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잠실라세느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서울3대호텔뷔페 잠실맛집

by 해삐루다 2024. 1. 19.
반응형

잠실호텔뷔페/잠실라세느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잠실가족모임 #잠실맛집 #잠실뷔페

by. 해삐루다


오늘은 서울3대뷔페 중 한곳인

롯데호텔월드 라세느에 다녀왔는데요!

동생이 엄마와 저, 그리고 저희 딸에게

한턱 쏜 날이었답니다💓

너무 맛있게 먹었고,가족들과 함께

즐겁고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지금 그 곳을 소개할께요🎵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240 롯데호텔월드 2층

🚆2호선 잠실역 3번 출구에서 52m

🚗주차⭕(4시간무료)

☎02-411-7811

운영시간

월-목 6:30~21:00

금.토.일 6:30~21:30

예약,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롯데호텔월드 라세느

map.naver.com

 

 

롯데호텔 2층에 위치해있는데요,

에스컬레이터 타고 올라가자마자

카카오프렌즈친구들이 맞이해주네용!ㅎ

그리고 오른편을 돌면,

라세느가 짜잔!!

저희는 오늘 주중런치를 이용했답니다.

이용시간은 3시간인데, 미리 12:30분에

예약을 해놓고 와서, 바로 테이블로 안내받았어요!

🎀주중 런치🎀

이용시간 12:00~15:00

어른*3명 504,000원

어린이 75,000원

들어가면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가

저희를 맞이해줍니다.

거기다 친절하신 직원까지 서비스 최상👍

저희는 성인3, 어린이 1명 이구!

자리는 음식 가까운 곳으로 주셨어요.

라세느가 뷰가 있는 곳은 아니라서,

음식 가까운 곳이 짱이에요!!

저 가운데 있는건 물이 아니구, 탄산수!

주류 및 탄산음료는 따로 주문해야 함!

콜라, 사이다 정도는 그냥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함 ㅋㅋ

 

직원분께서 손수 코트와 잠바를 걸어주시기

때문에 의자에 안 걸어둬도 됨 ㅋ👏

 
 

깔끔한 인테리어와 고급짐💕

정갈하게 놓인 음식들과 냄새들이

너무 맛있게 느껴짐!!ㅎ

지금부터

어떤 음식들이 있었는지

소개해드릴께요!!

일식, 대게, 한식류

북경오리, 딤섬, 튀김, 스프, 중식

 

푸딩, 베이커리, 케이크, 초콜릿

 

일, 샐러드, 치즈

고기류(양갈비,등심,LA갈비), 피자, 파스타

 

마카롱, 도너츠, 아이스크림 쥬스 등 (키즈존)

커피, 차, 하이볼, 생수

종류가 너무 많아도 너~~무

많았음!! ㅋ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던 건..

내 희망사항이었을 뿐😭

사진 찍으면서도 정말 먹구 싶었음! ㅋ

그럼 먹어본 것만.. 일단 사진을

남겨볼께용!

개인적으로 양갈비 너무 맛있게 먹었음.

엄치 척👍

사실 양갈비를 많이 가져다 먹었어요ㅋ

바로 구워주시기도 하고, 입에서 녹는맛!

다시 먹고 싶네😭

이건 랍스타 뭐라고 했는데,,

기억이 안남.. 가져오긴 내가 가져왔는데

엄마가 드셔서.. 맛을 못 봄 ㅋㅋ

그런데 엄마는 맛있다고 하셨음🙌

북경오리를 오랜만에 먹어봤어요!

소스에 찍어서 싸먹으면 정말 꿀맛ㅎ

따뜻해서 더 맛있었던!

어항동고는 표고버섯과 새우를 같이

튀긴건데 건강한 느낌!

어쨌든 요것 꼭 드셔보길 바래요💓

대게는 손질이 안되어 있기 때문에

가위를 가져와서 잘라먹어야 해요!

위생장갑도 주기 때문에 걱정 안해도 됨!

번거롭긴 하지만 ㅋㅋ

일단 대게는 좀 짬!! 바다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만큼.. 짰음;;😭

살은 많이 있는 건 아니었지만, 집게부분은

살이 많이 들어있어서 먹을만 했음!

너무 하나씩 퍼온게 티남 ㅋㅋ

양갈비는 또 가져옴, 꼭 드셔보세요! 최고!

육회는 부드러웠고, 멘보샤는 바삭함!

대게튀김도 맛있는..

아니 계속 맛있다고 하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내사랑 연어와 과일, 그리고 쇼콜라초콜릿?

양송이스프를 가져왔당.

양송이스프도 두번째 퍼옴(개인적으로 맛있었음)

키위도 두개 먹음.ㅋㅋ 엄청 달았어요!

쇼콜라초콜릿푸딩? 엄청 달음..

완전달음.. 달달함 최상..👍

스트레스가 다 날라감!! 오랜만에 단 거

보충 심하게 했음 ㅎㅎ

과일과 커피를 가져왔는데,

라떼아트를 해주심💓

과일들도 다 싱싱하고 달고 맛있음!

딸기케이크와 티라미슈도 달달하고

맛있었당. 계속 맛있데..ㅋㅋ

딸이 가져온 작품?ㅎㅎ

역시 달달한것만 잔뜩 가져오셨군🤔

딸기조각초콜릿도 엄청 달았...

도너츠는 약간 노티드도넛맛과 비슷했음ㅎ

 

이곳은 키즈존이라고 하던데..

디저트랑 아이들이 좋아하는 게 엄청많음!

그런데 어른들도 많이 와서 먹는게 함정ㅋ

직원분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아이가 원하는 것도 잘해주셔서 감사했다💓

딸은 이곳에만 백만번 왔다갔다함..

 

덕분에 아이스크림도 먹고,

배끊어지게 먹은 하루였음 ㅋ

맛있는 음식을 선사해준 울 셋째

감사해💓

그리고 나서 우리는?

코엑스베페를 갔당.ㅎㅎ

동생이 3월에 아기를 낳기 때문이닷!

나에겐 첫조카😍

가서 필요한 것들 카시트, 유모차, 아기띠

열심히 설명도 듣고, 샀다는 후문..

나는 힘들어서 코엑스베페까지 포스팅 할

힘도 없었다는...🤣

그리고 별마당 도서관에서 쉬고 있는데..

무슨 미디어 아트?를 하고 있길래

구경하다가 왔당 ㅎㅎ

 

꽉찬 하루를 보냈다는!!

저녁은 못먹고, 오늘 아침까지도

배가 안꺼짐...ㅋㅋ

역시 과식은 금물이지만.. 라세느는

참지못해💕💕💕

오늘도 꽉찬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서울호텔3대뷔페 #잠실라세느 #잠실뷔페 #잠실호텔

#잠실라세느런치 #잠실라세느메뉴 #잠실맛집

#잠실가족모임 #잠실모임 #잠실호텔뷔페

#라세느 #라세느메뉴 #라세느키즈존 #별마당도서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