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샤브앤 보라매점 신길동샤브샤브 신풍역 신길동 맛집

by 해삐루다 2024. 1. 25.
반응형

신길동 샤브샤브

샤브앤

#신풍역 맛집 #신길동 맛집 #신길샤브샤브

#보라매샤브샤브 #신풍역샤브샤브


딸이랑 저번주에 맛있는 샤브를 먹으러

갔다왔는데요 💓

가성비 좋고, 맛도 좋고, 제대로 먹고 온

신길동 맛집 샤브앤을 소개합니다!

#신풍역 맛집 #신길동 맛집 #신길샤브샤브

#보라매샤브샤브 #신풍역샤브샤브 #샤브앤보라매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7길 13

🚆신풍역 1번 출구에서 379m

🚗주차 가능(총 9대 가능)

02-831-3199

운영시간

매일 11:00~20:00

아기의자(범보의자), 주차, 남/여 화장실 공용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샤브앤 보라매점

map.naver.com

 

학교 근처라 아이랑 걸어가는데 조용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간판이 길게 써있는 거 보니, 내부도 엄청 크겠다

싶었어요!

 

간판 불빛이 초록색, 빨강색 이렇게 바뀌더라구요 ㅎ

신기해서 찍어봤어요 ㅋㅋ

역시 넓은 내부, 주말은 웨이팅이 있다고 하던데

이렇게 많은데도 웨이팅이...😭

맛집 맞군요.ㅎㅎ

안쪽에는 룸이 있는데, 단체석인 것 같았어요.

깔끔하고 가족모임, 회식 으로도 딱 좋을 것 같아요!

전 회식은 무조건 샤브샤브요😍

(내 바램..ㅋ)

내부에 카페도 있는데, 운영합니다!!

그래서 간판에 샤브앤카페 라고 적혀있었나봐요.

전 평일이라 안하는 줄 알았는데, 하고 있었어요.

저 밥먹구 나갈때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주신다고

하셨는데, 도저히 배가불러 들어갈 곳이 없어서

못마시고 왔어여😭

 

보통 아기의자밖에 없는데, 여긴 범보의자

있더라구요💓

이 센스 보소! 최고임당!!!

테이블을 안내받고, 우리자리💓

 

금액이 일단 비싸지 않고, 구성이 탄탄 했어요!

샤브집을 저도 많이 다니는 편이라서.

이 정도면 나이스 한데요?

점심특선도 있어요!! 점심이 아니기에..ㅋ

저와 딸은요?

월남쌈 샤브샤브*2 31,000원

 
 

샤브냄비와 기본으로 나오는 찬!!

연어도 있어서 깜놀 ㅎㅎ 갑자기?

그리고 샐러드, 소면인데 저기 주신거랑

같이 넣어 먹으라고 하셨는데.. 저희 딸은

그냥 샤브 국물에 넣어서 먹더라구요-!ㅋ

요렇게요? 어쨌든.. 그랬습니다..하핫!!

국수에 초점이 맞춰져야 하는데,

딸 옷에 카메라 초첨이;;ㅎ

 

야채 싱싱한거 보세용. 거기다 고기까졍💕

저는 금액보고 따로 죽이랑 칼국수를 시켜야 되는줄

알았거든요? 근데 포함되어 있어요!

 

 

일단 야채를 듬뿍 싹-다 넣어줬구요.

팔팔 끓입니다🔥

그런다음..? 고기를 넣어서 맛있게

냠냠!!

월남쌈을 시켰으니 페이퍼에 각종 야채를

넣고, 고기와 야채를 건져서 칠리소스

뽝!!😋

샤브는 정말 사랑입니다💓

 

안에 들어가있는 피쉬볼이랑 만두도 완전

맛도리도리도리🎉

만두를 근데 너무 익혀가지고, 부셔지는

바람에.. 입천장 다 데이고..;

참 저는 왜이럴까여..

뭐.. 어쩔수 없죠.. 이미 데였는데..

그냥 또 먹었어여..ㅋㅋㅋ

👉 이제 칼국수 투하!!

면이 많은건 아니지만, 주는게 어디임ㅋ

워낙 양이 많아서 사실 이정도면 딱

좋았다고 생각합니당 ㅎ

그 다음은 뭐댜? 샤브죽💓

이거 빼먹으면 샤브 먹었다고 하면 안되죵!

일단 육수 조금 덜어내고, 넣어줍니다!

전에 배웠듯.. 육수에 미리 밥을 넣어

뿔려주면 좀 더 맛있더라구요 ㅎ

잘 뿔고 있는 밥알🎈

계란을 부어주고, 쉐키쉐키🎵

엄청 부드러워진 죽!!

완전 맛있을 것 같더라구요 ㅎㅎ

아이가 사진 찍으라고 수저에 올려준 사진.ㅎㅎ

이제 너가 블로거 다 되간다?ㅋㅋ

아이도 한그릇 뚝딱! 다 먹었답니다💓

아까 말씀 안드린게 있는데, 고기는

아이가 다 먹어버렸어요.

야채를 안먹어여😭 심각.... 끙 ㅠㅠ

팽이버섯, 콩나물정도만 쬐끔 먹구..

어떻게 야채를 좀 잘 먹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아시는 분 ㅠㅠ 댓글 사랑입니다💕

오늘도 제대로 포식했습니당👍

샤브는 언제나 진리죠 ㅎㅎ

배가 너무 불러가지구, 날만 좀 덜 추웠으면

걸어오고 싶었는데😭 추..추워여;;ㅋ

다음에도 보라매쪽 오면 점심특선으로

먹어봐야겠어여 ㅋ 1인은 안되겠죠?ㅋㅋ

오늘하루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신풍역 맛집 #신길동 맛집 #신길샤브샤브

#보라매샤브샤브 #신풍역샤브샤브 #신길동샤브샤브

#보라매샤브 #보라매맛집 #신풍역맛집 #샤브앤보라매

#신길맛집 #보라매샤브단체 #보라매샤브주차

#신풍역샤브단체 #신길샤브단체 #신풍역아기랑가기좋은식당

#신풍역부모님모시고가기좋은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