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롤피 국회의사당역커피 직접만드는 수제청과 쿠키

by 해삐루다 2023. 11. 4.
반응형

오늘은 국회의사당역카페, 국회의사당역 디저트가

있는 롤피(LOLFFEE)에 다녀왔어요🎵

사장님께서 수제청과 쿠키도 직접만드신 곳이라

더 믿음직스러웠던 곳이에요!

롤피

서울 영등포구 은행로 37 기계산업진흥회 신관 1층

국회의사당역 1번 출구에서 537M

0507-1484-2038

운영시간

평일 7:30~17:00(라스트오더 16:50)

토,일 정기휴무

제로페이, 포장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롤피

map.naver.com

 

 

롤피 는 기계산업진흥회 신관1층에 있어요.

건물이 크고 찾기 쉽기때문에 위치는 어렵지

않아용! 1층에 베너거치대를 해놓으셔서

바로 여기구낭~하실꺼에요 🎵

롤피 카페 내부


 
 

따로 매장이 형태는 아니고, 1층에

요렇게 있는 커피숍이라

아마 직장인분들이 많이 이용하실 것

같은 느낌이에요 😍

비지니스 하는 그런 형태의 ^^

 
 
 

내부는 깔끔하고 예뻤어요.

안쪽이 다 보이는 오픈형이라

하나부터 열까지 다 보인다는 😊

관리가 잘 되어 있고, 청소도 잘되어

있는 것 같아서 일단 위생합격!!

 

주문은 요렇게 키오스크에서

주문하시면 돼요.

바쁜 직장인분들한텐 정말 편한구조!

실제로도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는곳이라

저는 바쁜 시간을 피해 일부러 점심시간 지나고

왔답니다.🎵

메뉴

 
 

커피, 차, 스무디, 수제청~~ 엄청

많아서 못고르겠더라구요🤔

사장님께서 원두는 정말 좋은거

쓰신다구 자부하시더라구요!

저는 수제청을 먹어볼까 했는데..

오늘 나온 신메뉴가 있다고 하셔서

직접 만드셔서 맛있다고 추천해주시길래

전 그걸로 골랐어요!!!! ❤️

아메리카노(넌 텐드업) 3,000원

허니자몽블랙티 4,500원

아몬드,황치즈쿠키 각 3,600원

아메리카노 금액 이렇게 싸도 되나요?ㅋ

원두도 좋은거 쓰시는 거 같은데

가성비 좋다고 느꼈어요👍

 

진열대보니 정말 청을 담아놓으셨더라구요.

다 맛보고 싶지만... 하핫😍

음료들도 여러가지 많이 들어있네요!

쿠키는 많이 나갔는지.. 별로 없더라구요.

빨리 먹꾸시포 💕

 
 

컵홀더, 티슈, 빨대는 카운터에 있어서

필요하심 가져가시면 되구,

가운데 있는 건 블루투스스피커인거 같은데

정말 음질 좋더라구욧! 탐이 났다는 🎵

색깔도 계속 변하고, 제가 좋아하는 음악들이

어찌나 계속 나오던지.. 잠시 감성..

 

감성에 젖어있을때 쯔음...

음료와 쿠키가 나왔습니다 💕

저 강아지가 여기 롤피 트레이드마크래용ㅋ

컵, 쿠키 여기저기 다 붙어있는 🎵

귀엽죵 ㅎㅎ

아아를 마신 커피를 좋아하는

지인이 얘기하길..고소하고 커피 맛있다고 !!

황치즈쿠키는 찐~한맛 보다는 차랑

마시기 좋은 은은한 맛이었어요.

아몬드는 바삭바삭하고 고소했습니다❤️

 

"허니 자몽블랙티"

 

새로 출시하셨다는 허니자몽블랙티는

자몽의 신맛이나 씁쓸한 맛이 많이 느껴지지

않는 달달한 음료로 자몽과 홍차가

적절히 섞인 맛이었어요~

그런데 밑에까지 잘 저어 드셔야 합니다.

안그러면 싱거워여;;😭

직접 만드셔서 그런지 진한맛이 좋았어요👍

원래 저도 아메리카노만 먹는 사람인데..ㅎ

오늘 색다르게 허니자몽블랙티를 먹어보니

또 맛있었어요!

이제 다른 것도 한번씩 먹어보려구요!

국회의.사당역카페, 국회의.사당디저트를

찾으신다면 롤피 한번 오셔서 드셔보세요^^

오늘은 제가 경주로 1박 2일 여행을

간답니다🎵

시간나는 대로 답방할께용!

행복한 하루 되세요 💕

 

 

 

#국회의사당역카페 #국회의사당카페

#국회의사당커피 #국회의사당역커피

#국회의사당역디저트 #국회의사당역데이트

#국회의사당역커피맛집

#국회의사당역아메리카노맛집

#국회의사당역핫플레이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