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 분위기있는 룸술집 이자카야 나무 가성비술집 내돈내산

by 해삐루다 2024. 7. 21.
반응형

여의도이자카야

나무

#여의도분위기술집 #여의도룸술집 #여의도가성비술집

5월 말쯤 친구와 다녀왔던 여의도 이자카야 "나무"인데요. 이제 포스팅을 🤣

주변 지인분들도 여기 좋다고 몇 번 얘기 했었는데 기회가 없어 못가다가 한번 다녀왔는데,

진짜 분위기도 좋구, 룸으로 되어 있는 곳이라 프라이빗하고 좋았답니다♥

지금 소개할께요오오오오옹!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67길 18

🚆5.9호선 여의도역 5번 출구에서 679m

📞0507-1381-6787

⏰영업시간

월-금 11:00~3:00(B.T 14:30~16:00)

토.일 15:30~3:00

편의

예약, 무선 인터넷, 포장, 배달, 남/녀 화장실 구분

KBS 별관 뒷쪽에 위치해 있고, 이 주변이 다 식당이고 술집이라 저녁에 가면 북적북적합니다.(주말은 그나마 좀 덜함)

샛강역과도 가깝게 위치해 있기 때문에, 약속 잡기도 넘 좋답니다😍

이자카야 나무에서는 점심특선메뉴도 있어요.

그래서 술집이지만, 평일엔 일찍 여는가봐요 ㅎ 평일의 여의도 점심 엄청나죠...

여름이라고 냉소바와 돈까스 >.<

저도 낮엔 어떤 느낌일지 와서 점심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여의도분위기술집 #여의도룸술집 #여의도가성비술집 #여의도이자카야 #여의도점심 #여의도저녁 #여의도데이트 #여의도술집

 

2층으로 올라가면 이자카야 "나무"가 있답니다.

매일 지나가면서 보기만 했는데 드디어 왔네용🎀

이자카야 나무는 룸술집으로도 유명한데, 룸을 예약하시려면 미리 예약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도 친구랑 미리 예약했답니다. 2명부터 가능해요^^

아니면 홀에서 먹어야 하는데 룸이 더 분위기 있으니깐요 ㅎㅎ

 

여의도 쪽에는 룸술집이 다른 지역에 비해 많은 편인데요. 아무래도 비지니스를 많이 하는 곳이라 프라이빗한 룸을 선호하는 것 같아요.

여의도 룸술집 이자카야 나무! 룸도 많고, 분위기도 너무 좋고 또 좁지 않아서 좋답니다🎈

제가 토요일 5시경 방문했는데 술한잔 하기엔 좀 이른 시간이죠? 그래서 홀 사진을 요렇게 잘 남길 수 있었답니다.ㅋ

룸을 예약 못하셨다고 하더라도 요렇게 홀도 있으니 걱정마셔요😊

근데 아무래도 룸이 더 좋겠죠? ㅎ 칸막이 설치는 되어 있으나 홀은 시끄러울 수 있으니.

저희가 안내받은 2인룸😍 정말 분위기가 좋죠? 데이트로도 넘 좋을 듯.ㅎ

#여의도분위기술집 #여의도룸술집 #여의도가성비술집 #여의도이자카야 #여의도점심 #여의도저녁 #여의도데이트 #여의도술집

 
 
 
Previous imageNext image
 
 
 
Previous imageNext image
 

이자카야 나무에 다양한 요리, 초밥, 식사... 아이스크림...그리고 컨디션! ㅋㅋ 센스 넘치는 😊

술 종류도 소주, 맥주, 정종... 없는게 없어요.

그런데 진짜 이렇게 종류가 많은데 내가 먹는 "새로"는 왜 없는 것이냐🔥 제일 아쉬움 ㅠㅠ

저희가 고른 메뉴는?

오늘의.사시미 (8종) - 52,000원

전통나가사끼 해물짬뽕나베 - 28,000원

처음처럼(소주) - 6,000원

결국 "처음처럼" ㅋㅋ 기본안주로 강남콩과 무깍두기? 죄송.. 꼭 이렇게 포스팅 쓸려면 단어가 생각이 안남..😭

룸이라 정말 조용하고, 분위기 취저 >.<


오늘의. 사시미(8종)

\52,000

제가 술안주로 젤 좋아하는 사시미♥

다양한 회에 먹는 소주 한잔이란😊 일주일간 쌓였던 피로가 확~ 풀리는 그런 느낌이쥬.

여기에 또 청량고추와 와사비와 산낙지 넣어 만들어 주신 안주🥕 이름 또 기억 안남...

뭐 어쨌든 손님들 모시고 와도, 넘 좋을 것 같은 안주에요.

김에다가 양파랑 소스랑 회랑 싸서 한입 먹으면 꿀맛💓

전통나가사끼 해물짬뽕나베

\28,000

국물이 정말 진하고 맛있는 해물짬뽕나베😋

해물도 가득 있고, 거기다가 오뎅도 듬뿍 들어서, 배가 아주 그냥 든든했어요.

면발도 들어있으니, 거의 밥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 하면서 안주에 술한잔 기울이니 세상 넘 행복♥

친구도 룸이 있어서 시끄럽지 않고, 분위기 넘 좋았다며 칭찬일색이었어요.

✅여의도 조용한 룸술집을 찾으시는 분들

✅여의도에 데이트를 즐기고 싶으시다 하신 분들

✅깔끔한 안주와 가성비 있는 여의도 술집을 찾으시는 분들

후.회 없으실 꺼에요>.< 룸을 원하시면 꼭 예약부터😊

좋은 하루 보내세요💓

#여의도분위기술집 #여의도룸술집 #여의도가성비술집

#여의도이자카야 #여의도점심 #여의도저녁

#여의도데이트 #여의도술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