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당곡역맛집 생선마당어랑 봉천동 생선구이 점심메뉴추천

by 해삐루다 2024. 9. 9.
반응형

당곡역맛집

생선마당어랑

#당곡생선구이 #당곡한식맛집 #당곡점심메뉴

안녕하세요🖐 해삐루다입니다♥

아이들이 클수록 생선을 잘 안먹는다고

하는데... 저희 아이는 고등어 홀릭이라🤣

오늘은 생선구이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생선크기가 너무 압도적이라 너무 놀랬다는..

당곡역생선구이맛집 "생선마당어랑"을 소개합니다💓

🏠서울 관악구 당곡길 59 1층(봉천동)

🚆당곡역 1번 출구에서 240m

📞02-3280-1492

⏰영업시간

매일 10:30~21:40(B.t 15:00~16:30 / L.o 20:40)

포장, 배달, 예약,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생선마당어랑

map.naver.com

 

#당곡생선구이 #당곡한식맛집 #당곡점심메뉴

#봉천동맛집 #봉천동생선구이 #봉천동한식메뉴

#보라매공원맛집 #보라매공원근처아이랑맛집

#보라매공원맛집 #보라매공원점심 #보라매공원생선구이

생선마당어랑은 당곡역 1번출구에서

도보 3분거리 정도에 위치해있답니다.

점심메뉴로도 넘 좋을 것 같지만, 평일이라

아이랑 저녁에 방문했답니다.

생선구이집인데 테라스도 있어요😍

키오스크가 준비되어 있는데,

아직 이른저녁시간이라 꺼두신 것 같아요.

오옷, 커피머신기까지✨️

생선구이집에 들어가면 냄새가 많이

나는데, 여기는 많이 안나더라구요.

테이블 수도 꽤 있고, 또 단체석도 있더라구용.

 

쾌적하고 단독룸이라 회식이나

모임장소로도 딱 인것 같아요👍

 

김치나 반찬은 직접 만드는 식당.

원산지 표시판까지 확인하니, 더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한우 사시미와 육회도 있어요 ㅋㅋ

세트메뉴도 있어서, 구성이 알찹니다😊

저희는 단품으로 주문하기로 했답니다

고등어구이 - 12,000원

삼치구이(특대반마리) - 13,000원

#당곡생선구이 #당곡한식맛집 #당곡점심메뉴

#봉천동맛집 #봉천동생선구이 #봉천동한식메뉴

#보라매공원맛집 #보라매공원근처아이랑맛집

#보라매공원맛집 #보라매공원점심 #보라매공원생선구이

기본찬과 얼큰한 콩나물국이 나오는데요.

"명란젓"이 나와요.

사장님께서 정말 좋은 명란젓이라구^^

요즘 명란젓 가.격이 비싼데, 생선이랑 같이

곁들여 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콩나물국은 진짜 얼큰해서 아이는

맵다고 했지만, 전 김치가 들어가있어서

시원~~~하더라규요👏

저희가 주문한 삼치와 고등어가 나왔어요.

얼마나 생선이 큰지... 사진이 짤리네영🤣

고등어구이

\12,000

크기가 정말 커서,, 고등어만 먹어도...

배가 너무 부를것 같은 느낌 ㅋㅋ

 

막 그냥 젓가락질 해도 살이 많아서🤣

아까 그 명란젓과 같이 먹으면 더 고소하고 맛있어요.

저희 아이는 고등어 껍질이 맛있다고 ㅋㅋ

역시 맛잘알🤔

삼치구이

\13,000

삼치 특대 반마리라는데......

그럼 한마리는.. 얼마나 큰건지..

제 팔뚝과 비교를 해보자면.. 크기가 저정도😊

반으로 잘라봤는데, 살이 통통하게

붙어 있어요 ㅎ

크기가 너무 압도적이었던지라...ㅋㅋ

딸아이랑 이 두마리를 다 먹을 수 있을까

걱정이 일단 앞선...ㅋㅋ

열심히 먹고 난 뒤의 고등어 ㅋㅋ

껍질까지 다 먹어버렸답니다🤣

솔직히 아이랑 둘이 먹었는데도, 워낙 살이

많아서 배가 든든💓

삼치까지는 도저히 배불러서 못먹을것

같아 죄송스럽지만 포장 부탁드렸어요.

감사하게도 포장해주셨답니다😊

삼치 반마리로 두끼는 먹겠어여 ㅋㅋ

정말 가성비 있는 생선구이 맛집이었답니다.

다음날 삼치구이를 또 맛있게 먹었다는 ㅎㅎ

점심메뉴 찾으신다면 영양가 있는 생선구이

어떠세요? 아이와 또는 가족, 동료분과 함께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생선구이랍니다.

#당곡생선구이 #당곡한식맛집 #당곡점심메뉴

#봉천동맛집 #봉천동생선구이 #봉천동한식메뉴

#보라매공원맛집 #보라매공원근처아이랑맛집

#보라매공원맛집 #보라매공원점심 #보라매공원생선구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