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대방동 삼겹살 맛집 맛있는 고기집 보라매 고기집 재방문후기

by 해삐루다 2024. 8. 21.
반응형

대방동삼겹살맛집

맛있는고기집

#대방동고기집 #대방동회식 #대방동단체모임

여름이 시작되고 휴가다니면서

삼겹살, 오겹살은 정말 지겹게 먹는것 같아요 ㅎㅎ

그렇지만 먹어도먹어도 질리지 않는 고기♥

예전에 한번 갔었던 곳인데, 아이랑

오겹살을 먹으러 다녀왔답니다.

"맛있는 고기집"을 소개합니다💓

#대방동고기집 #대방동회식 #대방동단체모임

#대방동삼겹살맛집 #대방동오겹살맛집

#대방동고깃집 #대방동고기추천 #대방동고기맛집

🏠서울 동작구 여의대방로 188-1 1층

🚆서울지방병무청역 1번 출구에서 276m

📞0507-1314-0002

⏰영업시간

월-금 11:00~22:30(L.O 21:30)

토.일 16:00~22:30(L.O 21:30)

단체 이용 가능, 포장, 예약, 무선 인터넷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맛있는 고기집

map.naver.com

 

 

날씨가 입추라 그런지 선선했던 날.

도로가에 위치해 있는 "맛있는고기집"

작년에 왔을 때도 맛있게 아이랑 먹고

갔던 기억이 새록새록😊

#대방동고기집 #대방동회식 #대방동단체모임

#대방동삼겹살맛집 #대방동오겹살맛집

#대방동고깃집 #대방동고기추천 #대방동고기맛집

숙성이고 나발이고

좋은고기가 맛있습니다.

 

저번에 왔을 때도 이 문구 보고 웃었던 기억이🤣

아이 학원이 일찍 끝나 6시도 안되서 왔더니

저희랑 한 테이블 있더라구요 ㅎ

테이블 간격도 넓고, 쾌적합니다!

메뉴에 있지만, 자세한 건 잘 모르잖아요.

부위별로 잘 설명해 두셨네요.

그렇지만, 볼 때 마다 새로움😊

오늘은 아이와 함께 오겹살 파뤼🎉

계란찜도 시키려고 했는데,

📢세상에 계란찜, 된장찌개는 서비스래요!

아이가 넘 나 좋아해서 필수로 시키는

계란찜인데 ㅋㅋ 기분 최고😍

기본반찬 깔아주셨구요,

파채, 감자사라다, 고추, 깻잎, 상추 등

작년과 기본찬은 똑같은 것 같아요.

특이했던 건, 삼겹살 구울 때

고사리, 숙주, 그리고 분홍소시지를

주신다는 점 ㅎ

추억의 분홍소시지 ㅎㅎ

짜잔💓 두툼한 오겹살 2인분 등장!!

저 때깔 좀 보세용.

두툼한 두께, 영롱한 저 빛깔🌸


일단 고기를 불판에 올려두고,

숙주와 고사리도 올려줍니다.

 
 

열심히 익어가는 오겹살💓

촬랑촬랑 저 고기 ㅎㅎ

그냥 한번 흔들어 봤음돠 ㅋㅋ

 
 

고기가 구워지는 동안, 맛좋은

된장찌개💕

얼큰하지만, 맵찔이인 아이와 저도

잘먹었다는 사실!

고기의 느끼한 맛을 확 사로잡은🔥

그리고 저희 아이 고기집에서

필수로 시키는 계란찜!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인데 시켜서

먹는 계란찜보다도 엄청 크고 맛있어요!

서비스가 맞아요? 우왕!!

 
 

다 익어갈 때쯤 직원분이 오셔서

불판에 김치를 올려주시는데 냄새가👍

한국인은 역시 김취이~~♥

기름이 튀어가지고 좀 당황했지만;;ㅋㅋ

얼른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

잘 구운 오겹살을 쌈싸먹고,

김치에도 싸먹고 오겹살 is 뭔들💓

힐링 그 잡채 였답니다.

재방문 했지만, 저번에 왔을때는 저녁시간이라

테이블이 꽉 차서 정신이 없었는데,

오늘은 조금 조용히? 먹어서 그런지

더 맛있었어요 ㅋㅋ

역시 대방동 "맛있는 고기집" 입니돳!

대방동 삼겹살, 오겹살 맛집 찾으세요?

회식, 단체모임장소 찾으시나요?!

대방동 "맛있는 고기집" 으로 오세요.

서비스 좋고, 고기도 맛있답니다.

#대방동고기집 #대방동회식 #대방동단체모임

#대방동삼겹살맛집 #대방동오겹살맛집

#대방동고깃집 #대방동고기추천 #대방동고기맛집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