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체험

오하운폴댄스학원 폴2회차 초보입문반

by 해삐루다 2023. 10. 20.
반응형

 

오늘은 폴댄스 입문 2회차를 다녀왔습니다.

이번에는 허벅지에 불이날 것만 같더라구요..

이미 제 다리는...😭

수업끝나고 제대로 걷지도 못하고..

바지를 입었는데 너무 아픈느낌이더라고요.

결국 근육이완제를 먹었다는.. 또르륵;;ㅋㅋ

오늘 배운 동작은

클라임업-폴싯-손동작(무지개)-해마동작입니다.

동작을 매끄럽게 이어보고 싶은건..

저의 욕심이었구요..ㅠ

부끄럽지만 영상 올려봅니다;;

#클라임업, #폴싯, #손동작 (무지개)

 

이미 저 한다리 걸치고 있을 때부터

힘이 너무 들어가기 때문에..

정신이 혼미해집니다..

무지개 손동작을 할때는 이미 제가 제가 아닌듯..

허벅지는 이미 파열상태에 이릅니다..😭

 

 

#해마동작(왼팔을 잡고 그 안으로 고개를 집어넣는)

 

제가 항상 영상을 찍고 느끼는 건데 얼굴은 늘 웃고 있어요..

그냥 헛웃음인거 같아요.

너무 아파서 그냥 헛웃음이 나올때 있잖아여? 🤣

폴에 몸이 제대로 붙어야 매끄럽게 돌아가는데

아직 폴과 한몸이 되기는 이른 것 같습니다..

그쵸.. 아직 2번째 했는데 욕심이죠.. 제 욕심..

그런데도 옆에서 잘 타는 회원들 보면 너무 부럽슴돠!

끝나고 나서 몸무게를 재면 1kg는 빠져있어요.

엄청 에너지소모가 되는 운동임은 틀림없는 것 같아요👍

다시 먹으면 돌아오지만 ㅎㅎ

제가 팔근육이 조금 약했는데 근육이 조금 붙는

느낌이 요즘 들더라구요.

꾸준히 열심히 해보겠습니당 ㅎㅎ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