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플레이트946 상수레스토랑 상수소개팅 상수데이트 분위기맛집

by 해삐루다 2023. 10. 23.
반응형

핫한 상수역에 위치한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을

다녀왔는데요, 아이도 너무 맛있게 잘먹구,

아기자기한 곳이라 데이트코스로도

너무 좋은 곳인것 같더라구요💕

 

플레이트 946

서울 마포구 독막로19길 20-6 1층

상수역 1번 출구에서 280m

0507-1315-6432

월-토 11:30~22:00

(브레이크타임 15:00~17:30)

주차

단체 이용 가능, 네이버예약, 무선 인터넷, 제로페이

 

https://map.naver.com/p/entry/place/1566687178

 

네이버 지도

플레이트946

map.naver.com

 

 

 

상수레스토랑 플레이트946은

상수역과 도보 5분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2번출구로 나와 쭉걸어가면 되는데, 현재 2번출구가

공사중이라 상수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쭉올라오시면 극동방송건물을 끼고

돌으셔서 조금만 올라오시면 있습니다!

GS25시가보인다면 바로 왼쪽 골목!!

 
 

주택 느낌이 나서 외관을 보시면 모를수도 있으나

요렇게 아기자기한 곳에 숨어있답니다 ❤

 

숲속같은 느낌이라 아이가 엄청 좋아했어요.

동화속에 들어가는 것 같다구요😊

상수역소개팅 할 곳으로도 너무 좋을 듯해요!

외관분위기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안으로 들어가보니 분위기는 더 예뻤어요!

커피잔과 와인병도 가지런히 놓여있고,

오픈주방이라 더 좋았던 곳 👍

 
 

저 조명이 특히나 너무 예뻤어요!

라탄안에 약간 노랑불빛이 나는 느낌인데

저는 요즘 저런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욧💕

소개팅이나 데이트 할 때 예뻐보이는 조명? ㅋ큭(죄송)

가을 타나봐~~~~~🎵

 

자리를 안내받고 갔는데 정말 예쁜 자리를 주셨어요.

옆에 다육과 선인장도 있고,

향긋한 냄새가 나서 식사하는 내내 기분이 좋았습니다!

정말 소개팅, 데이트하기 좋은곳인것 같았어요.

저도 딸이랑 데이트를 하지만요 🤣

메뉴

 
 
 

저희는 살치살 스테이크 라구 파스타

주문했습니다 🎀

사실 아이가 크림파스타만 좋아하기 때문에

파스타를 크림만 찾더라구요.;;

그런데 여긴 크림이 없어서 직원분께서

라구파스타를 추천해 주셨어요! 👍

저는 사실 여기 대표음식인 라자냐를 맛보고싶었지만

다음에 올 것을 기약하며^^

 

 

 
 

안쪽에도 아기자기하게 테이블이 놓여있어요!

소개팅이나 데이트 오시면 보통 이곳을 좋아하실듯요💕

네이버 예약도 가능하기 때문에 예약하실때

미리 테이블 좋은곳 선점하셔도 참 좋을 것 같아요!

 
 

물과 코인행주를 가져다 주셨는데요.

저희 아이는 저 코인행주가 신기한지 계속

물을 붓더라는;; 😭

짜잔~ 오징어먹물 식전빵이 나왔습니다.

부드러운 빵안에 치즈가 들어있어

쫀득쫀득 맛있었고, 허기진 저희의 배를

살짝 채워주었답니다🙌

 

 

#라구 파스타

 

 

소고기와 돼지고기를 장시간 우려낸 닭육수와 함께

끓여만든 이탈리아 전통가정식 파스타 ❤

아이가 진짜 크림파스타만 먹는데

이거 먹고 완전 반해가지구^^

엄청 먹더라구요;; 하핫👐

고기들이 얇게 씹히고 치즈까지 더해지니

아이가 맛있다며 계속 엄지척 👍

저는 피클도 너무 맛있어서 두번이나 리필해서

먹음요 💕

 

#살치살 스테이크

살치살스테이크가 등장한 후 고기냄새는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같이 나오는 양파와 버섯도 정말 맛도리!!

미디움레어 상태 정도로 고기가 나오는데

철판이 뜨겁다보니 조금 익히게 되면

미디움 정도로 익혀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원하는 취향대로 익혀먹을 수 있으니 더 좋아욥❤

남김없이 싹싹 먹은거 인증 ❤

이만하면 정말 맛집이죵 ㅎㅎ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아이가 화장실 가고 싶다고 해서 화장실을 찾았는데

매장 내부에 있어 편하고 좋았어요!

화장실에서 좋은 향기가 나는 이유?

디퓨저와 향수들💕

청결하게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저희 아이가 어항안을 계속

구경하고 있더라구요.

아이가 줄무늬물고기가 있었다고 하는데

제가 물고기를 잘 몰라가지고🤣

아이의 눈까지 사로잡은 레스토랑이었습니다💕

 

또 사로잡은 그것!! ㅋㅋ

바로 카라멜사탕 ❤

식사 끝나고 나가려고 하니 사장님께서

아이한테 주시더라구요!

와우~ 사장님 너무 센스쟁이 🙌

아이는 좋다고 4개나 가져왔다는 ;;

저 원래 사탕안먹는데, 저 사탕마저도 맛있더라구요🎀

너무 맛있게 잘먹고, 사장님도 직원분도 너무

친절하셔서 기분좋은 식사였습니다.

상수레스토랑이나 상수데이트할만한곳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리고 싶어요.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마음도 몸도 무거운..ㅋㅋ 그래도 즐겨보자구욧!

힘내세요! 화이팅💕

 

https://blog.naver.com/dlsryd7/223243893737

 

플레이트946 상수레스토랑 상수소개팅 상수데이트 분위기맛집

핫한 상수역에 위치한 분위기있는 레스토랑을 다녀왔는데요, 아이도 너무 맛있게 잘먹구, 아기자기한 곳이...

blog.naver.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