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상도동 치킨 맛집 오븐마루치킨 체다치즈딥치킨 신메뉴 후기

by 해삐루다 2024. 7. 18.
반응형

상도동맛집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신메뉴 #치킨맛집 #치킨추천

불금하면 치킨이잖아여? 🔥

금요일 아이학원 마치고 치킨을 뜯으러 갔답니다.

평소에도 가끔 오븐마루치킨을 한번씩 먹어보기도 하는데요,

오븐마루치킨에 신메뉴와 다양한 사이드 메뉴도 출시됐다고 해서

아이랑 씐나게 먹으러 갔답니다ㅎ

상도동맛집 치킨맛집 "오븐마루치킨"을 소개합니다♥

🏠서울 동작구 상도로 140 1층

🚆7호선 장승배기역 3번 출구에서 341m

📞02-3280-7298

⏰영업시간

월-토 15:00~24:00(L.O 23:00)

매주 일요일 휴무

예약, 포장

장소 - 네이버 지도 (naver.com)

 

네이버 지도

오븐마루치킨 동작성대점

map.naver.com

 


외관도 멋스럽고 탁 튀네용!

아니 근데 저녁 7시가 다되어가는데.. 대낮인 것 같은 느낌은 뭐징? 너무 환해요 ㅋㅋㅋ

한여름이 맞긴 한가 봅니다🤣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 타이페퍼치킨 #오븐마루 밀크코코딥치킨 #오븐마루 스윗버터딥치킨 #오븐마루 체다치즈딥치킨 #맛집 #오븐마루신메뉴 #치킨맛집 #치킨추천

#동작구치킨 #신대방삼거리역치킨 #상도동치킨

 

들어오니 치킨냄새가 진동을 합니다. 단체로 드시는 분들도 보이고, 혼술 하시는 분도 계시네용.

저도 혼치킨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ㅋㅋ

앞쪽에 주차가 되어 있어서 창가쪽에 차가 없었으면 창가쪽에 앉았을 껀데 아쉽더라구요 😭

그래서 저희는 안쪽에 앉았답니다. 이미 과자 먹고 계시는 따님?ㅋ

테이블이 구분되어 있기도 해서 데이트 및 각종모임 또는 회식하기 좋은장소이기도 해요.

조명도 막 환하지 않은 느낌의 조명(뭔 말일까여?ㅋㅋ)🤣

오늘 불금이라 그런지 배달도 많이 들어와서 그런지 주문이 엄청 밀려있더라구용.

그래서 아이랑 뭘 먹을지 고민하다가 메뉴를 골랐답니다.

 

오븐마루 치킨은 제가 수험생 시절 때 정말 많이 먹었던 치킨인데, 현미베이크가 그렇게 바삭바삭 하고 맛있던 기억이😍

개인적으로 로스트보단 현미베이크가 정말 맛있는 오븐마루치킨이랍니다.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 타이페퍼치킨 #오븐마루 밀크코코딥치킨 #오븐마루 스윗버터딥치킨 #오븐마루 체다치즈딥치킨 #맛집 #오븐마루신메뉴 #치킨맛집 #치킨추천

#동작구치킨 #신대방삼거리역치킨 #상도동치킨


오븐마루 신메뉴 출시

오븐마루치킨에서 신메뉴를 출시하였는데요,

타이페퍼치킨, 스윗버터딥치킨, 체다치즈 딥 치킨, 밀크코코 딥 치킨 총 4가지이구요.

타이페퍼치킨은 태국고추가 들어가 매울 것 같은 느낌이 확! ㅋ 이거 말곤 다른 치킨은 맵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체다치즈 딥 치킨으로 골랐답니다.

치즈를 좋아하는 아이여서, 아주 딱 맞을 메뉴 같았어요😋

치킨메뉴 뿐만아니라, 시즈닝 치즈볼, 시즈닝감자튀김, 아이스딸기/망고, 흑임자꽈배기 등 사이드 메뉴도 함께 출시!

와.. 꼭 치킨이 아니어도 사이드 및 안주, 탕, 튀김 메뉴들도 다양해서 여러가지 골라먹는 재미가 💓

체다치즈 딥 현미베이크 - 21,900원

아이스 연유 망고 - 3,500원

소떡소떡 - 3,500원

치킨은 취향에 따라 로스트나 현미베이크로 고를 수 있답니다 🎈

사이드도 맛보고 싶어 신메뉴인 아이스연유망고와 아이가 소떡소떡 먹고 싶다고 해서 두 개 주문했어요! ㅎ

치킨집에서 빠질 수 없는 양배추 샐로드와 마카로니 , 일명 방구과자 ㅎ

샐러드에 참깨소스라 그런지 넘 고소해서 양배추샐러드만 두번 리필해 먹었네영 ㅋㅋㅋ


양배추는 사랑입니다💓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 타이페퍼치킨 #오븐마루 밀크코코딥치킨 #오븐마루 스윗버터딥치킨 #오븐마루 체다치즈딥치킨 #맛집 #오븐마루신메뉴 #치킨맛집 #치킨추천

#동작구치킨 #신대방삼거리역치킨 #상도동치킨

아이스 연유 망고

\3,500

 

약간 얼려있는듯한 망고에 연유를 넣어 만든 아이스 연유 망고!

처음에 먹을 땐 엄청 차가워서 조금 녹여먹었어요 ㅋㅋ

조금 매운 치킨을 시켰을 때 같이 먹으면 좋을 사이드메뉴가 아닌가 싶더라구요.

또 입가심으로도 좋을 메뉴인 것 같더라구용 ㅎ 달달하니 아이스크림 먹는 기분이 들었어요.

소떡소떡

\3,500

소떡소떡은 저희 아이가 시킨 메뉴인데, 저 소스가 맵다고🤣

스위트칠리소스인 것 같은데... 전 괜찮은데 아이 입맛엔 조금 맵나봐요. 소스 조금 덜어내더니 잘 드시더라는💦

저도 떡 하나 먹어봤는데 정말 쫄깃쫄깃했어요.

체다치즈 딥 현미베이크

\21,900

단짠 치즈가 뿌려진 체다치즈 딥 베이크💓

비쥬얼이 넘 먹고싶자나...

현미베이크로 바삭한 튀김옷에 체다치즈가 뿌려져 있다 보니 짭쪼름한 맛에 계속 입에 들어가는 중독적인 맛🌸

확실히 현미베이크가 바삭하고 더 맛있어서 잘 선택한 것 같아요 😋

저희 딸아이가 튀김옷을 벗겨?놓고 살이 많다면서..ㅋㅋ 찍어달라고 해서 남긴 사진 ㅎㅎ

튀김옷보다 닭들이 통통한지 살들이 많이 붙어있어서 배부르더라구요 정말🤔

디핑소스도 한번 찍어먹었는데 맛이 특이했답니다.

제가 디핑소스를 원래 안먹는 편이라 그런지, 새로운 맛을 경험했어요!

바삭하고 맛있는 치킨, 오늘 치킨 한마리 어떠세요?ㅋ

저도 오랜만에 먹어보는 치킨이라 그런지 색다르고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아이랑 즐겁게 수다도 떨구요. 역시 치킨은 사랑입니다♥

#오븐마루치킨 #오븐마루 타이페퍼치킨 #오븐마루 밀크코코딥치킨

#오븐마루 스윗버터딥치킨 #오븐마루 체다치즈딥치킨 #맛집

#오븐마루신메뉴 #치킨맛집 #치킨추천 #동작구치킨

#신대방삼거리역치킨 #상도동치킨

반응형