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홍대입구역피자 맛집 피자오 홍대점 홍대아이랑 갈만한 식당

by 해삐루다 2024. 8. 5.
반응형

홍대맛집

피자오 홍대점

#홍대피자맛집 #홍대핫플 #홍대입구역맛집

주말 아이와 함께 홍대입구를 다녀왔는데요.

홍대에도 맛집이 정말 많죵ㅎ 그 중에서도 아이가 좋아하는 피자와 파스타를 먹기 위해 피자맛집을 찾아갔는데요.

외국인분께서 운영하시는 것 같은데 한국말도 잘하시구, 친절하시구, 피자와 파스타도 정말 맛있더라구요😊

아이와 함께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홍대입구역맛집!!

"피자오 홍대점"을 소개합니다♥

🏠서울 마포구 양화로16길 30-5 지상1층

🚆2호선, 경의중앙선, 중앙선 홍대입구역 9번 출구에서 493m

📞0507-1335-6536

⏰영업시간

화-일 11:00~23:00(L.O 22:00)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단체 이용 가능, 배달,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피자오 홍대점

map.naver.com

 


 

홍대입구 9번출구에서 홍대 걷고싶은거리를 쭉 걸어오다보면 모퉁이에 위치한 "피자오"!

피자 모형이 딱 눈에 띄는 피자집인데욧 ㅋㅋ 넘 귀엽더라구요 😋

왼쪽에 지하 1층 계단으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홍대맛집 #홍대입구역맛집 #홍대피자맛집 #홍대파스타맛집 #홍대혼밥맛집 #홍대가성비맛집 #홍대점심맛집 #홍대아이랑 #홍대양식맛집 #홍대핫플

#홍대입구역피자맛집 #홍대아이랑식당

분위기가 데이트를 하기 너무 좋겠더라구요 ㅎ

매장도 넘 깔끔하고 깨끗했어요. 데이트 하시는 분들도 계시구, 역시 홍대핫플인가봄😍

직원분 또한 외국인분이시라 홍대느낌 물씬 ㅎㅎ

"피자오 홍대점"은 피자에 토핑을 원하는 대로 넣을 수 있다는 게 장점이에요!

마치 서브웨이 같은 느낌으로..ㅋ 근데 전 그냥 있는 피자로 시켰어요 가리는게 없으므로 ㅋㅋ

레오 1/2 하프 피자 - 17,800원

투움바스파게티 - 12,800원

탄산 - 3,000원

세트를 먹어도 될 것 같았는데, 윙봉까지 나오면 아이랑 둘이 먹기엔 양이 엄청 많을 것 같았어요.

가성비는 세트가 좋지만 ㅋㅋ 단품으로 피자, 파스타로 😋

 

피맥도 맛있는데, 아이랑 뒤에 일정이 있기에 맥주 한잔은 뒤로하고 ㅋㅋ

탄산은 3천원만 내면 무한리필 가능해요!

#홍대맛집 #홍대입구역맛집 #홍대피자맛집 #홍대파스타맛집 #홍대혼밥맛집 #홍대가성비맛집 #홍대점심맛집 #홍대아이랑 #홍대양식맛집 #홍대핫플

#홍대입구역피자맛집 #홍대아이랑식당

셀프바에서 식기와 핫소스, 파마산치즈, 티슈, 피클 등 가져가시면 되구요.

피클은 사진에 없지만, 직접 담군 피클이라 그런지 정말 맛있었어요! ㅎ

화장실도 실내에 있어서 편리했어요.


📌네이버 영수증리뷰 이벤트

(오렌지, 자몽, 레몬)에이드 1잔 제공

한잔에 6천원인데... 안할 이유가 없지요?

일단 얼음을 넣은 잔을 가져다 주시는 사장님 ㅋ

요즘 얼음 없이 먹으면 더워서.....ㅋㅋ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음식이 나왔어요♥

비쥬얼이... 우왕 진짜 너무 맛있어보여요 >.<

투움바 파스타

\12,800

 
 

아웃X 에서 먹은 투움바 파스타 느낌과 너무 비슷..ㅋㅋ

특제 머쉬룸 투움바 크림소스와 쉬림프의 절묘한 맛이 기가 막힙니다.

저는 특히 해산물을 좋아하는데, 새우도 오동통하고, 아이입맛에도 잘 맞는지 폭풍흡입👍

레오 1/2 하프피자

 
 

크림소스랑 비프불고기에 피망이 올려져 있는 레오피자♥

사실 직원분께 아이랑 같이 먹어야 해서 매운지 여쭤봤는데, 하나도 맵지 않다고 했어요.

진짜 하나도 안매워요! ㅋㅋ

핫소스까지 저는 야무지게 뿌려서 먹었어요. 개인적으로 핫소스를 뿌려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도우가 엄청 얇고 바삭해서 항상 피자먹을때 전 도우 끝을 남기는 편인데 ㅋㅋ

오늘은 도우까지 남기지 않고 먹었답니다.

너무 맛있습니다!

홍대에 오신다면 꼭 한번 드셔보세용 완전 추추추추천

#홍대맛집 #홍대입구역맛집 #홍대피자맛집

#홍대파스타맛집 #홍대혼밥맛집 #홍대가성비맛집

#홍대점심맛집 #홍대아이랑 #홍대양식맛집 #홍대핫플

#홍대입구역피자맛집 #홍대아이랑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