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용산아이파크몰 맛집 편백찜 샤브 전문점 편백집

by 해삐루다 2023. 9.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 즐거운 토요일임돠!!

 

주말에는 어디로 밥을 먹어야 할지, 어디로갈지 늘 생각만?ㅋㅋ

어제 맥주를 좀 먹었으니 오늘은 속을 조금 달래줄 아이?가 필요했어요.

그래서 용산아이파크몰 편백찜으로 고고 ^^

#용산아이파크몰맛집 #용산아이파크몰샤브 #용산아이파크몰찜

#용산아이파크몰샤브찜 #용산편백찜 #용산아이파크몰편백찜

#용산아이파크몰아이랑 #용산아이파크몰가족이랑 #용산아이파크몰데이트

 

위치

편백집 용산 아이파크몰점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매일 11:00~22:10

라스트오더 21:10

아이파크몰 휴무일 휴무


 

 

용산아이파크몰을 찾는 이유가

일단 주차도 편하고 밥먹고 차한잔 마시고 장보기도 편하다고 포스팅에서 말씀드린

바가 있었죠 ^^

그래서 오늘도 아이파크몰로 고고씽!!!

 

언제나 주말엔 아이파크몰은 인산인해를 이룹니다..

그래서 주차가 언제나 헬인데, 오늘은 시간대를 잘 맞춰들어갔는지 나오는 차량이 바로

있어서 휘리릭 주차완료! ^^

가뿐히 들어갑니다.

 

저는 항상 달주차장에 주차를 하는데, 달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들어가면 바로 패션파크거든요.

그래서 주차하고 들어오셔서 쭉 그냥 오시면 바로 리빙관이 나옵니다.

리빙관 7F에 있어요^^

이마트쪽은 별주차장이 가까워요. 참고해주세요^^

#아이파크몰달주차장 #아이파크몰별주차장 #아이파크패션파크주차장

#아이파크몰주차 #아이파크몰이마트주차장

 

자 도착!!!

웨이팅이 있어요.;; 사실 주말엔 아이파크몰은

어느 가게든 웨이팅은 조금씩 있는 편인거 같아요.

일단 기다려 봅니다..ㅋㅋ

 

기다리면서 주변을 또 찍어봅니다.

메뉴
-주메뉴-
소고기편백찜 1인 13,000원
모듬편백집 1인 17,000원
이베리코 샤브샤브 1인 18,000원
-부메뉴-
오징어회무침 11,000원
간장새우장 16,000원
간장낙지장 16,000원
-일품 식사메뉴-
간장새우밥 10,300원
간장 낙지밥 10,300원
소고기덮밥 10,300원
흑돼지우동 10,300원
소고기전골 10,300원
묵은지어묵탕 10,300원

세트메뉴도 있으니 더 고르기 편해욧 ㅎㅎ

전 개인적으로 세트가 낫더라구요.

#편백찜세트메뉴 #편백찜모듬 #편백찜샤브 #편백찜메뉴

 

음식점 위생등급 매우우수 ^^ 제일 좋네요! ㅋㅋ

어딜가든 위생이 가장 중요하죠!

남은 음식은 포장 불가입니다!

 

한 10분 기다리니 차례가 돌아옵니다.

2인이라.. 2인석을 주셨는데 옆좌석이랑 너무 붙어앉아서 그게 좀 불편했어요..ㅠ

여기는 3인부터 주더라고요 ㅠㅠ

그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하앙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희 좌석은 옆에 사람이 앉아계셔서.. 못찍었어요;;ㅋ

일단 저희는 세트메뉴 중 C세트 2인시켰구요.

C세트에는 소고기편백찜+일품식사가 있는데, 일품식사는

소고기전골로 시켰어요. 뜨끈하게 먹고 싶어서요^^

참고로 전 아이랑 오면 꼭 소고기덮밥을 시켜요.

저희 아이는 소고기덮밥이 제일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편백찜소고기전골 #편백집2인세트 #편백찜3인세트 #편백찜4인세트

 

이렇게 셋팅을 해주시고, 소고기전골은 바로 나오네요^^

소고기전골은 조금 짰어요;; 예전에 먹을때는 조금 덜짜고 시원했는데

오늘은 맛이 조금 변했......나?

어쨌든 조금 아쉬웠어요.

 

뜨끈한 소고기전골 한술 먹어봅니다. ^^

국물은 시원합니다!! ㅋㅋ

타이머가 울리면 직원분이 오셔서

뚜껑을 열어주세용.ㅎㅎ

.

숙주에 고기가 너무 맛있게 잘 익었네요^^

정말 영양식으로도 좋은 것 같아요.

여기는 어르신분들도 많으신 것 같고, 아이들도 같이 많이 오긴하더라구요.

아이들도 고기 좋아하니깐요!

우왕 빨리 먹자먹자!!

 

저도 한번 쌈을 ㅋㅋㅋ

깻잎에 샤브찜을 올리고 쌈장 조금 발라서 김가루 묻힌후 쌈을 쌉니다^^

너무 담백하고 맛있어요.

저는 사실 샤브를 엄청 좋아하거든요.

샤브샤브 먹으러 많이 다니기도 하고 샤브찜도 간간히 먹으러 오긴하는데

먹을때마다 몸도 건강해지고, 소화도 잘 되는 것 같아서 너무 좋더라구요!

야채를 많이 먹어야돼~~~~~ ㅋㅋ

 

오늘은 천천히 맛있게 점심을 너무 맛있게 잘먹었어요^^

흐린날 먹으니 샤브찜은 더 찰떡인 거 있죠.

여러분도 한번 드셔보세용^^

맛있습니다!ㅎ

오늘 포스팅을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늘 응원해주시고 공감,댓글 해주시는 이웃님들께 너무 감사드려요.

감사로 저도 열심히 답방 갑니다!ㅋ 의리가 있죠!! 암만요!!ㅋ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