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경주시골쌈밥 아이랑맛있게먹은 대릉원맛집

by 해삐루다 2023. 11. 9.
반응형

경주에서 여행 중 친절하신 사장님 덕분에 기분좋게

식사한 곳 중 하나인데요.

대릉원 바로앞에 위치하고, 황리단길과도 아주 가까운곳인

경주시골쌈밥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

반찬이 너무 많아.. 사진 찍을때 무지하게 힘들었다는 하하!!

위치가 대릉원 바로 앞이라 정말 편해요👌

시골쌈밥

경북 경주시 계림로 10

054-771-2764

운영시간

매일 7:00~22:00

예약, 주차

 
 
 

저희가 도착했을 때 손님이 꽉차있어서..

대기해야 한다고 하셔서 웨이팅.. ^^

밖에 대기의자가 있어서 거기 앉아서 기다릴 수

있었답니다🙌

여러가지 메뉴가 있지만, 쌈밥이 가장 유명한

곳인거 같아요!

황리단길이랑 무지 가까워서 황리단길 돌기전에

밥먹구 카페 들려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밥먹고 바로앞 대릉원도 다녀왔는데

너무 좋더라는^^

시골쌈밥 내부


 
 
 

사실 식당안이 조금 비좁더라구요. 좌식도 있고,

테이블도 있는데 옆좌석이랑 너무 가깝긴 했어요.

밥 먹는데는 문제는 없었어요! 아기랑 오시면

조금 불편할 것 같다는 생각은 들긴했어요😭

여기저기 옛 소품들이 많아욧! 옛날감성..ㅎ

어르신분들이 많았던 식당이라 뭔가 어울리는 듯 ^^

메뉴

성인2, 초등학생1명이지만

불고기쌈밥 2인 요렇게 시켰답니다🎵

돈까스도 있고, 청국장에, 갈비탕까지 있는데

점심에는 쌈밥만 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쌈밥이 유명한 곳이니 꼭 먹어봐야쥬!

아싸아싸❤️

쌈밥 기본 반찬 및 메인 음식


 
 
 

 

 

반찬이 많아도.. 너무 많더라구요...👍

불고기전골은 메인이고,,메밀전병은 진짜 넘 맛있던!!!

국은 순두부찌개, 된장찌개 그리고 우렁된장.. 💕

잡채, 마늘장아치, 계란찜, 두부부침, 단호박, 멸치, 젓갈등등

너무 많아서 자리가 없더라는..😭

그리고 오셔서 먹는 방법도 설명해주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그냥 쌈에다가 이 우렁된장만 싸먹어도 얼마나 맛있던지👍

비린냄새도 안나고, 우렁 씹는 맛이 오독오독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

역시 한국사람은 이맛이야~ 캬💕

 

 

 

불고기는 저희를 위해 잘 익고 있군요 ㅎㅎ

빨리 싸먹고 싶었어요. 진심 !!보글보글 🙌

고기도 질기지 않아서 저희 아이가 밥에다가 잘

비벼먹었어요.

양이 많은 편은 아니라 조금 아쉬웠다는 ^^

 

쌈을 예쁘게 싸서 쏘옥 💕

너무나 배부르게 먹었어요. 저희 아이도 밥한공기 뚝딱!

사장님이 아이는 그냥 공기밥 공짜로 또 주심 .

감사합니다 사장님!

 
 

 

나갈때 보니까 계란찜을 요렇게 찌시더라구요.

찜기가 엄청 대왕만함ㅎㅎㅎ 맛있었어요 🙌 수제계란찜 ㅎ

커피자판기도 옛날 감성으로다가.. 있는데..

저희는 카페를 들릴 예정이라 먹진 않았어요^^

나가실때 어르신분들은 하나씩 다 뽑아서 나가시더라구욧 !

신발이 무지 많으니, 꼭 신발장에 넣어서 보관하시길

바래요^^

저희도 들어올때 신발장에 넣었어요.

단, 비싼 신발이고 분실우려가 있으시면 따로 보관하시길

추천드려용 💕

경주까지 가서 쌈밥 야무지게 잘 먹고 왔습니다!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셔서 기억이 많이 남아요.

다음 경주가게 되더라도 다시 갈 것 같아요.

날씨는 추워졌지만, 마음만은 따뜻한 오늘이 되시길

바라면서.. 저 이만 물러갑니다 ❤️

#경주쌈밥 #경주맛집 #경주모임 #황리단길맛집

#경주식당 #경주아이랑 #경주밥집 #경주점심

#대릉원맛집 #경주전골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