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여의도카페맛집 루아베이커리 여의도TP타워 바다남편카페 내돈내산

by 해삐루다 2024. 9. 20.
반응형

여의도카페맛집

루아베이커리

#여의도역카페 #여의도베이커리 #여의도빵집

언니가 요즘 여의도에 핫한 카페가 있다며,

저를 데리고 그 곳에 ㅋㅋ

여의도 PT타워가 새로 지어졌는데,

거기 1층에 바다남편분께서 운영하시는

"루아베이커리" 카페가 있더라구요.ㅎ

저도 남편분 TV에서만 봤는데,

열심히 운영하고 계시더라는ㅋㅋ 연예인보는느낌ㅎ

빵도 맛있구, 커피도 맛있었던 곳, 소개합니다💓

#여의도역카페 #여의도베이커리 #여의도빵집

#여의도조용한카페 #여의도예쁜카페 #여의도바다남편카페

#여의도카페추천 #여의도역베이커리 #여의도역빵집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96 1층 101호

🚆5,9호선 여의도역 1번 출구에서 59m

📞0507-1492-2106

⏰영업시간

월-금 6:30~21:00(L.O 20:30)

토.일 8:00~20:00(L.O 19:30)

연중무휴

남/녀 화장실 구분, 무선 인터넷, 포장, 간편결제

https://map.naver.com/p/entry/place/1375877738

 

네이버 지도

루아베이커리 여의도TP타워점

map.naver.com

 

카페에 들어서자마자 비가 휘몰아치더라구요;ㅎ

그래서 그런지 분위기가 더 좋아보임.

평일오후인데도 사람이 많았어요.

역시 핫플인듯?

내부 사진인데요,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층고가 높아서 더 웅장한 느낌.

통창이라 밖에 비 내리는거 보면서..

운치있어요😍

저기 사진에 화살표 되어있으신 분이

바다 남편님 ㅎㅎ 키킥🤣

#여의도역카페 #여의도베이커리 #여의도빵집

#여의도조용한카페 #여의도예쁜카페 #여의도바다남편카페

#여의도카페추천 #여의도역베이커리 #여의도역빵집

언니가 여기 루아라떼가 시그니처라

맛있다고 했는데, 전 빵도 먹을꺼라..ㅋ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여 ㅋㅋ

 

저는 빵을 좋아하진 않는 편인데,

냄새가 정말 맛있게 나더라구용 ㅎ

그래서 뭘 먹을지 몰라서 언니한테

골라달라고 함🤣

샌드위치? 바게트 종류도 있어서,

아침 일찍 여는 곳이니

아침식사로도 간편하게 한끼 좋을 것

같아요💓

사브레 쿠키?도 있구요.

종류가 이것저것 많았어요.

다 먹어볼 순 없고 ㅋㅋ

 

진동벨이 울려서 가지고 왔답니다.

아메리카노와 루아카페라떼 ㅎ

그리고 뺑 오 쇼콜라😊

빵모양이 모형같아요 ㅋㅋ

아메리카노가 진하더라구용.

카페라떼도 조금 먹어봤는데 진짜 진함.

커피 진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하실 것 같아용✨️

빵도 제가 다 먹었지만, 바삭하고 말랑말랑

맛있었답니닷😊

언니, 나 핫플 데리고 와줘서 고맙소

잘먹어또💓

여의도에 오신다면 한번쯤 들려서

커피 한잔과 맛있는 빵한조각 드셔보셔용.

#여의도역카페 #여의도베이커리 #여의도빵집

#여의도조용한카페 #여의도예쁜카페 #여의도바다남편카페

#여의도카페추천 #여의도역베이커리 #여의도역빵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