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도투머리 대방역맛집 대방동고기집 직접구워주는집

by 해삐루다 2023. 10. 22.
반응형

오늘은 즐거운 토요일입니다 🎵

한 주 동안 정신없이 보낸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주말이 와있군요^^

어제는 대방역맛집, 대방동고기집인

도투머리를 다녀왔는데요.

오늘은 체험단으로써 방문을 했지만,

이미 저는 또또또또또간집입니다💕

그만큼 찐맛집 인정👍

도투머리

서울 동작구 등용로 88 1층

대방역 2번 출구에서 848m

주차 : 영등포고등학교 앞 언덕쪽 주차 가능

0507-1305-5528

매일 16:00~23:00(라스트오더 22:30)

재료소진시 영업종료

단체 이용 가능, 예약, 제로페이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도투머리

map.naver.com

 

 

도투머리 건물외관모습입니다.

매장분위기도 환하고 화분들도 많아서

전 좋더라구요.

가족손님단위가 역시나 많은 것 같아요!

 
 

저희가 조금 빠른 시간에 방문해서 또 오픈런^^

워낙 유명한 곳이라 특히 주말은

7시 넘으면 자리가 없어요😭

그래서 못먹고 간적도 있답니다.

 
 

곳곳에 예쁜 인테리어들이 카페를 방불케합니다 🎀

매장이 깔끔하고 통창으로 되어있어서

저는 처음에 간판안보고 지나갈때 카페인줄

알았다는 🤣

대방동 고기집입니다. ㅋ

 

메뉴

저희는 오겹살 1인, 이베리코목살1인

공기밥1 (된장찌개나옴)

나중에 해물라면까지 시켰답니다.

맥주도 빠질 수 없죠 하하 💕

 

반찬은 상추, 깻잎, 백김치, 파채 등등

부족하면 무한리필 🎵

음식도 깔끔하고 채소,야채도 싱싱해서 넘 좋음❤

 

두둥!! 숯불등장!!

도투머리고기집은 숯불을 좋은걸 쓰는것 같아요.

다른곳은 가끔 보면 막 날리거든요.

그런데 1도 안날리고 기름이 밑에 들어가도

불길이 치솟지 않아서 좋았어요👍

어김없이 저희 아이의 숟가락과 포크 !! 💕

 

이베리코목살 1인, 오겹살1가

나왔어요! 두께보세요!! 진짜 제가 사랑하는 고기두께입니다💕

대방동고기집에서 이만한 고기질은 없을듯요!

 

 

일단 숯불위에...

고기를 올려놓기만해도..

냄새가 너무 좋아요!! 배가 요동치기 시작합니다. 끄윽 😭

 

또 하나의 장점인건,

직원분이 고기를 직접썰어주셔서 너무 편하고 좋아요.

저는 아이가 또 있기 때문에 아이 신경쓰다보면

고기가 탈 때도 있거든요.

그런데 하나부터 열까지 다 신경써주셔서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알바생분이 너무 친절해요.

매번가도 항상 계시는 알바생분이 있거든요.

그래서 제가 몇번보기도하고 조금 말도하고 그래서 여기서

일 되게 오래하신다고 여쭤본적이 있었거든요.

그랬더니 "사장님이 되게 좋으신분이라고, 잘챙겨주신다고"

그 말 듣고 "아~ 여기가 이래서 장사가 잘 되는 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직원분이 인정하는 사장님이면

말 안해도 😊 역시 대방역맛집!!

 

술이 빠질순 없죠!! 이 좋은 고기에 한잔도 안마시면..

반칙 아닌가욧 ㅎㅎ 🤣

 

고기 두께 보세요~ 저랑 아이는 오겹살 뒤에

저 쫀득살. 너무 좋아합니다 💕

쫜득쫜득 정말 맛있더라구요.

쌈싸먹기 ~~ 얏호!!

 

밥을 시키시면 된장찌개는 공짜입니다.

된장찌개에 두부 크기보세요 👍

저희 아이는 또 이 두부에 싹싹 비벼서 밥한공기를 뚝딱합니다!

해물라면을 마지막에 시켰는데요.

게, 새우, 홍합, 콩나물이 들어

아주 얼큰했어요 👍 맵찔이인 저는 조금 매움..;;

저희 아이가 엄마 블로그 찍으라며

움짤영상을 도와줍니다.(저희 아이손입니다.ㅋㅋ)

어설프지만 예쁘게 봐주세요 💕

고기 맛있어서 1인분 더 시켜서 먹었다는 건 안비밀 ㅎㅎ

너무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주말인 오늘은 아이와 함께 등산을 가보려고해요!

날씨가 더 추워지기전에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여러분들도 건강 잘 챙기시고,

주말 잘 보내세요 ❤

 

#대방동맛집 #대방역맛집 #대방역고기집 #대방역삼겹살

#대방역고기맛집 #대방동목살 #대방동삼겹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