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생활용품 없는게 없는 다이소 대방남부점

by 해삐루다 2023. 9.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9월인데 날씨는 여전히.. 뜨거움.. 하..

더위먹기 일보직전.. 1인...

그래도 포스팅은 해야죠~ ㅎㅎ

밥은 굶어도 포스팅은 한다!!! 요즘 이러고 있습니다.. ㅋㅋㅋ

농담이구요,ㅋ

 

오늘 소개할 곳은

정말 생활하는데 이제 없어선 안될 다이소입니다.

#대방역 다이소 #다이소 #생활용품 #대방남부점다이소 #다이소대방점

 

다이소 대방점 위치
다이소 대방남부점

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로 4 대방빌딩

 

영업시간

매일 9:00~22:00

 

희안하게 가격은 싸서 이것저것 사게 되는데..

사다보면.. 엄청 뭐가 많아여 .ㅋㅋㅋ

그게 다이소에 매력이쥬.

 

대방점이 두개가 있는데,

제가 소개해 드린 대방남부점은 대방역과 가깝구,

대방점은 서울지방병무청역(신림선)과 가깝습니다.

#병무청역다이소 #신림선다이소

 

사실 대방점이 1-4층까지 되어있어 훨씬 더 종류도 많고

물건도 많긴 해요. 그렇지만 오늘은 여기를 포스팅 합니다^^

다음엔 대방점으로 포스팅 올려볼께욧.

 

어쨌든 대방역 바로 앞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찾기 편하고,

역이랑 조금 더 가깝습니다.

오늘은 뭘 사러 온건 아니구.. 너무 더워서 갑자기 들어와서

ㅋㅋㅋㅋㅋㅋ 구경했습니다. ㅋㅋ

 

외관은 깔끔합니다. 밤이라 조금 흐리네요. 초첨이.

 

세탁, 주방, 공구, 문구 등등 없는게 없어요.

정말이지.. 요즘 마트보다 다이소에서 사는게 더 많은 거 같아요.

 

 

진짜 없는게 없습니다.

식품까지.. 당연히 군것질이지만요~ㅎ

아이들은 그냥 지나치지 못하죠., ㅎㅎ

다른 이야기지만..코로나때 집에서 아이랑 놀아줘야하는 시간이 많다보니

다이소에서 클레이나 색칠공부, 스케치북 등등 많이 사서 썼던 것 같아요.

가성비가 좋긴 하잖아여 ~~@

생각해보면 코로나시기때는 마스크쓰고 후다다닥 살 것만 사고 집으로

갔던 것 같은데..

그래도 지금은 정말 살만합니다.

다시는 돌아가고 싶지 않아요.. 그때가 ㅠㅠ

엄마도 아이도 힘들었을 그.. 그때.. 그 시기.. ㅠㅠ

#코로나다이소

#다이소클레이 #다이소색칠공부 #다이소스케치북 #다이소군것질

 

 

다이소 대방남부점은 무인계산대 3대, 그리고 직원분이 직접 계산해주시는곳이 있는데

현금결재만 주로 직원분이 해주시더라구요.

요즘은 무인결재 시스템이 일반화되서 마트,카페,식당 등등 다 기계화 되는것 같네요.

그게 이젠 더 편해지기도 했구요~

#다이소무인결재 #다이소현금결재

무인계산대 밑에 봉투가 있습니다.

작은봉투 100원, 큰봉투 200원 ㅋ

그리고 신문지도 있어요. 혹시나 그릇이라 컵등 깨지는 것들 구매하셨을때

포장해서 가시라고 신문지를 넣어놓으신 것 같아요. 세심하심.

#다이소봉투 #다이소봉투값

 

다이소에서 이번 가을시즌은 요 캐릭터인가 봅니다.

이름이 뭔지 몰라요 전;; ㅠ 잘 못봤습니다.

어쨋든 홍시를 주제로 만든 것 같기도 하고...

다이소 들를일이 있으시면 한번 구경도 해보세요 ^^

#다이소가을시즌 #다이소캐릭터

오늘 포스팅은 요기까지 입니다.

다이소 안가보신 분은 없겠죵.

지점마다 다르긴 해서 정말 큰 곳에 가면 둘러보는데 1시간은 걸리더라구용. ㅋㅋ

나름 시간 떼우기용으로 한번씩 들어갈때도 있는데..

자꾸 바구니에 집어넣어 문제죠. ㅎㅎ

 

그래도 다이소는 사랑입니다. ♡

여러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