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영등포 당산역맛집 군산오징어 당산역 점심맛집 세트메뉴 추천

by 해삐루다 2024. 10. 14.
반응형

당산역맛집

군산오징어 당산역점

#당산맛집 #영등포맛집 #당산점심

안녕하세요🖐 해삐루다입니다💓

오늘은 당산역에서 친구랑 만났는데요.

제가 평소 오징어를 엄청 좋아하는데,

오징어 가.격도 요즘 많이 오르기도 하고 ㅋ

제철이기도 하잖아요? ㅎㅎ 그래서 오징어를

먹구 왔답니다 헤헷ㅋ

"군산오징어" 당산역점을 소개합니다

#당산맛집 #영등포맛집 #당산점심맛집

#당산점심 #당산역근처맛집 #당산동맛집추천

#당산분위기맛집 #당산역찐맛집 #당산역회식

#당산역점심맛집 #당산맛집추천

🏠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51 1,2층

🚆2.9호선 당산역 12번 출구에서 52m

📞0507-1354-7812

⏰영업시간

월-금 11:30~22:30(B.T 15:00~17:00/L.O 21:30)

토.일 11:30~22:30(L.O 21:30)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군산오징어 당산역점

map.naver.com

 

저는 1층만 있는 줄 알았는데, 2층도

군산오징어집이더라구용! 세상에..

크다 커!! ㅎ밖에 붙여진 메뉴들만 봐도

빨리 먹고 싶은 마음이 😍

#당산맛집 #영등포맛집 #당산점심맛집

#당산점심 #당산역근처맛집 #당산동맛집추천

#당산분위기맛집 #당산역찐맛집 #당산역회식

#당산역점심맛집 #당산맛집추천


1층

1층도 넓고 쾌적하더라구여.

인테리어도 깔꿈하궁🎀


2층

2층도 올라가보니 테이블이 엄청

많아요. 회식도 가능할 정도의....

저는 주말에 점심이 조금 늦은 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은 다행히 안했지만..

평일점심은 장난 아닐듯 ...🤔

 

 

 
 

군산오징어 답게 오징어 메뉴가 정말

많은데요. 저는 튀김, 볶음밥까지 나오는

가성비 甲!! 2인세트 메뉴를 시켰답니다.

📌네이버 영수증 이벤트📌

당면사리 & 쿨피스 증정!!

저는 이거 늦게 봤어여 ㅠㅠ 쿨피스는

정말 필수에요 ㅋㅋㅋ

 

군산 오징어 더더 맛있게 먹는 방법💓

그리고 마무리는 늘 볶음밥이죠 ㅎ

세트메뉴는 볶음밥이 있어서, 세트가 좋아요!ㅋ

반찬도 리필 가능해서,

콩나물, 샐러드 등 맘껏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기본찬 등장! ㅎㅎ

오뎅볶음이 저는 꿔바로우같은 건줄 ㅋㅋ

모양이 그렇게 생기지 않았나요? 저만 그런가 >.<

오징어불고기 2인세트

\41,000

통통한 오징어와 시금치가 가득

들어있는 오징어불고기💓

사실 저는 맵찔이라 순한맛으로 시켰는데

진짜 순한맛도 좀 매웠어요😭

매운거 못드시는 분들 꼭 순한맛으로 드세요!!

 

 

 

직원분이 콩나물을 넣고 열심히

볶아주신답니다.

식감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오징어, 시금치, 거기에 콩나물까지 있으니깐요!

 
 

 

색감 정말 최고에요👍

한국인이 즐겨찾는 매운맛 ㅎㅎ

많이 졸여먹어야 맛있다고 했는데,

졸여주니 확실히 맛이 더 들고 맛있었어요!

 

세트메뉴에 나오는 새우, 오징어 튀김..

진짜 최고최고!!!

이건 단품으로도 시켜먹어도 아깝지 않을 것 같아요.

세트에 나오는 메뉴인데도 튀김을 많이 주니,

넘 행복했답니다💓

 
 

세트메뉴의 마지막, 볶음밥!!

 
 

열심히 비벼주고, 철판에 깔아주기 ㅎㅎ

이렇게 눌러주고, 살짝 불을 올려야

더 맛있는 거 아시죠?ㅎㅎㅎ

콩나물국과 같이 먹으니 완전 꿀맛💓

매콤하고 오징어와 같이 먹으니 식감 톡톡👏

꼭 볶음밥까지 드세요. 정말 강츄!!

친구도 너무 맛있다고..ㅋㅋ 하나도 안남기고

다 먹은 우리 ㅎㅎ

"기분좋은 매운맛"

군산오징어

당산역 앞이라 위치, 근접성,

맛 보장👍

꼭 드셔보세요!!

 

네이버 블로그 클립 (naver.com)

 

군산오징어 당산역점 #당산맛집#영등포맛집#당산역맛집#당산역점심 #당산역데이트 : 클립

 

m.blog.naver.com

 

#당산맛집 #영등포맛집 #당산점심맛집

#당산점심 #당산역근처맛집 #당산동맛집추천

#당산분위기맛집 #당산역찐맛집 #당산역회식

#당산역점심맛집 #당산맛집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