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여의도공원 자전거 대여, 위치, 결재, 물놀이장

by 해삐루다 2023. 9. 11.
반응형

 

안녕하세욥 ^^

즐거운 월요일 아침? 입니다~~~~~~~~~!!!!! 피곤한... 아주아주.. ㅋㅋㅋ

정말 햇빛 쨍쨍한 여름은 이제 갔나봅니다 ^^

습하지만 않아도.. 정말 살 것 같아요.

오늘은 서울여의도공원 자전거대여점에 관해 리뷰를 할려고 합니다.

 

아이가 이번 6월정도까지 네발 자전거에서 두발 자전거를 연습 몇번 하다 날이 또 더워지는 바람에

접어두고 가을이 되면 타자~ 하고 했거든요.

그래서 그날이 이번 주말 !! ^^

몇 번 왔던 곳이라 익숙한 곳이긴 한데요. 이번에 자전거도 새로 다 바뀌구,

결재시스템도 완전 다 바뀌어서 너무 더 좋았네요.

 

위치

https://map.naver.com/p/entry/place/36339482?lng=126.9369476&lat=37.5246025&placePath=%2Fhome%3Fentry%3Dplt&c=15.00,0,0,0,dh

 

네이버 지도

공간을 검색합니다. 생활을 연결합니다. 장소, 버스, 지하철, 도로 등 모든 공간의 정보를 하나의 검색으로 연결한 새로운 지도를 만나보세요.

map.naver.com

운영시간

월-금(평일) : 11:00~21:00

토,일(주말) : 10:00~21:00

 

 

저는 갔던 곳이어도 다시 한번 블로그를 검색해보고 가는 편인데요.

왜냐하면 혹시 뭔가 영업을 안한다거나, 모르는 정보가 발생할 수 있으니

검색은 늘 필수 ★

항상 여의도에서 자전거를 빌릴때 신분증을 가져가야했거든요,

자전거 빌릴때 꼭 신분증을 줘야해서요.

그런 불편함 때문에 신분증 챙기는게 너무너무 귀찮았는데

결재시스템도 바뀌고 자전거도 이번에 싹~~ 새로 배뀌었다는 것을 보고

행복했습니돠 ㅎㅎ

(도움을 주신 블로거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여의도공원자전거 #여의도자전거 #여의도놀만한곳 #여의도아이랑 #서울아이랑 #9살아이랑

#초등아이랑 #아이랑놀만한곳

 

 

교통

 

지하철 "여의나루역"이랑 가깝긴한데 전 버스편이 더 편해서 버스를 타고

여의도 중학교에서 내리면 바로 자전거 대여소가 보입니다!

#여의도자전거대여소버스 #여의도자전거대여소 #여의도자전거지하철

 

차를 이용하신다면

 

기본요금 최초 30분: 2,000원

초과 10분당 300원

1일 주차 최고한도: 15,000원

 

 

 

#여의도주차 #여의도주차요금 #여의도추가결재

 

아저씨가 항상 안에 앉아계셨는데,,

오늘은 키오스크가 양쪽에 똭! 있네요 ^^

이용요금
(*시간초과시 추가요금부과)

 

구분
1시간
1시간 반
2시간
1인용
3,000원
4,000원
5,000원
2인용
6,000원
8,000원
10,000원
유아동승
5,000원
7,000원
9,000원
고급자전거(일반)
7,000원
10,000원
13,000원
고급자전거(아동)
6,000원
8,000원
10,000원

 

 

 

새 자전거들이 반딱반딱 아주 줄을 서서 서있는데 넘 좋더라구요.

빨리 타자~~~ 엄마~~ 이러는 딸의 말에

저도 그냥 타고 싶어 2인승으로 한번 타보자고 해서 2인승자전거를 빌렸습니다.

교환권이 두장 나오는데요.

한장은 가지고 계셨다가 반납할때 드리면 되고,

한장은 아저씨께 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원하는 자전거로 타고 가시면 돼요^^ 쉽죠?

#여의도자전거요금 #여의도자전거대여 #여의도자전거삼성페이 #여의도자전거결재

#여의도자전거신분증 #여의도자전거카드

 

2인승 자전거부터 1인승, 유아동승자전거, 네발자전거, 두발자전거 다~~~ 새거로 바뀌었네요.

너무 좋습니다!!

저희는 저 빨강 2인승 자전거로 골랐습니다 ㅎㅎ

#여의도커플자전거 #여의도유아자전거 #여의도유아동승자전거 #여의도네발자전거 #여의도두발자전거

#여의도1인자전거 #여의도2인자전거 #한강공원새자전거

 

저희는 90분을 빌렸기에,,

양화대교까지 천천히~ 갔다왔어요.

새 자전거라.. 조금 빡빡한것도 있긴 했지만

아이랑 바람도 쐬면서 열심히 으쌰으쌰하면서 탔어요 ㅎ

너~~무 좋더라구요.

가면서 사진도 한번씩 쉬면서 찍어주고 ㅎㅎ

 

오는길에 이제 날이 좀 선선해져서 물빛광장 물을 안채우려나~ 했는데.

여전히 운영하고 있어요^^

하긴.. 날이 더워서.. 9월말까지도 풍덩~ 가능할 것 같더라구요.

아이가 자꾸 발만 담그겠다고 하는거 엄청 말렸어요;;

말만.. 발만 담그겠다고 하지...제가 두번 속진 않죠.. 매번 몸을 다 빠지니깐요.

뒷 수습은 항상 엄마몫..ㅡㅡ 그래서 챙겨오지 않았기에

절대절대 못들어간다고 신신당부를 하며 데리고 왔습니다. ㅋㅋ

#여의도물빛공원 #여의도물놀이 #여의도9월물놀이

 

 

너무 힘드니까 ...

밥을 먹고 난뒤 (밥은 한강애슐리에서 먹었는데 내일 바로 포스팅 올려볼께요ㅎ #한강애슐리)

두발 자전거를 연습을 해보겠다며

또 두발자전거를 빌렸습니다.

금액이 저렴해서 그래도 탈만합니다^^

열심히 하네요. 땀이 엄청 나는데도. 👍

언젠가는 잘 타보겠다고 또 다짐을 하고 자전거 반납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날씨가 4시이후 되니 바람이 또 잘 불더라구요~!

돗자리 하나 있으면 깔고 좀 더 놀고 가도 되겠다 싶을정도로요.

아니나 다를까 사람들이 오후 4시정도 되니 많이 공원안으로 오시더라구요.

한강공원은 아이랑 추억만들기도 좋고, 여름엔 물놀이시설도 있고,

돗자리 하나만 깔고 누워있어도, 힐링 그 자체인곳 같아요.

편의점, 화장실도 곳곳에 잘되어있구요.

저는 무조건 !!!

기분좋게 나오는길에 비둘기.. 악.. 너무 싫어요 진짜.. ㅠㅠ

전 비둘기 너무너무 싫어함.. ㅠㅠ

비둘기와 전쟁을 많이 치뤘기 때문에.. 암튼.. 너무 싫은데

가는길에.. 어떤 할아버지께서 무얼 던져주셨는지..

비둘기 떼가.. 갑자기 모여들어선 ..

오늘 비둘기 회식인가봅니다. 끄앙 ㅠㅠ

 

오늘 하루도 감사히 즐겁게 보냈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