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도동맛집 신상도양꼬치 장승배기양꼬치 아이랑 식사

by 해삐루다 2024. 10. 14.
반응형

장승배기맛집

신상도양꼬치

#상도동맛집 #장승배기양꼬치 #상도동양꼬치

양꼬치는 제가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긴 한데, 잘못가면 잡내나고, 고기가

끈질겨서 못먹는 곳도 있었거든요.

오늘은 맛있는 양꼬치를 먹고 왔답니다🙌

아이도 잘먹고, 저도 잘먹고 ㅎㅎ

장승배기역맛집 "신상도양꼬치"를 소개합니다💓

#상도동맛집 #장승배기양꼬치 #상도동양꼬치

#장승배기맛집 #장승배기역맛집 #장승배기역고기집

#상도동회식장소 #장승배기역회식장소 #상도동고기맛집

🏠서울 동작구 장승배기로 40

🚆7호선 장승배기역 2번 출구에서 376m

📞0507-1363-9359

⏰영업시간

매일 11:30~23:00

(매달 첫번째, 세번째 일요일 휴무)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신상도양꼬치

map.naver.com

 

#상도동맛집 #장승배기양꼬치 #상도동양꼬치

#장승배기맛집 #장승배기역맛집 #장승배기역고기집

#상도동회식장소 #장승배기역회식장소 #상도동고기맛집

장승배기역에서 도보 8분정도 거리

언덕이 있어서 조금 힘들수도 있지만,

먹기전 운동타임😊

조금 이른 점심시간에 아이랑 방문해서

저희가 첫손님 ㅎㅎ

내부가 깔끔하죠?

4인 테이블도 있지만, 6인테이블도

있어서 모임도 가능할 듯 합니다!

화장실은 밖에 있는 줄 알았는데 실내에

있더라구용! ㅎㅎ

실내에 있는 화장실이 전 참 좋더라구요.

날씨가 춥거나 덥거나.. 아이가 있는 집이라면 ^^

역시 양꼬치집엔 중국술!!

오늘은 아이랑 있어서.. 먹지 못...ㅋ

장솔주를 다른 테이블에서 시켜드시던데,

이 술은 뭘까요?? 연태고량주만 먹어봐서..ㅋ

추천하는 거라 다음에 한번 먹어봐야겠슴돠😍

신상도 양꼬치의 대표메뉴들!!

사진만 봐도 정말 침이 꼴딱😋

 
 
 
 
 
Previous imageNext image
 

메뉴판에 정말 맛있는 음식들이...

하나하나 다 맛보고 싶지만, 아이랑 같이

왔기에, 제일 노멀한걸루다가 ㅎㅎ

옥수수온면은 제가 양꼬치 먹을 때 꼭 먹는데

진짜 아이도 잘먹었어요.

(아이랑 저랑 둘 다 맵찔이인점 참고!)

 

땅콩이랑 양파절임 나오는데 땅콩은

진짜 고소하고, 양파절임은 옥수수온면이랑

같이 먹었는데 꿀맛. 재리필 요청😊

양꼬치 2인

\14,000*2 = 28,000

자, 드이어 양꼬치 20P 등장!!

10P에 14,000원이면 가성비 좋은 금액에

고기 질도 넘 좋음💓

저는 일부러 아이때문에 소스 빼달라고

요청했답니다.

 

금방 불이 올라오더라구용.

빙글뱅글 돌아가는 거 보니 더 군침이.

 
 

가운데 쪽이 제일 잘 익더라구요 ㅎㅎ

그래서 안쪽꺼 부터 먹고, 바깥쪽꺼

가운데로 옮겨서 먹고 막 바쁨🤣

노릇노릇 잘 익은 양꼬치를 소스에

콕,콕 찍어먹으면 최고!!

옥수수온면

\8,000

 
 

온면은 보시기에 엄청 빨개서...

진짜 매워보이는데, 정말 하나도 하나도

맵지 않답니다.

저희 아이 진짜 매운거 못먹거든요.

근데 정말 잘 먹었어요. 그럼 인정?😊

아이랑 오신다면 같이 한번 드셔보세요!!

고기랑 옥수수온면은 찰떡궁합임💓

사장님께서 서비스로 주신 옥수수콘 튀김?

인데... 정말 달고 맛있어서 아이가 계속

먹더라구요. 손이 계속가는 그런 마성의

맛이랄까?

서비스인데도 뭐하나 빠짐없네용✨️

사장님 인심이 좋으신 곳.

서비스도 좋은 곳.

아이랑 가도 같이 부담없이 같이 먹을 수 있는 곳.

정말 맛있는 식사였답니다.

 

네이버 블로그 클립 (naver.com)

 

신상도양꼬치 #장승배기맛집#상도동맛집#상도동양꼬치#장승배기양꼬치#장승배기고기#상도동고

 

m.blog.naver.com

 

#상도동맛집 #장승배기양꼬치 #상도동양꼬치

#장승배기맛집 #장승배기역맛집 #장승배기역고기집

#상도동회식장소 #장승배기역회식장소 #상도동고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