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촌 맛집 연세대 돈까스 백소정신촌점 점심 가성비 신촌아이랑

by 해삐루다 2024. 10. 8.
반응형

신촌맛집

백소정 신촌점

#신촌점심 #신촌밥약 #연대밥약

 

안녕하세요🖐 해삐루다입니다💓

벌써 10월이네요.. 10월 1일이 국군의 날이면서,

저희 아이가 태어난 날이기도 한데,

이번에 임시공휴일로 지정이 되면서 학교를

안갔어요🤣그래서 신촌,홍대 데이트를 즐겼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돈까스를 먹으러 "백소정"

다녀왔는데요, 역시 맛집! 지금 소개합니다

#신촌점심 #신촌밥약 #연대밥약 #신촌아이랑

#신촌데이트 #신촌돈까스 #신촌연대돈까스

#연세대맛집 #신촌연세대돈까스 #신촌우동

#신촌연대맛집 #신촌연세대맛집 #신촌연대맛집추천

#신촌마제소바 #신촌가성비맛집 #신촌점심메뉴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 27-9 1층

🚆신촌역 3번 출구에서 377m

📞0507-1362-9555

⏰영업시간

매일 11:00~21:00(B.t 15:00~17:00)

무선 인터넷, 단체 이용 가능, 포장, 배달, 유아의자, 화장실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백소정 신촌점

map.naver.com

 

#신촌점심 #신촌밥약 #연대밥약 #신촌아이랑

#신촌데이트 #신촌돈까스 #신촌연대돈까스

#연세대맛집 #신촌연세대돈까스 #신촌우동

#신촌연대맛집 #신촌연세대맛집 #신촌연대맛집추천

#신촌마제소바 #신촌가성비맛집 #신촌점심메뉴

 

백번을 와도 또 생각나는 식당

백소정

대학가 근처라 점심시간에 테이블이

꽉 차있었어요.

저희는 잠시 대기 후 들어갔답니다.

(사진은 나올 때 찍음 ㅎㅎㅎ)

 

혼밥하시는 분들도 꽤 있고, 학생분들

그리고 가족단위의 테이블도 보였답니다.

밖에서 봤을때 테이블이 몇개 없어서 웨이팅이

있나보다 했더니, 안쪽에 테이블이

이렇게 많은데..? 맛집인정👍

 

반찬, 샐러드, 소스는 기본제공되고,

부족하면 셀프바에서 가져가면 됩니다.

전 모르고 제가 가져갔다가.. 반찬 폭탄🤣

 

맛있게 먹는 방법들도 테이블에 있어서,

먹을 때 참고하기 좋쥬 ꈍ◡ꈍ

📌네이버 리뷰 이벤트📌

사이다 또는 콜라

 
 
 
 
 
 
 
Previous imageNext image
 

종류가 너무 많지만, 저희 아이는

무조건 치즈돈까스 ㅎㅎ

저는 저번에 백소정 왔을 때 마제소바를 맛있게

먹어서, 오늘도 마제소바를 먹기로 했답니다.

 

자, 셋팅을 마치고 음식을 기다려봅니다.

사람이 많아서 음식 나오는 시간도 쬐~~꼼

걸렸어요🤣


치즈카츠(4P)

마제소바+에비텐

가라아게

와... 진짜 오늘 배터지는 날이당 ㅎㅎ

치즈카츠

\12,900

 
 

치즈카츠는.. 백소정 올 때마다 느끼는 건데..

진짜 양이 정말 많아요.

쭉쭉 늘어나는 것도 모자라 막 치즈가 흘러넘쳐요.

각도 잘못잡으면 쏟아집니다 ㅋㅋ

저희 아이는 좋아합니다 🤣

사실 전.. 맛도 못봤어요..

아이가 넘 좋아해서 4조각 다 먹었어요..

이럴줄 알았음 6조각 시키는건데 말이죵ㅎ

마제소마+에비텐

\13,500

 
 

마제소바는 명불허전!!

노른자 터트려 비벼줄 때부터 침이 꼴깍💓

우동면이 정말 쫄깃쫄깃합니다.

글에 담을 수는 없지만, 정말 백소정의

마제소바는 너무너무 맛있어요😍

안드셔보신분 꼬옥! 드셔보세용!!

 
 

마제소바의 끝은 밥을 비벼먹는 것!

면발을 다 먹고 난 뒤, 다시마식초를 뿌려

밥을 막 비벼비벼😋

완전 꿀맛이쥬. 1석 2조💓

 

새우튀김도 바삭바삭.

겉바속촉, 마제소바랑 같이 먹으면

완전 꿀맛😜

가라아게

\5,000

 

가라아게는 정말 치킨맛이쥬?ㅎㅎ

이건 아이들도 너무 잘먹어요.

치킨 싫어하는 사람은..없잖아여???ㅋ

5,900원에 먹어보는 치킨맛, 가성비 짱♥

 
 

사이드로 나오는 치즈떡?같은 건데

연유에 찍어먹으니 완전 달달하니

맛있었어요. 쫀득하니, 정말 디저트로 딱.

정말 백번을 와도 또 올 것 같아요.

1년에 5번씩만 와도 사는 동안 백번

넘게 올 수도 있겠네영🤣

신촌 아이랑 먹거리, 데이트, 또는 점심으로

충분한 한끼. 가성비 맛집!!

백소정 신촌점 추천합니다💓

#신촌점심 #신촌밥약 #연대밥약 #신촌아이랑

#신촌데이트 #신촌돈까스 #신촌연대돈까스

#연세대맛집 #신촌연세대돈까스 #신촌우동

#신촌연대맛집 #신촌연세대맛집 #신촌연대맛집추천

#신촌마제소바 #신촌가성비맛집 #신촌점심메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