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림쌀국수 똣 분짜 베트남쌀국수맛집 신림역맛집

by 해삐루다 2024. 1. 27.
반응형

신림베트남쌀국수

신림쌀국수 '똣'

#신림맛집 #신림역맛집 #신림데이트

불금인 저녁💓

딸아이와 저녁데이트를 했쑵니다ㅎ

쌀국수 구신인 딸이여서, 오늘도 쌀국수

노래를 부르는 저희 딸을 위해

신림베트남쌀국수맛집, 신림맛집

신림쌀국수 "똣"을 다녀왔는데요!

딸이 정말 맛있었다고 블로그에 꼭 써달라고ㅋㅋ

네네, 맛있었습니다. 소개합니다👌

#신림맛집 #신림역맛집 #당곡역맛집 #신림데이트

서울 관악구 봉천로6길 43 1층

🚆2호선, 신림선 신림역 6번 출구에서 658m

🚗주차 ❌

0507-1366-5664

운영시간

매일 11:30~21:00

(B.T 15:00~17:00/L.O 20:30)

포장, 무선 인터넷, 배달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신림쌀국수 똣

map.naver.com

 

뭔가 이색적인 분위기가 뿜뿜💓

그래서 그런지 한눈에 찾을 수

있었던 "똣"

베트남어로 똣(tot)은

"좋다"는 의미라고 합니다.

뭔가 발음할때 똣! 똣! ㅋㅋ

귀여운 느낌?ㅎ

신림쌀국수 "똣"은 너무 좋은 이유?

숙주, 고수, 면 무한제공!

부족하신 분들에겐 정말 최고!!

많이 드세요!! 눈치보시마시궁!! ㅎㅎ

들어가는 입구는 반지층인데,

안쪽 1층자리도 테이블이 있어요!

1인석도 있고, 혼밥하시는 분들도

몇분 계시더라구요😋

사장님께서 혼자 운영하고 계시는데

전공이 베트남어시네용!

직접 하노이 쌀국수집의 래시피를 전수받아,

한국인들 입맛에 맞게 만드셨다고 합니당!

노력을 엄청 하신 것 같아요!

테이블이 좁을 수 있어, 요렇게

옷을 걸어두는 곳도 해두시고,

센스가 최고임👍

저희도 걸어놓고 밥 먹었어요! ㅎ

반찬도 제가 좋아하는 양파피클!!!

쌀국수집에 진짜 양파피클이 있으면

넘 좋음😍

자,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해주시면 되구요.

그럼 메뉴를 볼까여?

쌀국수가 대표메뉴니깐~

일단 저희딸은 무조건 쌀국수!!

저는 오랜만에 분짜를 주문해봤습니다!

쌀국수 10,000원

분짜 12,000원

새우롤 3,000원

콜라 2,000원

그리고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있으니,

꼭 참여하시고 고구마롤 2p 드세요!

고수는 따로 제공된다고 하니,

필요하신분은 따로 요청해주세요💓

테이블에 각종소스와 냅킨, 그리고

위생봉투에 식당 이름이 적혀있는

수저, 젓가락💕

별거 아닌데 넘 예쁘더라구용 ㅋ

 

드디어

쌀국수와 분짜 입장🎵

쌀국수

일단 아이가 고기를 보고 넘 좋아합니다.

"엄마, 여긴 고기 진짜 많이 넣어준다"

신난 딸을 보니 저도 흐뭇 ㅎㅎ

쌀국수 맛은 굳이 말안해도... 사진으로만 봐도

너무 맛있겠죠? ㅎㅎㅎ

육수맛이 정말 끝내주더라구요👍

저.. 한입.. 먹었답니다🤣

쌀국수 구신.. 딸랑구...

분짜

분짜는 고기와, 면, 야채를 곁들여서

저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거든용!

고기가 짜지도 않고, 야채랑 같이 먹으니

맛있더라구영 ㅎ

 

 

저는 양상추에도 싸먹고,

다같이 집어서 소스를 듬뿍찍어 먹으니,

꿀맛💓

그리고 안에 분짜도 있는데,

바삭바삭하고, 고소했어요.

요것도 딸이랑 한개씩 냠냠😍

새우롤

새우롤은 저 튀김옷이 입에 잘붙어서 ㅋ

먹는데 좀 챙피했어여 🤣

안에 새우껍질이 있긴한데,

바삭하게 씹혀서 그냥 다 먹었어여 👌

사장님께서 아이가 있으니 치즈크래커

서비스로 주셨는데,

와....

이거 진짜 맛있어요..👍

웬만하면 저는 과자 좋아하는 편 아닌데,

진짜 맛있더라구요.

이거 사려구요 ㅋㅋ 저희 아이가 사달라고;;

사장님 감사합니다💓

낮에 친구들모임 있어서..

제가 배가 무지 부른상태였거든요...

그런데 먹으니 또 들어가더라구요?

하핫🤣

친구들도 사진보내니 대단하다고..ㅋ

운동해서 또 빼야죠.. 숙명...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신림쌀국수 #신림맛집 #신림역맛집 #신림데이트

#신림베트남쌀국수 #당곡역맛집 #당곡역베트남쌀국수

#당곡역데이트 #당곡쌀국수 #당곡맛집 #당곡데이트

#신림역분짜 #신림역혼밥 #신림혼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