 다른것도 가능하다고 하셨어요.

그래서 오리지날가격에 4천원만 추가하니 허니콤보가능했어요.

상품권 선물을 준 동생에게 일단 감사. ㅋㅋㅋ

조카랑 같이 먹으라고 전에 줬던건데 이제 사먹네요 ^^ 히히

#교촌치킨상품권 #교촌치킨상품권다른메뉴 #교촌상품권결재 #교촌상품권이용안내

40분뒤 집으로 배달이 왔습니다 ㅎㅎ

냄새가.. 냄새가.. 엄청 납니다. !! ㅋㅋ

 

제가 콜라는 잘 안먹는편이라(맥주만 먹는건 안비밀.. ㅋㅋㅋ)

치킨이 오면 항상 콜라가 오잖아요.

그래서 너무 쌓여가지구, 한번은 콜라를 다른사람보고 가져가라고

뭉탱이로 싸준적도 있네요. ㅋㅋㅋ

냉장고 자리를 너무 차지하고 있더라고요 ^^

냄새를 맡은 저희 따님은 참지 못하고 열으라고 자꾸 외칩니다 !!

"엄마~~~ 배고파~~~ 냄새 정말 끝내준다~~~!!" (아이 말투 맞음?ㅋㅋㅋ)

넘 귀여워여 ㅋㅋㅋ

제가 여기 정착하기 전에 다른 지점에 시켜서 몇번 먹어보기도 했는데

기름이 제일 깨끗하고, 바삭하더라구요.

솔직히 치킨은 바삭함이 제일이잖아요 ^^

근데 눅눅해서 온 것들도 있고, 튀김옷이 영.. 아닌 곳들이 많았는데,

노량진교촌치킨은 정말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저렇게만 찍고.. 그 뒤로 사진이 없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느라규 ㅋㅋ

노량진교촌치킨 정말 정말 ~~~~~~~~

엊그제 치맥을 열심히 먹어줬으니 어제는 열심히 또 빼야져!!

운동해야져~ 나를 위해서 지방아, 오지마!! 라는 마음으로..!!

운동은 필수!! ㅋㅋ 어우,, 너무 힘들더라구요.. ㅋㅋ

#치맥 #운동 #필라테스

날씨 추워지니 잇님들 감기 조심하시구, 오늘 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