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띤띤 타임스퀘어점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베트남음식 쌀국수

by 해삐루다 2024. 1. 10.
반응형

영등포역맛집/타임스퀘어맛집


띤띤 타임스퀘어점

#영등포역쌀국수 #영등포베트남음식 #문래역쌀국수

by. 해삐루다


아이가 방학을 해서, 조금 일찍 집에

오다보니 저녁시간에 여유가 생기네용!

매번 평일저녁마다 숙제때문에 시간이 없어서

금요일빼고는 저녁에 나올 엄두를 못냈는데

말이죵; 방학중이라도 이렇게 콧바람도 쐬주고,

외식도 하고 그러려구요💓

어쨌든 아이가 참 잘먹었던 영등포타임스퀘맛집

"띤띤" 을 소개합니다!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타임스퀘어 지하1층 푸드스퀘어

🚆영등포역 5번 출구에서 248m

🚗주차 ⭕

02-3667-7270

운영시간

11:00~22:00(L.O 21:00)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띤띤 타임스퀘어점

map.naver.com

 

 

역시 맛집은 맛집인가봐요..

사람이 이렇게 많을 수가 있나요?

평일 저녁먹을 시간 전인데..;;

식당이 밖에서도 안이 다 보이는 구조여서

테이블이 빈 곳이 있는지 없는지

다 보여서 좋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개방감 있어서 좋구요👍

외부

진열대에도 깔끔하게 모형으로 만들어놨어요.

베트남음식이 이름만 보고 모르는 경우도

있잖아요? 저만 그런거 아니죠?;ㅋㅋ

이렇게 만들어 놓으니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백번 듣는 것보다, 한번 보는게 낫다"

유모차는 밖에 세워두시면 될 것 같아요!

외부에도 자리가 충분해보였어요.

다행히 웨이팅 없이 입장! 야호!!

매장이 큰편이 아닌데, 직원분들이 꽤 있으세요.

그만큼 회전이 많은 편이라는 걸 알수가

있다는.. 😍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구요.

아기가 들어오면 아기의자도 가져다주시고,

아이 식기 필요한지 다 여쭤봐주시더라구요👍

 

영화 및 주렁주렁, 이마트 고객대상

탄산음료 1잔 무료제공💓

띤띤 직원분들은 10%할인..전 제외..ㅋ

⭐주차⭐

1만 5천원이상 - 30분

3만원이상 - 1시간

내부

 
 

내부는 태국 현지 방문한 느낌..

인테리어가.. 이색적이랄까?

뭔가 특이하고 오묘한 느낌💕

쇠창살도? 있고!!

분위기가 남다른 곳이었던.

특히, 풍등과 저 조명들..

그리고 벽에 빨강색의 그림?들..

아이가 미술관에 온 듯한 느낌이라고

했당😊

테이블 마져도 느낌있는 ㅎ

음식들의 냄새가 코를 찌르기 시작!!

 

자리엔 수저,젓가락,보리차같은 물?

물어본다는게 깜빡 ㅠ

그리고 저 그릇은 물컵이다.ㅋㅋ

그 옛날 할머니집에서나 볼 법한 밥그릇..

뭔가 특이했음🤗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서 메뉴판을

뚫어져라 쳐다봄 ㅋㅋ

그래서 우리는?

태국식 해산물 커리볶음 29,000

(+공기밥)

소고기쌀국수 12,000원

쌀국수 귀신인 우리 딸이라 쌀국수는

필슈!!💓

난 커리를 좋아하니 커리볶음!!

서비스로 주신 망고캔음료?ㅋ

아이랑 같이 먹으라고 주셨당!

그래서 일단 음료부터 같이 마시기로 ㅎ

3학년이 된 딸 축하해🎀

벌써 이렇게 크다니.... 흐규 ㅠㅠ

엄마는 나이만 한살 더 먹는규나..

카메라 초점 안맞아.. 음료를 흘린 나..😭

드.디.어

주문한 음식이 나왔다!!

커리냄새가 코를 찔렀고, 쌀국수는

정말 국물이 진해보였음!

소고기쌀국수

저희 아이가 쌀국수도 좋아하긴하는데,

쌀국수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정말

좋아하거든요. 고기 많다고 좋아했슴다!

제가 겉에 나와있는것만 찍었지만

안에도 엄청 많았어용👍

맛은, 아이들이 딱 먹기 좋게 맵지도않고,

맛있더라구요 굿굿!!

태국식 해산물 커리볶음

 

해산물 가득이라는 말이 맞고요..

우리가 시중에 먹는 푸팟 퐁 커리랑 약간 다른점은

껍질까지 다 먹을 수 없다는 ㅋㅋ

저는 다 씹어먹어버리는 편인데

마지막까진 안 씹히더라구요🤣

대신, 해산물이 많이 있어서, 오징어, 새우, 홍합

꽃게 등등 진짜 배부르게 먹었어요.

건더기만 먹어도 배가 차는 편👌

조금 매콤해서 아이는 못 먹었어요!

 

또 공기밥을 무료로 주시니,

남은 커리에 또 밥을 안비벼먹을 수

없잖아여? 완전 비벼비벼!!

남은 해산물들과 커리와 밥을

비벼먹으니.. 짱 맛있더라구요👍

맵찔이인 저는 콧물흘리며, 열심히 먹었죠.

콧물흘리더라도 포기할 수 없었어요.

맛있어서요 ㅎㅎㅎ

포스팅 올리면서 보니깐.. 또 먹고 싶어집니다..

또르르 😭

전 타임스퀘어 자주 오니까 아이랑 또 재방문

할 꺼라구욧!!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고 나왔답니다💓

그리고 이마트 장보고 왔어요. 넘 나 좋은 코스!

약간 봄같은 날씨지만, 옷 따뜻하게

잘 입으시궁, 오늘도 해삐하세용💓

#영등포타임스퀘어맛집 #타임스퀘어아이랑식사 #타임스퀘어쌀국수

#타임스퀘어커리 #타임스퀘어맛집 #영등포역맛집 #영등포역쌀국수

#타임스퀘어베트남음식 #영등포베트남음식 #문래역쌀국수

#타임스퀘어아이랑갈만한곳 #타임스퀘어아이의자식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